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 장미님 // 당사자의 불쾌함을 이해하고 존중합니다. 당사자가 불쾌함을 느낀 방식으로 제가 그 불쾌함을 느낄 수 없을 뿐입니다. 당연히 "내가 불쾌함을 느끼지 않았으니, 불쾌함을 느낀 사람들이 이상하다"라고도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이일이 대단히 나쁜 일임에도 제 감수성이 걸러내지 못하는 사례이니까 더 주의하겠습니다. 더 이상은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네요...
손님에게는 당연히 저렇게 내놓지 않겠죠.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니까요. 어디까지나 손님의 입장에서 쓴 글입니다.
Edolkey
IP 223.♡.11.237
09-15
2019-09-15 14:4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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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짜로 빌어먹는거면 뭐 기분 상하면 오바죠
근데 돈주고 사먹는거면 초상집 기분도 나고 퍽이나 좋겠네요
darkraykill
IP 39.♡.157.59
09-15
2019-09-15 14:5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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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 글도 대수롭지 않게 넘기셨어야죠
신의아들™
IP 121.♡.151.204
09-15
2019-09-15 14:5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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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같아도 기분이 안좋았을것 같지만, 그렇다고 soom 님이 배달집 사장님도 아니고 이렇게까지 댓글로 공격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RestfulScene
IP 39.♡.53.55
09-15
2019-09-15 15: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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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차가 있고 별로 기분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쳐들어가서 그 배달한 집을 뒤집어놔도 할말 없는 케이스이지요.
무릎취기쓰
IP 119.♡.49.133
09-15
2019-09-15 16: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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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라면 배달로 온 수저에 저런 문구가 써 있어도 '뭐야 황당하네 ㅋㅋㅋ' 하고 대충 넘어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제가 저 밥집 사장이라면 저런짓은 미치지 않은 이상 절대로 안할 것 같네요.
쿠리앙
IP 211.♡.68.254
09-15
2019-09-15 20:3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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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om님 // 축의금을 부의금 봉투에 받아도 그런 소리 하시겠어요?
만약 님이 화가나서 글을 올렸는데 누군가 '그게 화날 일인가요? 봉투가 그것밖에 없었나보죠.' 이런 답글을 쓰면 또 어떨까요?
배달받은 숟가락은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Vollago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니깐요
저라도 아무 신경 안쓰겠지만 제가 저걸 누구에게 보내야 한다면 생각해보고 안보낼거같습니다
상황은 사람마다 다르다는걸 인지하는것도 중요하죠. 역치가 다르니깐요. 상황도 다르고.
전화해서 숟가락이 없다고 양해구합니다.
저게 손님에게 할 응대는 절대 아니죠.
차라리 실수여야 할 거 같아요.
배달음식받았을때 온것은 좀 다르죠..
다른사람들입장에서 불쾌할수 있다는거 생각안하고 댓글다셔서
다른분들이 불쾌함을 표현하는거죠..
몇몇 댓글은 그냥 반박글이 여러개 달려있으니 나도 함 까보자라듯 비아냥으로 편승된 글들이 보이네요.
솔직히 전 바로 옆에 있는 다른 숟가락은 멀쩡한 걸 봐선
업소측이 일회용품 담을때 장례식장용으로 썼던 것이 섞였나보다라고 생각했을 것 같네요.
당사자인 모자도 서로 대응이 다른 판에 이게 뭐라고 정상생활, 쿨병이란 말까지 나오는지....
나한텐 별 일 아니더라도 누군가에겐 불쾌 할 수 있죠.
당사자가 그렇다는데 업주에 쿨병에...댓글이 난리네요;; =ㅁ=
그냥 비아냥 거리고 싶어서 동조하는듯;;
손님에게는 당연히 저렇게 내놓지 않겠죠.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니까요. 어디까지나 손님의 입장에서 쓴 글입니다.
근데 돈주고 사먹는거면 초상집 기분도 나고 퍽이나 좋겠네요
만약 님이 화가나서 글을 올렸는데 누군가 '그게 화날 일인가요? 봉투가 그것밖에 없었나보죠.' 이런 답글을 쓰면 또 어떨까요?
/Vollago
네 그 의도로 글을 썻는데 ㅎ 지적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가
저런 문구 적혀있는게 일반 일회용수저랑 섞여 있을리도 없고 남은게 없어서 저걸로 보낸거 같은데 받는 입장에서는 기분 더러운 사람도 있을 수 있을꺼 같아요.
종이컵 같은거 남으니까 들고와서 쓰는데
다 버려버리고 싶고..
그냥 정신나간 사장
이런데는 식재료 관리 상태도 의심스러울것 같군요
장례식장용으로 만들어 쓰고 남은거 재활용 한거에요.
음식 재활용하면 화내면서 저런건 왜 화내냐요 하는건가요?
단순 통화연결이아니라 배민이 관리좀해야 하는게 맞습니다..)
일개 주문 중개업체에서 식당을 어떻게 관리해요. 그럴 권한도 없어요...
그업체에 소송걸고 그런게 아니라 문제발생확인하고 공지하고 재발방지를 고객대신해서 처리하란의미입니다..
원래 이건 중개업체가 하는일입니다..
향냄세 맡으라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