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리투님 네 실제로 취소합니다. 사전에 시간변경이나 위약금없이 환불시켜요.
당일취소하고 타항공사 연결도 해주는데요 손익분기 일정이하일때나 운항하는게 고정비라도 나오기땜시 운항하는거지 저케이스가 진짜면 이미 취소에요
애초에 오버헤드빈다열고 대기타는거보니 설정샷이구요. 체크인다 마치면 탑승명부 프린트해서보면알기때문에 저렇게 할 이유가 없습니다
특히 나고야는 운항수가 토막이나서 고정수요때문에 탑승률은 그대로거나 오른상태죠
피치가 왜 피치못할때만 타냐면 저케이스면 환불해주고 아무것도 안해줘서입니다. 동북아쪽 항공사가 양반급이라 겪을일이 잘 없어서 그런것일뿐
Zahnarzt
IP 118.♡.102.42
09-18
2019-09-18 14:01:19
·
@스투리투님 비행기 뜨기 전에 항공사에서 일방적으로 스케쥴 취소하는 경우 왕왕 있습니다. 우리나라 항공사들은 잘 안 그러는데, 유럽 도시간 항공편에선 볼 수 있어요.
스투리투님 // 팽합니다. 팽 해서 취소 합니다. 그렇게 취소하고 돌아오는 편은 무적의 지연/결항/취소 사유인 '연결편 문제' 로 하고요.
구렇게 해서 다음 편 또는 타사 엔도즈 합니다. 안겪어보셧균요. 하긴 안겪어 보겨서 그렇게 생각하시겟지요.
그런 어이없는 케이스 없진 않습니다만..
오라질
IP 211.♡.57.231
09-18
2019-09-18 14:11:53
·
@스투리투님 모르면 그냥 적질마세요. 사람 깔보는 얘기하지마시고.
LCC는 실제로 취소합니다. 취소도 많이 당해봤고요.
오라질
IP 211.♡.57.231
09-18
2019-09-18 14:12:36
·
@님 LCC는 취소합니다. 바로 환불입니다. 안당해봐서 모르시는것 같아요.
세워놓는게 이득이면 그렇게 하는게 LCC 특징입니다.
ezjj
IP 223.♡.156.188
09-18
2019-09-18 14:37:43
·
스투리투님 // 왠 어이 + ㅋㅋ 인지;;;;; 웃긴분이시네요
182.**.24.14
IP 112.♡.187.3
09-18
2019-09-18 15:49:54
·
@스투리투님 전 (미국에서) 당해봤습니다......
항꼬
IP 112.♡.40.164
09-18
2019-09-18 15:51:45
·
@스투리투님
ㅋㅋ 거리면서 비아냥 거릴만한 댓글은 아닌거 같은데요....
juxtizm
IP 147.♡.1.241
09-18
2019-09-18 16:35:08
·
@님 오 피치는 피치못할때만 타야하는군요!! 착착 감기는게 절대 안까먹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Edolkey
IP 223.♡.10.92
09-18
2019-09-18 17:20:31
·
하루한편이면 그냥 팽하지만 여러편이면 뭉치면 싸니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kisstherain
IP 58.♡.123.99
09-18
2019-09-18 18:21:41
·
@스투리투님
저도 필리핀 도메스틱에서 당해봤습니다. 제가 예약한 비행기가 취소되고 다음편 비행기로 강제 변경 당했구요. 그런일은 지금도 세계 도처의 공항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입니다. 자사 다음 항공기 스케줄이 없으면 타사로 엔도스 해주는 일도 종종 일어납니다. 당일 타사 비행기로 엔도스가 불가능하면, 호텔 숙박도 해주고, 그에 상응하는 보상금액도 주고, 보너스 마일리지도 넣어주고 , 밥도 주고 다 해줍니다. 왜냐면 그게 띄우는것보다 더 이익이니까요
스윙맨87
IP 223.♡.34.189
09-18
2019-09-18 18:39:00
·
@스투리투님 일단 오버헤드빈이 다 열린 상태라 사진은 의미가 없고 나고야는 편수가 줄어서 탑승률 자체는 더 올라갔다는 항공사직원분 말이 더 신빙성 있네요
승무원들이 서서 환영인사 하고.. 선반이 열려있고 이거 뭐... 만석으로 운행하는 비행기로도 저런사진 얼마든 찍을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0명 인증이라면 1열에서 선반 다 닫혀잇고 승무원들도 착석해 잇거나 서비스 중인 사진이어야죠.
