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시디즈 T50 사용후기 43

4
2019-06-25 11:28:46 수정일 : 2019-06-25 11:34:08 218.♡.186.160
훈ss

안녕하세요. 클리앙 활동을 잘 안했지만 앞으로는 해보려고 하는 신입입니다.

시디즈 의자를 구매해서 불편하여 검색을 하다보니 클리앙 글이 많이 검색이 되더라구요.


듀오백 의자를 사용하다가 예전부터 커뮤니티에서 많이 들어왔던 시디즈 의자를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의자를 바꾸려던 이유는 듀오백 DK-2500G  제품을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나중에야 의자가 한쪽으로 기울여졌다는것을 확인.

듀오백에 문의하니 구매기간이 좀 되어서 교환은 힘들고 수리를 해주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리를 받으니 고작 플라스틱 와셔 하나를 의자 좌판 아래에 넣어주고 갑니다. 당연히 좌판은 평평해졌지만 그에따른 허리부분?이 기울어지죠. 허리가 아프기 시작합니다.


이따위 AS를 받으려고 부른건 아니라 짜증나서 시디즈를 구매.


30만원 가까이 주고 구매한 시디즈 T50 hlda?


처음에 받았을 때는 의자가 너무 이뻤습니다. 이쁘고 깔끔한 그 자체.


그리고 이제 약 3~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사용후기-----


우선 시디즈 의자는 비추천합니다.


1. 쓸때없이 비싸다.

2. 비싼값어치를 못하는것 같다.

3. 조금 사용을 하다보니 찌그덕 거린다.

4. 요추 지지대와 머리받침대가 정말 불편하다. (요추 지지대는 딱딱하여 허리를 눌러 아프고, 머리받침대는 고정이 안되서 자꾸 뒤로 젖혀짐)

5. 요추 지지대는 분리하지 못한다. (결국 휘어내서 떼어버림) (떼어내니 한결 편해짐)
6. 틸팅을 하면 의자가 꺾인 상태로 유지되는것이 아니라 몸을 올리면 따라 올라온다. (뒤로 눞히는 각도만 고정)

7. 기본 바퀴가 너무 잘 굴러가서 별도로 시디즈 사이트에서 잘 안 굴러가는 바퀴를 구매해야함

8. 자세를 바로잡아주는것도 아닌것 같다.



사실 편한것이 있나 싶을 정도로 불편했습니다. 30만원짜리 의자인데 플라스틱으로 된 부품들은 찌그덕 거리고 뭔가 안정감이 없는 느낌이였어요.


듀오백은 휘었지만 튼튼했으며 안정감이라도 있었는데...


다음부터는 시디즈는 절대로 구매하지 않으려고해요. 



글로만 되어있는 후기이지만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훈ss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https://hunss.tistory.com/

제품 리뷰의 블로그를 운영중인 훈쓰입니다.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3]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30:07 / 수정일: 2019-06-25 11:48:57
·
의자 앉아보고 사라고들 하시는데 의자 잠깐 앉아보고는 절대로 모릅니다.

적어도 1~2시간정도는 앉아서 직접 사용하는 용도에 맞게 써봐야 알 수 있어요.

시디즈 처음에 요추 지지대 고정되고 높이조절되서 괜찮은데? 했는데 결론은 그것때문에 허리가 더 아파왔습니다.

