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5년 전 아람코 한국인 채용 공고.jpg 71

19
2019-06-25 23:47:18 수정일 : 2019-06-25 23:53:42 121.♡.240.191
여긴누구나는어디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

정년 60세
어린이집 무료 + 해외 어린이집 50% 지원
[소득세 없음]
퇴직금은 3년 근무시 3억~20년 근무시 18억
존스홉킨스 연맹 의료진 무료 검진, 치료




그야말로 넘사벽...

여긴누구나는어디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1]
어머
IP 45.♡.73.164
06-25 2019-06-25 23:48:10
·
ㄷㄷㄷ
진짜 귀족의 삶이군요
킹받아요택배요
IP 49.♡.17.200
06-25 2019-06-25 23:48:11
·
Aㅏ...
정하(Jeong_Ha)
IP 14.♡.230.170
06-25 2019-06-25 23:48:16
·
영혼까지 바칠 자신있는데 ㅠㅠ
cuirassier
IP 222.♡.238.158
06-25 2019-06-25 23:48:58
·
저 정도면 진짜 뼈를 회사에 묻을 듯;;;
R2D2
IP 119.♡.109.208
06-25 2019-06-25 23:48:58
·
굽신 굽신
삭제 되었습니다.
sinoon
IP 14.♡.21.100
06-25 2019-06-25 23:49:43
·
돈빼고는 좋은거 하나도 없다고 하더군요
예전 영화 킹덤보면 나오는 직원 단지 이외에는 나가서 뭐 하기도 어렵다더군요
두바이 같은데 생각하고 가면 백발백중 후회한다고
Aesop
IP 1.♡.29.76
06-26 2019-06-26 07:11:17
·
저기 갈만한 사람 중에 사우디를 두바이급으로 기대한 분들은 없었을 겁니다ㅎㅎ
파이랜
IP 125.♡.101.154
06-26 2019-06-26 11:18:20
·
@sinoon님 국내에 있으면 복지는 커녕 돈도 안주잖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개소리하고자빠졌네
IP 222.♡.114.153
06-25 2019-06-25 23:50:07
·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호오즈키
IP 121.♡.157.101
06-25 2019-06-25 23:50:10
·
어떻게든 기술배워서 가고 싶은 복리후생과 월급이군요 ㄷㄷㄷㄷㄷ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intnamgome
IP 222.♡.115.232
06-25 2019-06-25 23:51:31
·
아람코 쪽 미팅 한번 해봤는데 정말이지 여유로움이.. ㄷㄷ
Peregrine
IP 193.♡.65.2
06-25 2019-06-25 23:51:39
·
연봉이 곧 수입이네요. 퇴직연금을 좀 제하긴 하지만 어쨌든 퇴직 후 돌아오는 돈이고, 소득세도 없고 보험, 연금은 별도 적립....
여긴누구나는어디
IP 121.♡.240.191
06-25 2019-06-25 23:52:22 / 수정일: 2019-06-25 23:52:31
·
세상에 여행이나 가라고 매년 2천2백만원씩 주는 회사입니다!
boutondor
IP 46.♡.103.8
06-25 2019-06-25 23:52:52
·
사우디 여성 대우가 워낙 나빠서 현실적으로 싱글의 삶으로 끝까지 가겠다는분들 빼곤 못갑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ame21
IP 123.♡.204.251
06-25 2019-06-25 23:54:47 / 수정일: 2019-06-25 23:54:57
·
어디 사우디 왕족 밑에서 집사로 일해보고 싶군요..
iceshady
IP 125.♡.42.169
06-25 2019-06-25 23:57:45
·
당시 모집할때 제일 밑에 칸에 엄청난 크기로 빨갛게 no taxes 라고 써져있던 기억이 ㅋ
휴지
IP 112.♡.109.176
06-25 2019-06-25 23:59:35
·
어차피 한국에 있어도 집-직장인 삶인데...가보고 싶네요 ㄷㄷㄷ
쿠웨이르박
IP 122.♡.101.165
06-25 2019-06-25 23:59:53
·
대한민국에서 노예로 사느니 오일머니나 받고 싶네요.
버서커우키
IP 59.♡.180.141
06-26 2019-06-26 00:00:17
·
헉.. 존스홉킨스.. ㅎㄷㄷ
jlnamyh
IP 49.♡.207.163
06-26 2019-06-26 00:01:18
·
우와...이런게 참 직장생활 아닙니까? 부럽부럽 ㅠ
쩜쩌미
IP 1.♡.216.146
06-26 2019-06-26 00:05:59
·
원래 에너지 산업쪽이 급여나 근로환경이 좋습니다.