요즘 일본행 항공편들이 3회 운행하던겅 2회로 줄이고 하는 등으로 편당 탑승률은 오히려 높아졋습니다.
이슬이
IP 125.♡.245.3
09-18
2019-09-18 16:01:13
·
그런가요?
비행기 탈 때.. 줄 서서 연달아 타게 되어있는데 초반에 탔다고해도.. 말씀하신 것처럼 만석으로 운행하는 비행기로도 저런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차라리 승무원이 승객 탑승 전 찍은 사진 아닌가.. 라는게 더 쉽게 이해가 갈 것 같기는 합니다.
MilksWaffle
IP 211.♡.40.208
09-18
2019-09-18 16:24:51
·
@이슬이님 항공사마다 다르겠지만 프레스티지 멤버쉽으로 우선 보딩하면 가끔 볼 수 있는 장면이긴 합니다.
스윙맨87
IP 223.♡.34.189
09-18
2019-09-18 18:40:49
·
이런걸 팩트 폭격이라고 하는군요.
사진 올리신 분도 아마 모르고 올리신건 아니고 그냥 웃자고 올리셨을것 같앗는데 댓글을 보니 지금쯤 조금 민망하실 것 같네요
스윙맨87
IP 223.♡.34.189
09-18
2019-09-18 18:42:33
·
@이슬이님 일단 좌석 위 짐칸이 다 열려있고 처음 타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만석 비행기로도 저게 가능은 하죠..?
비즈니스 이코노미 나뉜 비행기도 아니고요
출발직전에는 좌석 위 선반은 모두 닫습니다
Limds
IP 39.♡.48.67
09-18
2019-09-18 20:55:06
·
이슬이님 // 737 시리즈 같은 협동체 비행기에서는 180명 만석이더라도 3등 이내로 탑승하면 저 사진 충분히 찍을수 있습니다. 왜냐고요? 탑승통로가 하나인 작은 비행기이니깐요.
180명 타는 737 시리즈의 탑승 및 하기 시간과 270~300명 타는 A330 이상급 비행기보다 탑승/하기시간이 가끔 더 오래 걸리는 이유가 바로 저런 이유입니다.
게다가 아무리 LCC라도 임산부나 도움 필요한사람 우선 탑승권이 주어지고 있고, 1~2열 유상좌석 구매자에게도 우선탑승 먼저시켜주기에 만석임에도 저 사진 찍을수 있는데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trigger2911
IP 220.♡.136.94
09-18
2019-09-18 15:22:07
·
안가는게 답
파이란_봄바다
IP 60.♡.64.58
09-18
2019-09-18 15:22:38
·
선반 열어놓고 승무원들이 탑승 기다리는 모습이네요.
wonseoya
IP 120.♡.113.46
09-18
2019-09-18 15:28:13
·
내꺼도 아닌데 항공유가 너무 아깝다여.
디K
IP 211.♡.10.23
09-18
2019-09-18 15:30:19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원하네요.
태풍태양17
IP 210.♡.172.98
09-18
2019-09-18 15:31:14
·
역시 바글댄다는 글에는 인증이 없고,
없다는 글에는 인증이 있다는 법칙!
ARobin
IP 211.♡.164.155
09-18
2019-09-18 15:33:09
·
전세기 출장이군요 ㅎㅎ
엔코
IP 116.♡.151.54
09-18
2019-09-18 15:39:11
·
1착으로 타면서 찍었네요. ㅋㅋ. 이런건 안퍼나르는게 좋을거같은데,
무밍이
IP 112.♡.187.12
09-18
2019-09-18 15:41:45
·
선반 전부 열려있는 거라서 그냥 첫번째로 타서 찍은 거네요. 이런건 가짜뉴스랑 다를 바가 없는 거 아닌가 싶은데..
