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냉면집을 가면 거의 물냉면을 먹는데, 먹을 때 겨자와 식초는 넣지 않고 그냥 먹습니다.
그냥 밍밍한 국물이 전 좋더군요.
그리고, 물냉면은 다 좋아하긴하지만, 양념이 들어가지 않은 그냥 육수에 면에 고명만 들어간 냉면이 가장 맛있고 좋더군요.
양념이 들어가면 더 달아지거나 맛이 강해져서 전 별로더군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나요.
전 냉면집을 가면 거의 물냉면을 먹는데, 먹을 때 겨자와 식초는 넣지 않고 그냥 먹습니다.
그냥 밍밍한 국물이 전 좋더군요.
그리고, 물냉면은 다 좋아하긴하지만, 양념이 들어가지 않은 그냥 육수에 면에 고명만 들어간 냉면이 가장 맛있고 좋더군요.
양념이 들어가면 더 달아지거나 맛이 강해져서 전 별로더군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시나요.
쳐서 먹을 때도 있고
그때그때 다른 것 같네요
추가 하거나, 그냥 먹거나 합니다
맛있게 먹습니다
고기라 같이 먹는걸 선호합니다 ㅎㅎ
좀싱거울때만 식초 조금? ㅋ
저도 아무것도 안넣고 안자르고 먹어요 젓가락 적당히 집어서 호로로로록
냉면은 원래~~ 이렇게 이렇게 먹는거다 라고 가르치려고 하는 사람과는 두번은 안갑니다
식초는 취향에 안맞고.. 을지면옥 스타일인 집에서 고추가루 좀 넣구요
근데 전 초밥에 와사비 많은것도 안좋아하구,
물회에 식초 쏘는맛도 싫어하는 경우라... 보통은 넣어먹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