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차의 가장 안좋은 점은 애프터마켓 부품이 퀄리티가 많이 떨어집니다.
애프터를 쓰느니 순정을 쓰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또, 순정부품 대체가능한 부품의 갯수도 아예 없거나 있다 해도 독일차에 비해 현저히 적습니다.
그리고 순정부품 비싼 건 덤입니다. 결론은 국산차가 최고입니다...
도요타만 봐도 지금 도요타는 예전의 도요타가 아니죠. 아이러니하게 미국 현지 생산을 늘리면서 품질은 점점 떨어지는거 같아요. (한국 수입 도요타는 상당수 미국 생산입니다.) 이미 미국에서도 닛산, 인피니티는 보기 힘들고, 도요타, 혼다도 예전저첨 절대적으로 신뢰하지는 않네요. (물론 스바루같은 상대적으로 인기가 좋은 차도 있습니다만..영 디자인이..)
papaboys
IP 61.♡.159.155
10-03
2019-10-03 05:01:00
·
구형기술의 집약체라는 기업이 북미시장 압도적인 1등이라는게 말이나 됩니까 ㅋㅋ 그럼 뭐 북미 7등따리도 버겨운 현대는 구석기시대 기술인가 ㅋㅋ
뽀물
IP 117.♡.28.147
10-03
2019-10-03 08:50:22
·
미국 렉서스랑 한국 렉서스 다르죠.
es300h 니켈 배터리..
삭제 되었습니다.
SNU고르비
IP 220.♡.24.232
10-03
2019-10-03 05:41:03
·
진짜 쓰레기들
Groizer
IP 182.♡.21.84
10-03
2019-10-03 06:17:41
·
국산차 선택지로 사실상 현기차 말고는 대안이 없는 상황이 점점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현대기아차가 국내 압도적인 점유율만 믿고 기술개발이나 서비스를 소홀히 한다면 안 됩니다.
애국마케팅도 한계가 있습니다. 일본차를 오로지 품질과 서비스로 압도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 합니다.
ky0930
IP 218.♡.81.218
10-03
2019-10-03 08:40:38
·
다른 제품도 no japan 운동의 성과를 나타내지만 차량 판매댓수가 바로미터라고 생각합니다. 1자리수로 떨어져야 합니다. 다른 대체 차량이 없는 것도 아닌데. 차량만은 일제를 쓰지 맙시다.
뽀물
IP 125.♡.148.234
10-03
2019-10-03 11:54:14
·
일본에 제일 타격이 크다니...
일본차 불매 응원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재탕에 재탕 바디...
저는 가성비좋은 일제 레이저 프린터 마다하고 HP로 구입했습니다.
아닌가요?
엥?그래요?
언제 그리 떨어졌나요?
헐...
충격이네요
그래서 미국시장 잘 나가지 않았나요?
언제 개판 되었데요?
프린터와 차는 조킁...
...어느새.?!
제 정보가 00년에 머물러 있나봅니다
정말 타보시고 그런 말씀하신거에요??
...그렇군요
차는 일제. 미쿡 시장 휩쓴 일제!
라는 생각이 아직 사라지지 않았나 봅니다.
언제 개판 됩겁니꽈!
님이 얘기하는 미국에서 타봤는데요? 하이랜더, 캠리, 알티마, 벤자 타봤습니다만 뭐 그저 그래요.
일산차가 잔고장이 없다는 소리는 있었지만 성능이 좋다는 이야기는 처음 듣네요.
이런느낌인가...
문제의 댓글회원 차단되어 있는데 대댓글 흐름을 보니 역시 차단 잘했다 생각합니다.
정말 고장은 안납니다. 그래서 미국시장에서 리세일 밸류가 높고, 이렇게 형성된 신뢰는 절대 무너지지 않죠.
미국시장에서 일본차의 신뢰는 거의 절대적 수준입니다.
그.러.나!!!
미국외 시장에서는 개성없는 or 건담st 괴랄한 디자인에 그저 그런 밋밋한 개성, 어중간한 성능으로 인해 인기가 별로 없습니다. 특히 유럽시장에서요.
게다가 일본 사회 전체가 보수화 되면서, 신기술에 대한 투자도 과거 80년대에 비해 한참 소극적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현재는 부동의 세계 탑티어 이지만, 미래는 그닥 밝지 못하다... 정도로 정리하면 되것습니다
? ? ?언제 얘기시지 ㅎ
왜냐면 돈 있는 사람들이면 그래도 보는 눈은 있는건 아니까
체급을 올려서 삽니다! 독일차를 삽니다!
언론 얘기하긴 뭐하지만 기사도 있긴 있습니다.
차 살 때 유일하게 고려 안 한게 일본차네요.
옛날 90년대 jdm이면 모르겠지만요.
실내 디자인도 완전 구리고.. 몇년 전에 crv 타봤는데 정말 별로였거든요.
뭔가 양산형 현대차 말고 외제차 타고 싶은데 돈 없어 산느낌이랄까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전 그런 느낌이네요
애프터를 쓰느니 순정을 쓰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또, 순정부품 대체가능한 부품의 갯수도 아예 없거나 있다 해도 독일차에 비해 현저히 적습니다.
그리고 순정부품 비싼 건 덤입니다. 결론은 국산차가 최고입니다...
독일에서 이미 눈치 깐거죠.
일본애들이 장난치고 있다는걸..
자동차쪽은... 품질 차이도 별로 안나보이니 더더욱 살일이 없죠. 저 숫자가 10이하로 떨어질날이 올겁니다.
스펙 그대로여도 안살꺼지만요
일본차 사느니 독일차 사겠음..
울차 사면 더좋구요.
국산차가 일본차 넘어서는것 같구만요..
es300h 니켈 배터리..
이런 상황에서, 현대기아차가 국내 압도적인 점유율만 믿고 기술개발이나 서비스를 소홀히 한다면 안 됩니다.
애국마케팅도 한계가 있습니다. 일본차를 오로지 품질과 서비스로 압도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 합니다.
일본차 불매 응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