삭제 되었습니다.
이슬이
IP 125.♡.245.3
09-18
2019-09-18 15:59:02
·
첫번째로 탔다 하더라도... 보통 비행기 탈 때.. 연달아 타게 되어있는데...
뒷 사람들이 없는거 보면....
[NO]Geure
IP 223.♡.169.112
09-18
2019-09-18 17:44:15
·
저 밑에 사실 확인 댓글이 있네요~
스윙맨87
IP 223.♡.34.189
09-18
2019-09-18 18:47:10
·
@이슬이님 위에 설명해주신 분들이 많네요
아마 줄서서 들어가고 통로에서 찍어서 뒷사람이 앞으로 못 오는 상황이 아니고 이미 좌석안쪽으로 들어왔는데다가 일반적으로 줄 서서 입장을 하니까 이미 사람이 앵글에 나왔어야한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만
위의 항공사직원분 얘기와 여러 댓글로 미루어보아 그건 너무 낮은 케이스의 확률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고야 거주중이라 인천-나고야(츄우부)구간 자주 이용하고 최근에도 이용했습니다. 국내LCC라고해서 한국인 승객만 이용하는게 아니라 일본인 승객이 절반 이상입니다. 한국인 승객이 많이 줄었더라도 저렇게 텅텅 빌리가 없어요. 그냥 탑승전 텅텅 빈 타이밍에 찍은 사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곰
IP 211.♡.141.223
09-18
2019-09-18 16:12:37
·
와 클린하네요 이런식이면 출장날을 비행기 있는 날로 맞추어 가야하는 날도 생기겠어요
빨리 다른 곳으로 갈수 있길...
염소밤바다
IP 211.♡.142.134
09-18
2019-09-18 16:13:04
·
출발전찍은게아니라 조금믿음은안가지만 보통 일찍타려는사람이 적지않기에 사람이 많이없기는하겠네요
오버헤드빈이 열려있는 상태라...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런 자료는 별로 도움이....
그러게요? 아직 탑승 제대로 시작 안한 사진 같은데??
보통 기내에 탑승하면 오버헤드빈 열려있는게 맞고, 1빠로 탑승 했다면 이런 클린한 사진을 찍을 수 있죠
댓글들 보니 전혀 신빙성 없는 내용을 당당하게 말씀하시는데
특별한 목적이 무엇인가요?
취소한다는 말은 살아생전 처음 들어서 신선하고 어이가 없네요 ㅋㅋ
하물며 시내버스도 새벽시간에 한명도 안타도 한바쿠 돌아요
당일취소하고 타항공사 연결도 해주는데요 손익분기 일정이하일때나 운항하는게 고정비라도 나오기땜시 운항하는거지 저케이스가 진짜면 이미 취소에요
애초에 오버헤드빈다열고 대기타는거보니 설정샷이구요. 체크인다 마치면 탑승명부 프린트해서보면알기때문에 저렇게 할 이유가 없습니다
특히 나고야는 운항수가 토막이나서 고정수요때문에 탑승률은 그대로거나 오른상태죠
피치가 왜 피치못할때만 타냐면 저케이스면 환불해주고 아무것도 안해줘서입니다. 동북아쪽 항공사가 양반급이라 겪을일이 잘 없어서 그런것일뿐
구렇게 해서 다음 편 또는 타사 엔도즈 합니다. 안겪어보셧균요. 하긴 안겪어 보겨서 그렇게 생각하시겟지요.
그런 어이없는 케이스 없진 않습니다만..
LCC는 실제로 취소합니다. 취소도 많이 당해봤고요.
세워놓는게 이득이면 그렇게 하는게 LCC 특징입니다.
ㅋㅋ 거리면서 비아냥 거릴만한 댓글은 아닌거 같은데요....