그러니 의자 잠깐 앉아보고 괜찮다고 착각하고 구매를 하지는 말아주세요.
|Caz|
IP 125.♡.190.74
06-25 2019-06-25 11:36:21
·
저도 여기 동의합니다...
심지어 저는 일부러 지역 총판 찾아가서 한~참 앉아보고 T50 더블라셀 모델을 샀었는데도 한동안 시디즈에 대해 묻는글 올라올 때마다 비추 코멘트를 달았었어요. -_-
돈값 못하는 의잡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레이어마스크
IP 61.♡.140.111
06-25 2019-06-25 11:30:12
·
저도 큰맘먹고 샀었는데..영 불편했죠=ㅅ=
듀오백도 옛날에 실패했었고..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30:39
·
앞으로는 그냥 PC방의자 저렴한거 알아보려고해요. PC방의자가 제일 편한거 같습니다 ㅋㅋㅋ
WhaleDocker
IP 211.♡.163.250
06-25 2019-06-25 11:34:56
·
듀오백은 사실 Back을 두개로 분리시켜줍니다... 허리 파괴자.
히카루
IP 118.♡.133.153
06-25 2019-06-25 11:34:46
·
시디즈 리뷰 보면, "난 좋았어요" 이런 글 볼때마다....참 이해가 안갔습니다
T50두개 구매 후, 하나는 결국 옷걸이 됬습니다.
너무 불편합니다. 그냥 10년전에 쓰던 듀오백이 편하고, 이케아에서 디자인 보고 산 목조의자가 더 편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 꽝, 내구성도 의심스럽고, 결정적으로 불편 합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35:49
·
저랑 비슷하게 느끼시는것 같아요. 제가 시디즈 제품중 저렴한 제품을 골라서 그런지..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안정감이 거의 없었어요.
whwinter
IP 202.♡.193.254
06-25 2019-06-25 11:34:48
·
시디즈 T50 을 5년 넘게 사용중입니다. 3년차 쯤 되었을때 락이 고장나서 무상A/S 받았고..
좌판 패드 및 각종 교체품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교체해서 사용중이죠..

전 만족중입니다.. 그 후 싸구려 의자는 안쳐다봅니다.

듀오백은 비싸도 비싸도 너무너무 비싸서.. 엄두를 못내지만 그나마 시디즈는 한번 투자할만한 금액이죠.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38:08
·
확실히 의자는 사람에 따라서 느끼는것이 차이가 너무 나는거 같아요.

저는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특히 틸팅하면 앞으로 다시 올라오는게 제일 마음에 안들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했다보니 앉아보지 않은 제가 잘못이죠 ㅜㅜ

그리고 요추지지대. 이거때문에 의자 부셔버리고 싶었습니다. 검색해도 분리/제거방법 나오질 않아서 겨우겨우 찾아 억지로 떼어버렸어요. 매쉬가 늘어날지언정 제거를 하니 한결 편해졌더라구요.

듀오백은 비싼제품도 많지만 저렴한 제품도 많아요. 같은 가격대로 비교한다면 저는 듀오백이 더 안정감이 있다고 말하고 싶어요. 물론 의자 모델명에 다르겠지만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듀오백도 별로긴했어요 ㅎㅎ
대왕
IP 211.♡.91.94
06-25 2019-06-25 11:43:21 / 수정일: 2019-06-25 11:46:15
·
시디즈는 타 브랜드들 보다 짧은 1년 무상 AS인데, 3년차 무상AS면 특수한 경우?네요;
SERIOUSS
IP 112.♡.112.235
06-25 2019-06-25 11:35:29
·
전 T50HDA 모델 사용한지 7년정도 되었는데 꽤 거구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까지도 잘 사용중입니다.

