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부터 찜해놓았읍니다. 저녁에 꼭 먹으리라.
1인당 5개까지 되다니 ㅠㅠ 치킨을 배달 시켜서
사먹는거보다 훨씬 싸다. (˘̩̩̩ε˘̩ƪ)
사진만보고. 저는 바삭킹이 순살치킨인줄 알았습니다. 순살3개에 닭다리 같은거 1개.
(버거킹에서 치킨을 한번도 안먹어봤읍니다)
오꾸닭(오빠닭)의 크런치 순살 같은것을 버거킹의 레시피로 맛있게 만들었겠지 하는.
제맘대로 상상의ㅜ나래를 펼치고 3개나 사와서.
뚜껑을 여는 순간.
무슨 편의점에서 파는 치킨 비쥬얼의 조각조각.
한 20년 동안 쳐다보지도 않던 날개. 윙봉(?)
(날개를 안먹는다기 보다. 우선순위가 닭모가지 전이라. 항상 누군가가 반드시 먹습니다)
순살이 아니네.
거기다. 무슨 과자맛나는 그 소스가 쳐발쳐발.
편의점 치킨 맛이나넹.
(같이 구입한) 코코넛 새우가 한 10배쯤 더 맛있다. ㅠ
한줄요약 : 순살아니고 맛은 별로. 재구매의사 0%
그냥 버거킹은. 콰트로치즈와퍼만 먹는걸로. (˘̩̩̩ε˘̩ƪ)
전 요즘 맥날 핫봉 그거 다시 나와서 햄볶아요..!!
버거킹엔 사이드알못이 있다 이게 내 결론이다
아니면 콰치콤보.
꽈트로 치즈 와퍼 /트러플머시룸 와퍼 /감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