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필러가 쑥 들어갔다 나오죠
이제 바란스 안 잡히죠 ㅎㄷㄷ
이제 고RPM은 쓰지 않겠어 6-cylinder horizontally opposed aluminum alloy engine, 3.4 litres inline 6-cylinder with M TwinPower Turbo Technology, 3.0-liter
아 다시보니 첨에 드리프트 하려고 할또 오버스티어났고 바로 잡으려다 스핀오프인지 그거 나서 차가 아예 확돌아버린건가요? 고수님 설명 부탁드립니다
2. 저거 안 돌려면 리턴이 더 빨랐어야 하나? 하는 호기심이 드는군요.
다음 카운터를 처음만큼도 못쳐서 망친거죠
처음 카운터를 너무 빨리 놨습니다
운전미숙이져
LSD돌은겁니다
사고 당사자 보험료는 조금 오르고 말겠죠.
벨런스가 좋은 만큼 돌기 시작하면 진짜 끝인경우 일수 있어요
한계가 넘어가는 순간 컨트롤이 거의 안된다고 하더군요.
후륜인 경우는 오버가 되는 순간부터 어느정도는 컨트롤 마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슬라이드가 잘 발생하지 안습니다
그런데 위의 운전자가 실수했지만
저걸(FR) 잘 컨트롤하는 사람이
MR가서 FR 생각하고 슬라이드가 발생하면 위와 똑같은 상황이 생길수 있다는것지요. 컨트롤 지점이 달라집니다
저 차량은 개입금지모드로, 다 끄고 돌린거고요.
릿지레이서 하다가.. ☞☜
너무 일찍 풀고 당황해서 카운터를 쫒아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