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기억으로는 박카스 카페인이 30mg이었나? 그렇거든요.
커피는 믹스가 한 50mg? 아메리카노가 100mg?
음료는 몬스터가 100mg? 레드불이 62.5mg? 정도로 알고 있어서
박카스는 굉장히 약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보네요.
제 기억으로는 박카스 카페인이 30mg이었나? 그렇거든요.
커피는 믹스가 한 50mg? 아메리카노가 100mg?
음료는 몬스터가 100mg? 레드불이 62.5mg? 정도로 알고 있어서
박카스는 굉장히 약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보네요.
심장도 빨리 뛰고
12온스 플럼 트위스트 바시고 있는데 114mg들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