게다가 아람코는 넘사벽이긴 하죠.
uhehehe
IP 59.♡.105.180
06-26 2019-06-26 00:14:43
·
빡시게 몇년하고 유유자적하고싶네여
TheSam
IP 211.♡.2.100
06-26 2019-06-26 00:34:56
·
아람코 넘사벽이죠. 전 세계 왠만한 정유 회사들은 절을 해야할 수준이죠.
알프지롱
IP 180.♡.53.167
06-26 2019-06-26 06:22:26
·
국내 S-Oil 의 최대 주주죠. ^^;
r e x
IP 141.♡.16.185
06-26 2019-06-26 10:16:38
·
네 그래서 s-oil 갑질이 아람코보다 덜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ㅎ
복스렌치
IP 39.♡.28.74
06-26 2019-06-26 06:59:57
·
ㅎㄷㄷ
개소리하고자빠졌네
IP 106.♡.0.141
06-26 2019-06-26 08:28:51
·
필론의돼지
IP 175.♡.19.195
06-26 2019-06-26 08:56:59
·
응햏...
IP 39.♡.47.174
06-26 2019-06-26 10:11:34
·
몽구스
IP 220.♡.238.141
06-26 2019-06-26 10:31:09
·
테트군
IP 106.♡.0.153
06-26 2019-06-26 10:48:21
·

