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를 따랐다면 Hotel de la Luna(델라루나)라고 써야 되고(Luna가 여성명사), 남성명사라 쳐도(?) 오뗄 델루나지 호텔 델루나는 아닌데 말입니다.
세빌리아(세비야)의 이발사, 알함브라(알람브라) 궁전의 추억과 더불어 3대 스페인어 오표기 작품이네요...
스페인어를 따랐다면 Hotel de la Luna(델라루나)라고 써야 되고(Luna가 여성명사), 남성명사라 쳐도(?) 오뗄 델루나지 호텔 델루나는 아닌데 말입니다.
세빌리아(세비야)의 이발사, 알함브라(알람브라) 궁전의 추억과 더불어 3대 스페인어 오표기 작품이네요...
그냥 뭣도 모르고 붙인 허세죠.. 허세..
알고보니 잘못지은걸로
사라진다 뭐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