저도 필리핀 도메스틱에서 당해봤습니다. 제가 예약한 비행기가 취소되고 다음편 비행기로 강제 변경 당했구요. 그런일은 지금도 세계 도처의 공항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입니다. 자사 다음 항공기 스케줄이 없으면 타사로 엔도스 해주는 일도 종종 일어납니다. 당일 타사 비행기로 엔도스가 불가능하면, 호텔 숙박도 해주고, 그에 상응하는 보상금액도 주고, 보너스 마일리지도 넣어주고 , 밥도 주고 다 해줍니다. 왜냐면 그게 띄우는것보다 더 이익이니까요
콴타스였는데 대체편안내 그런거 없더군요.
취소이메일받고 멘붕하다 그날 다른시간으로 예약다시해서 다행이었습니다만..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보통은 다른 편은 취소시키고 비행기 한대로 돌려서 영끌해가지고 좌석 맞추던데...
그리고 나고야가 인기 없다는 얘기있는데 일본 TOP 4인가 5인가 그렇습니다.
벌레들이 난리 펴봤자죠
/Vollago
이렇게만 출발하면 참! 대한겁니다.
탑승률 저조하다고 뱅기 빼기는 힘들텐데.. ㅎ
노선을 정리하자면 운수권때문에 더 쉽지 않겠죠?
승무원들이 서서 환영인사 하고.. 선반이 열려있고 이거 뭐... 만석으로 운행하는 비행기로도 저런사진 얼마든 찍을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0명 인증이라면 1열에서 선반 다 닫혀잇고 승무원들도 착석해 잇거나 서비스 중인 사진이어야죠.
요즘 일본행 항공편들이 3회 운행하던겅 2회로 줄이고 하는 등으로 편당 탑승률은 오히려 높아졋습니다.
비행기 탈 때.. 줄 서서 연달아 타게 되어있는데 초반에 탔다고해도.. 말씀하신 것처럼 만석으로 운행하는 비행기로도 저런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차라리 승무원이 승객 탑승 전 찍은 사진 아닌가.. 라는게 더 쉽게 이해가 갈 것 같기는 합니다.
사진 올리신 분도 아마 모르고 올리신건 아니고 그냥 웃자고 올리셨을것 같앗는데 댓글을 보니 지금쯤 조금 민망하실 것 같네요
비즈니스 이코노미 나뉜 비행기도 아니고요
출발직전에는 좌석 위 선반은 모두 닫습니다
180명 타는 737 시리즈의 탑승 및 하기 시간과 270~300명 타는 A330 이상급 비행기보다 탑승/하기시간이 가끔 더 오래 걸리는 이유가 바로 저런 이유입니다.
게다가 아무리 LCC라도 임산부나 도움 필요한사람 우선 탑승권이 주어지고 있고, 1~2열 유상좌석 구매자에게도 우선탑승 먼저시켜주기에 만석임에도 저 사진 찍을수 있는데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씨원하네요.
없다는 글에는 인증이 있다는 법칙!
뒷 사람들이 없는거 보면....
아마 줄서서 들어가고 통로에서 찍어서 뒷사람이 앞으로 못 오는 상황이 아니고 이미 좌석안쪽으로 들어왔는데다가 일반적으로 줄 서서 입장을 하니까 이미 사람이 앵글에 나왔어야한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만
위의 항공사직원분 얘기와 여러 댓글로 미루어보아 그건 너무 낮은 케이스의 확률이 아닌가 싶습니다
빨리 다른 곳으로 갈수 있길...
일본가는건 한국사람외에도 일본으로 귀국하는사람도 많죠. 경유해가는 중국인도 많구요..
에어포탈 실시간 통계 기준 오늘 인천-나고야 탑승인원 81명입니다. B737-800 최대 189석이고요. 대략 로드율 43%정도네요. 물론 이정도도 낮은편은 맞지만요.
가짜 혹은 선동뉴스로 저쪽하고 같은 취급당하기 쉽죠. 우리도 경계해야합니다.
NO japan!!
사실 글 올리고 댓글 달고 하시는거보니 글 작성자가 무슨 의도가 있는것 마냥.. 오히려 이런 가짜뉴스같은건 도움이 안되죠.
물론 직원이 장난질한거면 어쩔수없긴하지만요
어느 비행기를 타던 비슷하게 찍을수 있겠네요... 이걸로 억측은 하지말아야죠
여러분 신고도 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