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남친 있는 사람 기다려본적있나요? 23

2019-10-07 02:20:39 223.♡.215.26
질풍노동토끼

최근에 좋아하게 된? 여자애가 있는데


남친있는지도 모르고 열심히 꼬리흔들고 둥가둥가해주면서 귀여워 했줬는데


보닌깐 남친이 있더군요;;


그래서 일단 꼬리치는거 멈추고 둥가둥가도 조금만 해주고있습니다...


뭔가 남친 있다고 하니;; 남 여친 꼬시는 ㅆㄹㄱ가 된기분이여서 현타타임...


일단은 연애가 당장 급한것도아니고 내연이 아니면 안올꺼라는 마인드여서 일단 대기상대인데...


뭔가 상황이 내가 기다리게?되는 상황이 되버렸네여;;


적당히 거리두고는 있는데...흠... 복잡해서 잠도 안오네요...


작년에 여자들문제로 너무 복잡해서 우울했는데


올해는 없겠지했다가 1.5번까이고.. 포기할때쯤 또 연이 오나했더니 이번엔 이런일이;;


여자인연운이 없는기분이네요...ㅎ 학업운이나 있었으멶ㅎㅎㅎㅎ

질풍노동토끼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그거아세요?
너나우리 못생겼어요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3]
N.C.
IP 122.♡.247.13
10-07 2019-10-07 02:22:11 / 수정일: 2019-10-07 02:22:53
·
여자가 남친이 있는 상태에서 뭔가를 해보려고 하면 손절하심이... 남친에게 이별통보를 한 후에 일을 진행해야지, 그냥 진행하려고 하면 이는 다시 되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질풍노동토끼
IP 223.♡.215.26
10-07 2019-10-07 02:25:33
·
이말이 맞는말같네요... 여자 감정은 잘모르겠네요 ㅎ
일단 스탑러커가 강하 듯이 버러우박고 스탑해야겠네여
OdengLee
IP 58.♡.154.205
10-07 2019-10-07 02:22:17
·
둥가둥가가 머죠?
질풍노동토끼
IP 223.♡.215.26
10-07 2019-10-07 02:24:08
·
애기들 오냐오냐? 같은거있잖아요
뭐 일하면 잘한다 잘한다 해주고
안좋은일 있으면 토닥토닥해주는 그런거요
RE
IP 220.♡.62.6
10-07 2019-10-07 02:23:35
·
난감하시겠네요
질풍노동토끼
IP 223.♡.215.26
10-07 2019-10-07 02:29:54
·
흑흑 ㅠ
곰종
IP 115.♡.213.209
10-07 2019-10-07 02:25:18
·
손절하세요 남친있는 여성이 남자가 꼬리 흔드는것을 내비둔다라 본인이 여친이 되어도 ㄷ 다른 남자에게도 그러지 않을 보장이 있나요

몰랐다면 모르지만 알았다면 손절
질풍노동토끼
IP 223.♡.215.26
10-07 2019-10-07 02:28:38
·
이게 꼬리 흔든게..처음엔 저의 의도와는 크게 없이 친목과 인맥을 위해 흔들다가.... 저도 그여자애도 두루두루 다들 친하게 진해보자 마인드다보니 복잡하네여
곰종
IP 115.♡.213.209
10-07 2019-10-07 02:31:32 / 수정일: 2019-10-07 02:32:09
·
질풍노동토끼님// 여성분은 알텐데요 자기에게 친근인지 연예감정인지 아주생초보 아니고는 남성분들은 아는 사람은 알죠 둔감하신분은 모르지만
토끼님이 이리 고민할정도면 애정을 쏱았다는 의미로 해석할수 있죠
아이브리즈
IP 110.♡.46.225
10-07 2019-10-07 02:25:32
·
거의 끝장난 사이에서 환승이면 몰라도
그게 아니라면..
(대충 쌍욕)
질풍노동토끼
IP 223.♡.215.26
10-07 2019-10-07 02:26:52
·
대충 상황보니 비슷한거같긴한데...
흠...여자애가 다들 친하게 진해자 마인드여서 애매하네요
-rwxrwxrwx
IP 58.♡.66.134
10-07 2019-10-07 02:28:16 / 수정일: 2019-10-07 02:29:31
·
헤어질거였으면 진작에 헤어졌겠죠.
그거 기다리다가 결혼하고... 이혼하는거 기다리다가... 애낳고.... 뭐 그렇게 될수도 있습니다 -ㅅ-

설령 헤어졌다 쳐도... 나랑 잘된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단, 굳이 선을 그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하던대로 해주되, 마음은 주지 마세요.
나만 감정소모 되고 힘들어집니다.
질풍노동토끼
IP 223.♡.215.26
10-07 2019-10-07 02:29:31
·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경험담같은 찐한 맨트네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가슴에 와 닿는 말이네옄ㅋㅋㅋ
-rwxrwxrwx
IP 58.♡.66.134
10-07 2019-10-07 02:30:42
·
흐규흐규 ㅠㅠ
비피
IP 61.♡.146.234
10-07 2019-10-07 02:32:12
·
임자있는사람은 절대로 안건듭니다 이건 제 인생 철칙이에요. 말도 엉간하면 안섞으려고하구요.
Black__Cow
IP 221.♡.102.133
10-07 2019-10-07 02:34:24 / 수정일: 2019-10-07 02:35:13
·
최소 잘 되어도 나도 다른 사람에게 뺏길 수 있다라는 불안감 가지고 연애해야하구요. 잘 안되면 짝 있는데 건드는 쓰레기가 됩니다. 보통 그런 여성분들이 누구에게나 다 친절한 분들인 경우가 많죠. 남자 혼자 오해 시작하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어머
IP 72.♡.226.59
10-07 2019-10-07 02:41:23
·
본인이랑 사귈때 본인 2가 분명히 나오죠
성향이라
notnull원해
IP 222.♡.18.155
10-07 2019-10-07 02:47:01
·
이쁘면
있더군요.

...
InFinity
IP 112.♡.150.96
10-07 2019-10-07 02:55:44 / 수정일: 2019-10-07 02:55:54
·
그러나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야들
IP 115.♡.45.190
10-07 2019-10-07 03:34:25
·
미련이 많으신가 봅니다. 언젠가는 좋은 인연 만나실거에요.
해파리2
IP 121.♡.118.34
10-07 2019-10-07 06:17:56
·
광어되지마세요
퍼렁곰
IP 121.♡.133.51
10-07 2019-10-07 06:25:27
·
제가 쓴 글인줄 알았네요 ㅠㅠ
쭈니랍니다!!!
IP 106.♡.11.193
10-07 2019-10-07 07:43:07
·
전 20년전
군대간 남친이 있는 여자 선배가 너무 좋아
제가 강하게 드라이브 걸었죠
그때 제가 했던말은
"양다리도 괜찮으니 나랑 사귀자 " 였습니다.

저도 군 미필때라 그게 얼마나 전남친에게 나쁜짓인즐 알았지만...

그렇게 연애를 시작하고 전남친 100일 휴가지나고 정리 하더군요

저도 군대를 가니 엄청 불안했지만 잘 지나갔고 지금은 장모님딸로 잘 살고 있습니다.

남친 있어도 내가 그여자 아니면 못살겠다 싶으면 기다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