좌판시트가 너무 오래되서 한번 교체하고 바퀴쪽 테두리부분이 갈려져나와서 교체해서 사용중이네요.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0:45
·
잘 사용하시는 분들은 확실히 오래 사용하시네요. 시디즈 좋다고만 듣고 산 제가 바보였나봐요 ㅎㅎ
satecli
IP 39.♡.50.227
06-25 2019-06-25 11:36:36
·
저도 화이트쉘 모델 쓰고있어요. 비싸게사서 좋은거라고 뇌이징할뿐... 현실은 목받침 오우 쉣... 처음왔을 때 단순변심으로라도 반품했었어야하는데... 지금은 하판등판 메시 더러워져서 바꾸려면 교체비만 17만원 달라고하니...ㅎ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1:48
·
목받침.... 왜 있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거기에 쿠션 올려서 받쳐 사용해요 ㅋㅋㅋㅋㅋ 각도를 조절해도 불편하고 뒤로 기대니 쑤욱 밀려버리고... 매쉬가 17만원이라... 어마어마하네요;;
Snail
IP 112.♡.66.59
06-25 2019-06-25 11:37:43
·
시디즈 t50 5년정도 되었는데, 특별히 편하다고 느낀적은 없는 것 같아 다음에는 다른 브랜드로 구입할 것 같습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2:57
·
기능이 많아서 없는것보다 편하겠지 하고 구매했는데 오히려 기능이 많아서인지 의자가 튼튼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루치아
IP 119.♡.251.159
06-25 2019-06-25 11:39:12
·
저도 시디즈 앉아보고 샀다가 허리 아파서 안 쓰던 베개 깔아놓고 앉습니다. 그냥 앉으면 허리아파서 못 쓰겠더군요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39:53
·
만약 요추지지대가 불편하시다면 저처럼 떼어버리세요 ㅋㅋㅋ 저도 쿠션 깔고 쓰다가 이럴거면 이 의자를 왜 샀나 싶어서 떼어버렸습니다. 매쉬에만 등을 기대니 훨씬 편해졌어요.
루치아
IP 119.♡.251.159
06-25 2019-06-25 18:59:20
·
아뇨. 지지대에 전혀 등과 허리를 대지 않고 그냥 기본 쿠션에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허리 아래쪽이 아파옵니다.
방콕
IP 110.♡.51.55
06-25 2019-06-25 11:39:33
·
30...허먼밀러를 사시면 10년 넘게쓰십니다..물론 초기비용이 120...ㅋㅋ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0:14
·
그정도로 투자를 못하는 현실이 슬픕니다 ㅜㅜ
삭제 되었습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2:19
·
그런적이 있으셨군요 ㅜㅜ
삭제 되었습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2:09
·
맞아요. 이쁜건 인정해요. 편하진 않더라구요.
까르띠
IP 223.♡.42.75
06-25 2019-06-25 11:42:31 / 수정일: 2019-06-25 11:46:15
·
의자는 개인별로 느끼는 차이가 가장 심한 품목중 하나이기에
이렇게 구리다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에 나는 만족한다고도 올라오고 그러는거죠.

여러개를 충분한 시간동안 비교해서 써보고서 나에게 잘 맞는 의자를 구입하는게 베스트지만, 현실에서는 불가능하구요.

전 사무실의자가 T50이어서 3년정도 기간동안 나름 만족해서 저렴이 버전을 사서 집에 들여놨습니다. 계속 잘 쓰고 있구요.
요추 지지대 없는 버전이었지만 등허리에 쿠션 하나 대놓으면 편안하더라구요. 물론 다른의자도 비슷하긴 합니다만 열이 많다보니 등이 메쉬인게 참 좋더라구요

애초에 허리 지지용 쿠션 놓아야되는게 안맞는거다! 라고 하면 할말은 없습니다...ㅋㅋ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5:14
·
저도 사실 가격 저렴한 요추지지대 없는 버전을 구매했다면 나름 나쁘지 않네? 하면서 사용을 했을것 같아요.

사실 허리가 아파서 요추지지대가 있는 버전의 의자를 웃돈주고 구매했는데 이 요추지지대 때문에 시디즈에 대한 이미지가 나뻐진것 같아요. 요추지지대 떼어버리고 매쉬에만 등을 기대고 있는데 매쉬가 늘어날것 같긴 하지만 이전보다는 상당히 편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여전히 의자가 튼튼하고 안정감이 느껴지지 않는것은 가격대비 아쉽더라구요.
그시절그때
IP 118.♡.130.22
06-25 2019-06-25 11:44:27 / 수정일: 2019-06-25 11:45:12
·
의자도 케바케인가 봅니다.

