그동안 KT는 IPTV업계에서는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지만 OTT 시장에서는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올레tv모바일은 OTT서비스라기 보다는 모바일IPTV의 역할에 그쳤다.
그러나 KT는 시리얼 출시도 연기한 뒤 다시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을 한 것. KT 관계자는 "내부 검토 결과 시리얼보다 시즌이 KT의 새로운 OTT와 정체성 측면에서 적합하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조선 기사라 링크는 생략합니다)
그동안 KT는 IPTV업계에서는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지만 OTT 시장에서는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올레tv모바일은 OTT서비스라기 보다는 모바일IPTV의 역할에 그쳤다.
그러나 KT는 시리얼 출시도 연기한 뒤 다시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을 한 것. KT 관계자는 "내부 검토 결과 시리얼보다 시즌이 KT의 새로운 OTT와 정체성 측면에서 적합하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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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