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LG는 지난 3월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 사태가 장기간 이어지던 당시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는 데 구광모 ㈜LG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의 뜻을 모아 공기청정기 1만대 무상 지원을 결정한 바 있다.
그동안 LG전자는 전국 학교에 보급할 공기청정기 생산을 위해 창원공장의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기도 했다.
https://news.v.daum.net/v/20191105110325937
학교에 무상지원할 제품 만드느라
주문한 사람들도 두어달 기다렸다는 후문이..
착한 LG,,
정말 칭찬합니다......
근데 그게 어렵............죠
하... 훅 들어오시네요 ㅠ
그래서 제가 v50 사줬습니다ㅠㅠ
정삼흠 / 김용수 / 이상훈 시대 이후로 열받아서 못보고 있습니다.
아 또 짜증나네.
아 진짜 이러실겁니까.. ㅜㅜ
LG 팬으로서 이렇게 훅 들어오면 마음 아포요
이런 것도 안하고 애꿎은 PC나 공장바닥에 묻어버리는 어디랑 비교 되네요
사회환원할 게 장학생들에게 다 가는.
개선형은 이미 나왔습니다
16k주문해서 낼모레 받네요 ㅎㅎ
피해자 모임같은데서 동향 계속 파악하고 있는데 글쎄요.
냄새나면 역으로 표백제 녹인물 역주입했다가 빼면 됩니다 ㅎㅎ
이래도 안되면 마지막은 락스나 가글 혹은 불소...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좋은 폰이네요
v50s가 바로 나와서 급실망했을뿐...
LG 무상으로 공급하기전 중소기업 제품으로 시범설치했던 학교 학운위 위원이였습니다.
필터교체 예산 따로 설정해서 지급했습니다.
3년간 무상으로 해준다니 얼마나 고마운일인가요.
하지만 3년후는요? 엘지가 한일을 국가가 이어서 아니 각 교육청이 이어서 할때입니다. 3년후 예산이 없어서 다 폐기했다 이런 기사는 보기 싫네요
예산을 안 줍니다.
꼭 필요한 예산도 깎았다고 자랑하고 다닙니다.
그당이.
중소기업제품으로 시범설치했던 학교 학운위 위원이였습니다.
예산 세워서 필터값 지출했습니다.
판검사에게 장학금 주는 삼성하고는 정말 격이 다른 기업이에요.
그 판검사에게 장학금 준 배후를 주미 대사로 쓴 정부나, 장관급 제의했다가 거절 당해서 특사 해달라고 부탁한 정부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3년전부터 엘지 혼구녕 내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일베전자 제품 집에 하나도 없어요.
그나저나 엘지야 핸드폰은 어떻게 안될까 ?
이런 공익적 사업에 비용 쓰고,
사회 환원하는 기업으로서, 또 제품 홍보 되는게 서로에게 윈윈이죠.
엘지의 기업정신으로 이런 지원을 많이 한다고 하며 중국에 있을때도 엘지가 중국 사업부를 만들어 많이 지원했다고 합니다.
멋진 결정 했었군요 칭찬합니다
필터 장사를 도대체 몇년 해야
기계값을 회수하나요? 말같은 소리를..
ㅉㅉㅉ
삼성불매글에 딴지걸면 친삼성이 되는거라면 이것또한 웃기네요.
LG가 청정기 무상 보급한건 저도 칭찬하지만 LG도 기업입니다 이익을 우선시해야하는.
평생 무상으로 학교 망하는 날까지 필터 제공하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여기는 과거 행적까지 털려가며 혼나야하는 곳이군요
덧 :
집안내 모든 가전이 에어콘 빼고 죄다 LG겁니다. TV, 김치냉장고, 냉장고, 유선청소기
본인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객관화해서 보세요. 그렇게 하시면 점점 더 이야기가 심해질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전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내용보고
손들고 벌서고 있숩니다. ㄷㄷㄷ
다만 모든 LG폰 사용자의 아쉬운 점은...
소프트웨어가 바쳐주지 않는다는것...
폰의 하드웨어는 폴더 아니고선 기술 발전이 이제는 다 거기서 거기지만...
결정적으로 기본 소프트웨어나 업데이트가 시간이 지나며 정말 문제가 많더군요...
이 부분은 정말 아쉬운 부분입니다...
관리가 진짜 힘들겠네요 애들이 막 만져서 고장도 날거고
문열고 막 틀거같은데.. 선생님들이 신경을 잘 써야겠네요
휴대폰 드립은 그냥 밈이잖아요
잘 좀 해보자는거지...
넘 발끈하지마세요
이거 한다고 한 기사는 봤지만
마무리기사까지 나오다니 대단하네요 ㄷㄷㄷ
멋지네
뭐 이젠 그냥 밈이죠. 싸이언 시절부터 쭉 엘지폰만 썼지만 가끔 여친폰으로 뭐 하면 엘지꺼보다 좋아보이긴 해요(....) 그렇다고 갤럭시 살건 아니지만 ㅠㅠ
V20 G7 V50 V50S 줄줄이 전부 엘지로 잘 써오고 있습니다 ㅎ
이전에 LG의 건조기 불량 관련 이슈가 있었고, LG의 양심없는 대응으로 지탄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악화된 이미지를, 건조기 리콜로 해소하지 않고, 이번 선행을 통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해소하는것 같아 불만이라는 말씀으로 보입니다.
건조기 사태와 연결해서 생각하면, 고객은 외면하면서 이미지 관리에만 힘쓰는 진정성 없는 태도로 보이긴 합니다.
애들에게 기업 이미지를 세겨 버릴듯 ㅋ
제 생각에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입니다.
저번에 건조기 사태때도 빠르게 무상AS 지원하겠다 이랬으면 여론이 나빠지지 않았을거라 생각해유
대단해요. LG
전국에서 항상 손꼽히게 미세먼지 수치 안좋은 동네인데...
타 업체와 비교해서 잘하는 부분도 많습니다. 하지만 업체 본본에 더 힘써주시길 바라네요.
그간 접수가 밀렸다. 죄송하다는 문자만 2건을 받았음.
11월에도 연락이 없자 직접 센터로 전화.
누락된것 같다. 재접수해달라.
지금 접수하면 2020년 3월에 가능하다.
9월에 접수하고 2달째 기다리는데 고작 한다는 소리가 접수가 누락되었으니 다시 접수하고 3월정도까지 기다리시라?
미쳤어요?
죄송하다.. 13일날 방문드리겠다.
lg 자선사업은 응원합니다.
하지만 백색가전 1등이라고 거만떨지 말고 책임질 일에 대해서는 겸손하고 명성에 맞게 즉각적인 대응 부탁드립니다.
lg관계자 여러분.
UI빼곤 깔거 없죠
엘지 홧팅!!!
건조기 타령하시는데 그거대로 문제 삼고 비판하고 그래야 하는 것이지, 이 글에 참 보기 흉합니다. 필터 판매 이야기하는 것도 진짜..
SS : 회사 환원
어마어마하네요
지금 G6 쓰고 있는데 조금 버벅 거려서 다음은 G8 로 갈겁니다.
엘지 화이팅
그래도 니가 삼성보다는 낫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