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노트북에서 터치 스크린 옵션이 제일 쓸모없는거 같아요. 25

2019-07-13 07:58:49 125.♡.40.188
1억연봉

씽크패드 x1e 사용하고 있는데


주문당시 4K 디스플레이 적용하려면 


IR카메라와 터치스크린이  기본으로 들어가는 옵션뿐이더라구요.


IR카메라야 윈도우헬로 만으로도 자기 역활은 다하고 있는거 같은데


터치는...과장해서 쓸모 없는거 같아요


키보드가 분리되는 서피스 같은 2in1이야


태블릿처럼 쓸 수나 있지...


구조상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구입 후 호기심에 몇번 터치해본게 다임)


대체 노트북에 터치 되는건 어떤 환경에서 써야하는건지...






1억연봉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까만별★
IP 106.♡.180.137
07-13 2019-07-13 08:00:04 / 수정일: 2019-07-13 08:00:12
·
??? : 여기 고쳐봐 여기 고쳐봐 ...

지적질용..ㅠㅠ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01:35
·
으앜ㅋㅋ 지문도 극혐이네요ㅠ
-양파양파-
IP 219.♡.180.219
07-13 2019-07-13 08:00:25
·
노트북은 터치 몇 번 하면 팔아프죠...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03:12
·
맞아요!
구조상 터치 몇번 하면 팔도 아프고 자세도 안나오고
그래서 더 안쓰게 되더라구요
shabang123
IP 175.♡.45.6
07-13 2019-07-13 08:00:42 / 수정일: 2019-07-13 08:01:05
·
그래서 저는 와콤펜 들어간갈로 구매했습니다.
의외로 쓸모 많아여 회의 할때도 좋고
단순 터치는 쓸모가 없죠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07:01
·
회의할때 좋다고 하사니..혹시 화면이 뒤로 접히는 모델인가요?
노트북 구조상 와코펨이나 터치나
사용하는 자세는 별단 다르지 않을거 같은데

shabang123
IP 175.♡.45.6
07-13 2019-07-13 08:12:00
·
@님 화면이 360도로 돌아갑니다.
들고 쓸수도 있고 반대로 접어 쓸수도 있어요.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13:29 / 수정일: 2019-07-13 08:13:57
·
네ㅠ 360도 돌아가는 구조면 터치나 와콤은 충분히 좋은 옵션이죠.
x1e는 180도 까지만 펼쳐지거든요.
그래서 구조상 참 애매 합니다.
shabang123
IP 175.♡.45.6
07-13 2019-07-13 08:14:59 / 수정일: 2019-07-13 08:15:26
·
@님 그런거면좀 많이 애매하죠...
전 침대위에서 노트북을 뒤로 비스듬하게 접은다음
배 위에 배게하나 올려서 얹어놓고 영화 감상할때도 많이 사용합니다.
구조상 키보드가 뒤로가고 화면이 앞으로 나와 몰입하기 좋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08:51
·
x1e도 180로 펼쳐지긴 하는데...
이게 참...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이렇게 쓰는게 맞나?
아니 이렇게까지 써야하나?
참 애매합니다ㅠ
삭제 되었습니다.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11:36
·
아 그런가요?
프리젠테이션때 선 긋고 그림 그리는 그런 용도?
오호 이렇게 활용하시는군요
선명.B
IP 1.♡.184.180
07-13 2019-07-13 08:02:55
·
저도 그럴줄알았는데 어떤 강사분이 프레젠테이션할때 엄청 잘쓰더군요. 터치펜으로 ppt나 pdf에 밑줄좌악. 필요한 내용이나 도표도 스스슥 그리더군요. 화이트보드가 따로 필요없었어요. 예전 OHP(엇... 연식인증..) 에 펜으로 쓰는 수준으로 활용하더군요. 그걸보고 터치기능을 알차게 쓰는 분야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12:21
·
아 윗분과 동일하네요
활용 방안 하나 찾은듯하네요 :)
밤올빼미
IP 24.♡.125.84
07-13 2019-07-13 08:04:29
·
있으면 안쓰지만 없으면 필요한게 그거죠. 간편한 그림 그리기도 터치안되면 진짜 힘들죠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15:27
·
계륵입니다 참...
달랑
IP 118.♡.122.161
07-13 2019-07-13 08:06:45 / 수정일: 2019-07-13 08:08:49
·
분리하거나 접어서 태블릿처럼 쓸 경우 가끔 필요한데, 태블릿과는 다른 물건이라 몇 번 해보면 심드렁해지면서 안 합니다.

화면을 돌리거나 180도 접어서 고객에게 보여주고 클릭하는 영업맨이면 좀 쓸 곳이 있으려나요.

하드웨어나 OS 태생의 한계로 쓸 곳이 적죠.

아, 남이 클릭하는건 지문 묻어서, 신경이 굉장히 쓰임...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18:00
·
180도 펼쳐서 쓰려고 하는 제 모습이 참 웃기더라구요.
15인치 모델을 180도로 펼쳐서 쓴다는게...
하드웨어 OS 한계 인거 같네요
643병살
IP 109.♡.231.88
07-13 2019-07-13 08:12:28
·
맞아요 차라리 빼고 가격을 다운해줬으면
1억연봉
IP 125.♡.40.188
07-13 2019-07-13 08:18:30
·
맞아요!
차라리 터치를 뺴고 가격을 내리는게 훨 나은거 같습니다.
오떼블랑
IP 39.♡.5.187
07-13 2019-07-13 08:20:27
·
저도 그리 생각했었는데 외국 출장 중 외쿡인이 기차안에서 터치로 워드 슥슥 수정하는 거 본 후로는 잘 쓰면 좋구나 싶더군요. 마우스 없는 환경에선 또 괜찮더라구요.
알핑
IP 39.♡.28.73
07-13 2019-07-13 08:28:56
·
노트북은 마우스없이 사용하는데 팝업창이나 컨펌창 뜰때 터치기능 완전 편하게 씁니다. ㅎ
트랙패드 긁는것보다 편하더라구요.
Sujata
IP 211.♡.55.183
07-13 2019-07-13 09:11:32
·
집에서 쓸데는 모르지만..
외출용으로 가지고 나가면 마우스 없이 쓰기에는 참 편합니다.(마우스 따로 가지고 다니는게 불편하던데..)
전 반대로 노트북은 다음에도 꼭 터치 되는걸로 사야지 다짐 했는데..
헬프미
IP 223.♡.30.238
07-13 2019-07-13 09:59:01 / 수정일: 2019-07-13 09:59:19
·
저는 있는거 쓰다가 없는거 쓰니 어색해 죽겠더라구요. 노트북 터치패드가 너무 귀찮아서
rammer
IP 14.♡.30.116
07-13 2019-07-13 11:04:51
·
구글맵이 웹에서 터치가 돼야 핸드폰에서 처럼 회전이 됩니다.
마우스나 터치패드로는 안되더라구요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