미브
IP 175.♡.213.157
06-26 2019-06-26 11:06:06
·
용가리요
IP 1.♡.230.107
06-26 2019-06-26 11:34:29
·
약한김군
IP 119.♡.20.225
06-30 2019-06-30 22:40:17
·
region
IP 211.♡.142.117
06-26 2019-06-26 07:14:05
·
무지막지한 복지네요 ㅎ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학또
IP 88.♡.195.135
06-26 2019-06-26 07:18:55 / 수정일: 2019-06-26 07:19:24
·
몇년전 육상, 해양 플랜트 국내 메이져 조선3사에서 일좀 잘한다는 PM 여럿 모셔갔어요. 지인(사수)도 그때 이직해서 아직 잘다닌다고 합니다. 농담으로 찬물에 샤워가 그립지 않으시냐고 여쭤봤더니 숙소나 사내에서도 칠러로 찬물도 만들어서 잘나온다고 하셨는데 그 말에 아람코에 부를 다시한번 실감했습니다. 관광으로 많이들 가시는 두바이도 5성급에도 냉수 공급이 안되는 곳이 많거든요.
memory
IP 146.♡.122.126
06-26 2019-06-26 07:21:29
·
중동가면 온수만 나오나요? 몰랐네요. 근데 샤워를 찬물로 하는 사람이 있나요?
학또
IP 88.♡.195.135
06-26 2019-06-26 07:24:11
·
@memory님 네 저도 한국에선 냉수샤워 가끔하지만 일년에 몇번씩 가는 한여름의 중동 출장. 입만 열어도 입안에 침이 순식간에 마를것 같은 더위 후에는 에어컨도 답 없을때가 있어요. 그때는 냉수샤워 간절하죠.
routeK
IP 117.♡.5.112
06-26 2019-06-26 07:24:37
·
@memory님
나라가 뜨거우니 냉수가 다 뜨겁게 나와요.
온수는 더워주껬는데 온수마누나오는 환경이니 칠러가ㅜ필요할구 있죠
memory
IP 146.♡.122.126
06-26 2019-06-26 07:28:10
·
@학또님 글쿤요 ㅋㅋ
memory
IP 146.♡.122.126
06-26 2019-06-26 07:28:30
·
@routeK님 신기합니다 ㅋㅋ
우주대괴수b
IP 223.♡.34.10
06-26 2019-06-26 08:14:53 / 수정일: 2019-06-26 08:15:24
·
@memory님 예전에 두바이에서 하루 스탑오버 하면서 호텔에서 묵었는데 찬물로 아무리 돌려도 뜨신물만 나오더군요.ㅠ
밤에 도착했는데도 그랬습니다.
그래서그러하다
IP 61.♡.236.254
06-26 2019-06-26 10:15:32
·
몇해전 mb가 수주한 아랍에미레이트 원전 프로젝트에 잠깐 발 담궜는데 일과 마치고 돌아와서
샤워실 가면 뜨끈뜨끈한 물이....... 하청이였지만. 아마 한전이나 삼성 현대쪽도 마찬가지였을겁니다.
이제그만
IP 37.♡.163.81
06-26 2019-06-26 10:21:31
·
@memory님 온수가 아니라 열수가 나옵...
태루
IP 211.♡.83.29
06-26 2019-06-26 07:40:47
·
IT쪽이긴 하지만 인도친구들 얘기 들었는데
중동이 돈은 많이 주는데... 노예처럼 부린다고...
그래서 가기 싫다고 하더군요 ㅎㅎ
/Vollago
럽2
IP 223.♡.8.4
06-26 2019-06-26 07:45:24
·
그 쪽 가면 출신 국가에 따라 신분(대우)가 달라진다고 들었어요
일본이나 우리나라는 A급 이라고.....
style123
IP 121.♡.142.152
06-26 2019-06-26 08:02:29
·
술 못먹고 못 놀고 한군데 갇혀있고... 그게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높은 연봉도 필요없다 싶을 만큼. 주변 황량한 풍경도 너무 힘들다고 하던데.. 지금은 술 자유롭게 먹고 가라오케나 클럽도 다닐 수 있나요? 저는 4-5년전 들은 얘기네요
카디건
IP 113.♡.27.69
06-26 2019-06-26 08:15:11
·
아람코는 기업공개 안 하려나요...
쉐크라멘토
IP 211.♡.146.253
06-26 2019-06-26 08:49:49
·
https://www.ajunews.com/view/20190616122835318
한 번 취소되었으나 다시 할 생각은 있나보네요.
백화련
IP 223.♡.21.78
06-26 2019-06-26 08:38:55
·
캬... 어자피 노예라면 돈 많이 받는 노예가 되고 싶네요ㅜ
Raul
IP 211.♡.156.149
06-26 2019-06-26 08:42:04
·
진작 기술을 배웠어야...후회막심...
곰돌이1호
IP 59.♡.43.119
06-26 2019-06-26 08:42:22
·
저정도면 노예라도 가겠네요
어차피 한국에선 돈도 적게주면서 노예잖아요
BeerKing
IP 39.♡.28.212
06-26 2019-06-26 09:07:03
·
과 선배가 저기서 일한다고 했는데 정말 대우가 좋은 곳이었군요!
야생곰
IP 59.♡.5.37
06-26 2019-06-26 09:14:02
·
왜 나는 엔지니어의 길을 택하지 않았던것인가....
Bird
IP 175.♡.19.51
06-26 2019-06-26 09:14:14
·
출장갔을때 교통정체를 못봤는데..
주말에 다리 하나를 중심으로 정체가 심하길래 궁금해서 물어보니 바레인 국경 넘어가는 다리라네요..
넘어가면 술,여자 등등 이 가능하다고 ㅎㅎㅎ
vlfd
IP 210.♡.71.65
06-26 2019-06-26 09:19:05
·
5명의 자녀유학비 지원.. 대단하네요
5oundation
IP 218.♡.49.130
06-26 2019-06-26 09:46:19
·
와 대박...쩌네요
이성게
IP 133.♡.71.157
06-26 2019-06-26 09:46:22
·
휴일이 30-50일이면 일요일 하루씩밖에 없다는 이야기인가요? 아님 토요일 일요일 빼고 30-50일이 있다는 건가요?

