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시대의 유산이 아닌가 싶은데 이명박이 외치던게 손님 서비스 왕 이런거라 돈있는 사람은 대우받는 문화만들려고 노력했죠. 그네누나도 연장선이고
별명읎다
IP 222.♡.58.111
10-25
2019-10-25 17:25:41
·
그나마 이 평점은 사실대로 썼으니 다행이죠. 있지도 않는일.. 또는 당연히 해야 하는일 했는데 욕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무로 만든 테이블을 칼로 긋고 있어요.. 종이 짜른다고.. 하지 말랬더니 사장이 까칠하네, 어쩌내 저쩌내 적어놨더라고요.. 이것말고도 장사 해보면 정말 별란 사람 많아요.
대면 하는 진상들을 하루에 몇번씩 볼때 맨탈 터지죠
아니면 내가 잘못은 했지만 그래도 너가 책임지는게 맞지 않니? 내가 손님인데~ 류도요.
저도배달집은 아닌데
뭐 2시에 와서 먹을거라고
2시까지 음식 꼭 준비해달라고 해서
시간맞춰 상에 깔아놨는데
2시 20분에 와서 식고 면 불었다고
다시 만들어달라고 하더라고요..
상상을 초월하는 진상을 대면했을때 수명이 몇 년이나 줄어들까 그 생각부터 듭니다.
알고보니 지가 입고온 옷에서 나온 털
머머리 미칩니다
말이 되게 얘길 해야죠
썽내면 '네~ 고갱님~ 죄송합니다' 하는 문화 때문에 그래요..
에휴.. 마트에서 5년간 일하면서 별꼴 다 봤시유.
/Vollago
우버처럼 진상고객을 안태우는 식으로 가야됩니다.
손님 2순위 직원 1순위로 가야되지 않을까요 3순위가 경영진
애초에 요즘세상엔 맞지않는 말이지요.
그런데 왕이 형편없으면 혁명 일어나는 거죠.
그냥 아쉽다 정도로 표현하지 뭘 잘났다고 자기 바보인걸 만천하에 알리는지... 에휴...
배달앱 주소지 틀리는건 저도 종종 벌이는데 앱이 자동으로 인식해서 주소지가 맞는 지 확인하는 시스템 도입되면 좋을 듯 합니다.
주문표본거면 자기가 누른거랑 대조하면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