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 Tab 이 워낙 익숙해서 이뻐 보이는 Windows + Tab은 잘못 누르지 않는 이상은 잘 안쓰게 되네요;;
그래도 분명 어느정도 사용하니까 계속 집어넣는 것 같은데...
특정 분야에 계신 분들은 알트탭보다 윈도우탭을 많이 쓰시려나요?;;
Alt + Tab 이 워낙 익숙해서 이뻐 보이는 Windows + Tab은 잘못 누르지 않는 이상은 잘 안쓰게 되네요;;
그래도 분명 어느정도 사용하니까 계속 집어넣는 것 같은데...
특정 분야에 계신 분들은 알트탭보다 윈도우탭을 많이 쓰시려나요?;;
제가 하는 얘기는 전부 제 삼촌얘기거나 제 친구 얘기입니다. 암튼 그렇습니다.
멀티 데스크탑 기능도 제공합..
모니터 여러개 붙여도 멀티 데스크탑은 안쓰는..;;
저도 진짜 궁금해요..어떤 경우에 멀.데.를 쓰시는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