피들스틱
IP 211.♡.33.103
06-26 2019-06-26 09:51:19
·
무슨 엔지니어가 유리한가요?
멍게소라
IP 61.♡.35.167
06-26 2019-06-26 10:01:39
·
화공하고 기계(배관, 장치, 기계)요.
먼산보는몽
IP 211.♡.146.38
06-26 2019-06-26 09:54:23
·
와 엄청나군요.
저는 갈일이 없지만 지원할려면 어느정도 의 스펙이 필요하나요? 인서울 공과대학 학사 석사? 영어 프리토킹? 전공? 궁금하네요.
마르마르
IP 221.♡.115.186
06-26 2019-06-26 10:09:40
·
저정도면 업계에서 경력 제대로 쌓은 경력직 채용인 듯 싶네요.
pil0teer
IP 223.♡.22.214
06-26 2019-06-26 09:56:21
·
우와 멋집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천막회관
IP 14.♡.58.79
06-26 2019-06-26 10:12:59
·
저기 집돌이 덕후에겐 더할나위 없는 최고의 직장이라죠
WD-40
IP 209.♡.53.254
06-26 2019-06-26 10:23:14
·
우와ㄷㄷ
와사비커피
IP 61.♡.245.165
06-26 2019-06-26 10:23:52
·
저희 아파트에 아람코 직원들 삽니다.
주인의식이 아주 강하신 분들이셔서 로비를 점령하시면....엄청 시끄럽구요.
한국인 보기를 하인들 보듯이 합니다.
중동 꼬마들이랑 영어로 이야기하는 것도 중간에 아랍어로 막아서구요.
좀 좋게 보려 했는데, 아쉬웠던 기억이 더 많습니다.
STD-DIVTAG
IP 116.♡.88.20
06-26 2019-06-26 10:31:07
·
숙원사업인 정제산업할려고 하나보네요
CaptNemo
IP 211.♡.141.137
06-26 2019-06-26 10:44:37
·
남아있는 가족만 좋고
정작 가 있는 직원은 심심하지요..
한국 에스오일 직원들 데려가고 싶어서 난리죠
왜냐면 한국과 똑같이 만들어도 거긴 안돌아가서요 ㅋ

짜수틴
IP 117.♡.5.18
06-26 2019-06-26 11:27:21
·
옛날에 컨설팅회사 선배님이 아마 가신 거의 1세대일텐데 안정적인게 나중에는 무료함으로 다가온다고 하더군요.
업무강도도 그렇게 쎄지 않아서 틈만나면 가족들이랑 놀러다니는데, 그나마 올해 아들 미국으로 대학보내면 부부가 매우 심심할것 같다고.
술먹기가 애매하고 워낙 다국적 군이다보니 직원들끼리 의쌰의쌰하거나 회식하는건 없다고.
persona
IP 220.♡.228.141
06-26 2019-06-26 11:29:00
·
글로벌 헤드헌팅펌을 통해 IT관련 관리자 포지션 컨택 받은적 있습니다.
조건은 저정도 맞습니다.
1년에 3번인가 4번인가 한국 보내주고 한국과 관련한 출장은 1년에 40일 이상에 체류비 전액지원이었습니다(공식 휴가는 4주)
특이한건 계약 조건인데 근무 실적이 아~~~주 나쁘지 않다면 3년 기본 계약이고, 원한다면 계속 연장해서 일할수 있도록 해준다... 였습니다.

다만 사우디 지역의 몇가지 제약이 문제인데...
주류가 일체 금지고 걸리면 바로 다음날 강제 추방.그래서 주류 허용되는 국가로 가서 마시고 완전히 깬 다음 다시 사우디로 들어와야...(취해서 국경넘어도 추방 입니다;)
외국인 전용 구역에서 비공식적인 종교행사(크리스마스 같은)는 암묵적 허용이지만 그 외지역에서 종교 행위나 물건 소지시 걸리면 강제 추방입니다.
남녀 차별이 어마어마해서 외국인 신분증 없으면 남녀가 같이 식당에서 같이 앉아서 밥을 먹지도 못합니다. 그나마 그것도 허용된 곳에서만 가능.외국인 거주구역 외에서는 여성은 지정된 복장외에는 불가. 그래서 좀 큰 규모의 거주구역내에 쇼핑몰이 따로 있을 정도지요.
치안도 좀 문제가 있어서 외국인 전용 구역에는 사설 보안 업체가 24시간 무장하고 경비를 섭니다.


급여는 단점을 커버하고도 남음이 있었지만 집안사정상 접었습니다. 쩝.. 다시 보니 옛날 생각 나서 써봤습니다 ㅎㅎ
cyrilstorm
IP 223.♡.160.97
06-26 2019-06-26 11:38:48
·
술과 돼지고기를 포기할 각오가 있어야만 가능할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