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으아..에어컨이.. 안켜지네요... 16

2019-08-08 11:49:30 수정일 : 2019-08-08 11:51:06 112.♡.106.229
파라파

새벽에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켜려는데 거실에어컨 안방에어컨 전원이 아예 안들어와서


출근하자마자 A/S 신청 했는데... 8월 21일이 가장 빠른 날짜네요.
13일을 기다려야 ㅠㅜ 하필 가장 더울때 크흡...

작년에도 냉매부족 경고떠서 여름내내 시원찮은 에어컨으로 지내고 여름 다가서 A/S 받았는데

올해도.. ㅠㅠ

파라파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서명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6]
zenesis9999
IP 166.♡.124.69
08-08 2019-08-08 11:50:59
·
오 마이갓 하필이면... ㅜㅜ
파라파
IP 112.♡.106.229
08-08 2019-08-08 11:52:16
·
지금 창문형이라도 하나 사야하나 하고 고민중이네요 ....
하프론
IP 39.♡.58.11
08-08 2019-08-08 11:52:45
·
어디껀가요? 저번주 삼성에어컨 고장났는데.. 일요일에 전화했는데 1시간 정도 지나서 as기사분이 왔었죠... 삼성
기사분 참 대단하다고 느꼈어요,....(반전으로는 부품 단종으로 세로 샀습니다.ㅠㅠ)
zenesis9999
IP 166.♡.124.69
08-08 2019-08-08 11:53:36
·
결론이 슬프군요 결국 신규구매 ㅜㅜ
파라파
IP 112.♡.106.229
08-08 2019-08-08 11:54:15 / 수정일: 2019-08-08 11:57:20
·
전 엘지에어컨이고 구매는 2년전에 코스트코에서 했어요.. 한창 많이들 구매하실 때..에어컨이 아니라 차단기가 계속 떨어져서 에어컨 전원이 안들어오는건데 관리실에 전화했더니에어컨 기사를 부르라고 하네요...근데 1시간만에 오시다니 대단하네요... 13일 vs 1시간...
전칼퇴할게염
IP 211.♡.254.27
08-08 2019-08-08 11:53:30
·
지인은 열대야때 에어컨 고장나서 며칠 간 모텔에서 시원하게 보냈다네요ㅋㅋㅋㅋ
파라파
IP 112.♡.106.229
08-08 2019-08-08 11:54:50
·
그래도 전 집이 편해요... 제 물건들이...
Sujata
IP 211.♡.55.183
08-08 2019-08-08 12:01:23
·
친구 보니까.. 중고로 사서 버티다가.. 팔더군요.. 그러면 큰손해도 없다고..
파라파
IP 112.♡.106.229
08-08 2019-08-08 12:06:48
·
그냥 창문형 새거 사서 임시로 안방에서 쓰다가 스탠드 에어컨 고치면 손님방에 두면 어떨까 생각중이에요..
블링^^
IP 118.♡.164.76
08-08 2019-08-08 12:02:13 / 수정일: 2019-08-08 12:12:28
·
쩝... 삼성과 엘지의 차이가 뭔지 모르겠어요...
집에 삼성꺼 고장나서 연락했더니 주말인데도 연락되고 당일에 오더라구요...
공교롭게 사무실 엘지께 또 고장나서 연락했더니 챗봇으로 하라고 해서 했더니 막상 챗봇은 에어컨은 접수안된다고 전화로 하라고 하고,
전화는 6시에 칼같이 연결안되고 다음날 전화하니 제일 빠른게 7일 뒤더군요...
사무실 에어컨 없이 여름을 나는 중입니다. 죽겠네요.
엘지가 많이 팔리고 삼성은 안팔려서 차이가 나는건지....
삼성이 노동자들을 쥐어짜느건지...
as 시스템 자체의 문제인건지...
궁금하네요...
파라파
IP 112.♡.106.229
08-08 2019-08-08 12:09:39
·
아무래도 복불복이지 않을까요...저같은 경우 엘지 노트북과 휴대폰은 A/S 좋았던 기억만 있는 반면..에어컨은 이상하게 운이 나쁜건지... 설치할때부터 문제를 겪더니 ㅠㅠ삼성 가전은 집에 하나도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블링^^
IP 118.♡.164.76
08-08 2019-08-08 12:18:29
·
@파라파님
모르겠어요 ㅠㅠ 전 대부분 엘지 as에 안좋은 기억이... ㅠㅠ
삼성은 이번에 에어컨 2번 as 받았는데 당일 아니면 익일에 다 받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엘지는 더워죽겠는데 7일을 기다리라니...
핸드폰도 구입한지 2년안된기기인데 부품없다고 엘지에서 수리불가 판정받았고...
(그럼 어떻게 하냐니 자기들도 방법없다고 새로 사라고...)
삼성은 5년넘게 사용한 기기 가져갔더니 단종되고 부품이 없는데 어떻게든 살려보겠다고 하더니 무상으로 수리받았습니다...;
세탁기도 엘지 10년 보증이라기에 샀더니 보증안되는 부품이 고장이라고... 10년보증이라고 하지를 말던가...
복불복이라기엔 너무해요...
엘지 사용하고 싶은데 as때문에 못사겠어요...
파라파
IP 112.♡.106.229
08-08 2019-08-08 12:22:25
·
@님
저도 2년 연속 겪어보니.. 다른건 제가 몰라도 에어컨 A/S는 정말 보완을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가장 더운기간에 2주가까이 아무런 조치를 받지 못하다니 ㅠㅠ
qkreld626
IP 61.♡.96.149
08-08 2019-08-08 12:20:23
·
야약 2주 전부터 시스템에어컨이 먹통되서 다행히 몇일전에 고쳤습니다. 원인은 차단기ㅠㅠ
누전차단기 교체하니 쌩쌩 잘 나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더위지는데 끔찍하네요
파라파
IP 112.♡.106.229
08-08 2019-08-08 12:23:05
·
저도 차단기가 문제일 수도 있을까요?퇴근하고 다시 관리실에 이야기 해봐야 겠어요..
qkreld626
IP 61.♡.96.149
08-08 2019-08-08 12:34:06 / 수정일: 2019-08-08 12:36:07
·
@파라파님 시원한 바람이 안나오거나 에어컨 전원은 들어오는데 뭔가 이상한 오류코드가 나오는게 아닌 아예 전원이 먹통이면 가능성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 시스템 에어컨도 스텐드형 에어컨처럼 220v콘센트가 어디 천장에 달려있어서 거기서 잔윈을 받는가보다 했는데 아니더리구요.
실외기에서 전기를 받는거였습니다. 실외기에 연결된 전기선이 먹통이면 모든방의 에어컨 전원이 아예 먹통이 됩니다.

다행히 저희집 에어컨이 어디 누전되서 차단기가 내려간게 아니고 그냥 노후에 따라 차단기가 죽은거였습니다. 규격에 맞는 암페어 누전차단기 미리 구해놓으시고 관리실에 전화하면 금방 해주더라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