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1. 야oo어플로 여수 숙박을 싸게 예약해서 내려감
2. 가고있는 도중 가격이 잘못 책정되었으니 24만원을 내던지 취소하라고 어플 고객센터에서 연락옴
3. 그에 대한 보상으로 포인트 3천점 준다고 함(3천원)
원글 :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767801
요약 : 1. 야oo어플로 여수 숙박을 싸게 예약해서 내려감
2. 가고있는 도중 가격이 잘못 책정되었으니 24만원을 내던지 취소하라고 어플 고객센터에서 연락옴
3. 그에 대한 보상으로 포인트 3천점 준다고 함(3천원)
원글 :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767801
쟤들은 그냥 숙박업소 사장편입니다. 그리고 숙박 중계라는 이유로 분쟁이 발생할 땐 지들만 쏙빠져요.
철저히 숙박업소편에서 장사하는 기업이고, 소보원이든 어디든 말해도 꿈쩍도 안하는 거 보면 내부적으로 가이드라인이 있는 걸로 생각됩니다.
윗분처럼 3천포인트 받으신분 온라인에서 공론화 되니까
처음에 20만 포인트 준다고하다가 거부하니 50만 포인트 주더군요 회사 대처 방식이 참....
친구들과 술마시고 있는데 숙박업소에서 전화로.. 예약한거 방이 없다고..
그래서 그게 말이되냐고.. 했더니..
어플에서 예약한게 통보가 안되었니 어쩌고 하길래
난 모르겠다.. 너네가 알아서 하라고 하고 끊었더니
나중에 방이 났다고 오라고 하더군요..
이게 무슨 전화로 예약을 통보하는 시스템도 아닐꺼고...
여긴 불매해야갰네요
최근 국내여행은 그냥 호텔스닷컴 이용합니다.
업계에서 독보적인 앱이면 숙박업체보다 갑의 위치에서 처리할 수 있지만
여기어때 등 비등비등한 동종 앱이 있으니 업체들한테 강하게 못나가는 거에요.
업체한테 뭐라고 했다가 광고 뺀다고, 다른 앱에 광고할거라 하면 자기들 손해니까 업체 비위 맞춰주려고 하는겁니다.
소비자는 새어나가고 앱이랑 숙박업체만 남은 상태로 얼마나 잘 나갈 수 있을는지 문득 궁금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