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심정으로는 태풍이 일본 아주 재기불능으로 개작살 내놨으면 좋겠습니다.
불과 60년 전에 한국,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인간사냥, 하드타겟 게임하던 버러지들이 원폭 맞고 물러서 놓고도 그 죄를 뉘우치기는 커녕 여지껏 한국을 지들 종들의 나라로 인식하고 있잖아요.
저들이 우리를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는지 그 실체가
양승태-박근혜 재판 거래 사건 및 아베의 ㅂㅅ 외교로 인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됐고,
솔직히 지금은 한국의 자유당 의원들 싸그리 다 번개 맞아 디졌으면 좋겠고요.
일본도 원폭 10개 투하 수준의 태풍 피해 입어서 한국에 밥동냥 해야될 수준으로 불구 됐으면 좋겠어요
일본에 있는 한국사람은 피해 안주는것도 아니니까요
그래도 태풍이 일본으로 가서 다행입니다
저 역시 개입니다!
/Vollago
예전에는 일본정치인이 문제지 국민이 문제 죄냐 했지만, 그런 놈들을 뽑아주는 대다수의 일본인들도 문제라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그동안의 행한 나쁜짓이 현재도 진행형입니다.
국민들도 정치에 관심이 없는것도 동조하는것이고요.
저나라는 그냥 앞으로 망하든 잘되든 어떠한 위로나 축하도
저들이 받기엔 사치라고 보는것이 제생각입니다.
(진짜 깨어나있는 일본분들은 알아서 다른나라 이민가는것을추천합니다.)
다만 이번 태풍과 같은 강력한 놈 10개, 100개가 한꺼번에 일본을 방문해주길 바랍니다.
거기 한국 방문객 없다고 불만이잖아요. 태풍이라도 방문을 많이 해주길 바랍니다.
다시 말하지만 태풍으로 인명피해는 없으면 좋겠습니다.
----------------
속마음 다 드러내놓지 말고, 돌려까기 하는게 훨씬 좋답니다~ ^^
우리도 좋아해도 됩니다.
사망자는 좀 그렇고, 완치 가능 장기 입원 부상자 넉넉하게 나오는 선에서 끝났으면 좋겠네요.
물론 물질 피해는 다다익선이고요.
저두 나쁜놈 할랍니다!!
과거에 그 피해를 입고도 지진피해 성금해준 나라에게, 고맙다는 소리 하나 안하고 성금금액 리스트에서 쏙빼는 일본.
/Vollago
쓰자래기 없는 모금도 제발 하지 않길 바랍니다.
태풍 몇개 연거푸 더 갔으면 좋갰습니다.
국가적으로 대응하지 못 할 수준으로 피해 입기를 바랍니다.
그렇게라도 먼저 떠나신 분들의 분노에 넋두리라도 되었으면 좋겠어요.
/Vollago
ClienKit3 . iPXS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