시디즈 t50 모델에 만족해서, t50 제일 저렴한 거(요추 지지대 없음) 집에 2개, 회사에는 전 직원 다 그걸로 바꿨는데요.

기존에 듀오백 중간등급(직원용)이랑 중역용 제일 비싼거 다 써봤지만 등판 두개가 움직이는 것이 뭔가 좀 불편해서 지금은 싹 갖다버리고 시디즈로 정착했습니다만.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6:30
·
윗분 덧글에도 달았지만 요추지지대 때문에 저의 시디즈에 대한 인식이 나빠진것 같아요 ㅜㅜ

정말 별로에요. 요추지지대. 딴딴한 쿠션이 허리를 눌러주는데 이거때문에 엉덩이와 허리가 딱 맞게 안착이 안되고 뭔가 계속 불편하더라구요.

만약 시디즈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계신다면 저는 요추지지대는 없는것으로 구매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1:47:09
·
린백을 얼마전에 알게되었어요. 괜찮나보군요. 시디즈를 쓸만큼은 쓰다가 바꿀 때 되면 기억해두겠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2:42:54
·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네요 ㅜ
팬티기술자
IP 58.♡.247.52
06-25 2019-06-25 11:49:01
·
시디즈는 사무용 혹은 공부용으로 써야 되는거 같아요...

컴퓨터 책상용으로는 비추 입니다.

제가 T80 쓰는데 컴퓨터용도로는 불편하고 다른 업무나 공부?할때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근데 천연가죽제품으로 사는 바람에 엉덩이하고 등에 땀이차서...천떼기 추천합니다...



그리고 어지간하면 컴퓨터하는 용도라면 게이밍의자가 좋더라구요 푹신하고 의자에 기댈수있고...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2:43:46
·
공부용으로 샀는데 허리가 아파서 1시간만 지나면 자세가 불안해지더라구요. 온 몸에 긴장을 갖게되었어요. 물론 요추지지대 때문이였지요 ㅎㅎ

컴터용으로는 확실히 PC방의자, 게이밍의자가 최고더라구요
돼지삼계탕
IP 117.♡.27.180
06-25 2019-06-25 11:54:32
·
저도 공감하네요
내 30만원..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2:43:55
·
저두... 버리지도 못하고 이거 참...
머스탱
IP 211.♡.126.101
06-25 2019-06-25 12:07:21
·
차라리 돈좀 더 주고 허먼밀러 살껄 그랬어요...저도 결혼하면서 시디즈 50만원짜리 의자를 질렀는데 후회막급..ㅠ_ㅜ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2:44:46
·
허먼밀러... 저는 생각도 못할 가격이네요 ㄷㄷ

하지만 편하다면야 어딜 못지르겠나요!
삭제 되었습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2:45:13
·
그니까요 전 처음에 고장나서 온건줄 알았어요. 틸팅을 했는데 올라오길래요 ㅋ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훈ss
IP 218.♡.186.160
06-25 2019-06-25 12:46:01
·
오 이케아 마르쿠스 검색하니 가격대가 괜찮네요?

다음에 바꿔볼 의자 하나씩 추가해놔야 겠어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admin00
IP 221.♡.195.117
06-25 2019-06-25 13:07:19
·
안녕하세요 못생긴팝콘 입니다 ㄷㄷㄷ
훈ss
IP 117.♡.14.74
06-25 2019-06-25 14:13:47
·
엇!? 여기서 뵙네요 ㅋㅋㅋ
ailixe
IP 218.♡.114.8
06-25 2019-06-25 13:07:44
·
허먼밀러사서 평생!
admin00
IP 121.♡.187.79
06-25 2019-06-25 13:30:34
·
허먼밀러가 정말 좋은것같아요
덕삼맨
IP 110.♡.27.31
06-25 2019-06-25 13:50:58
·
저도 좌판아 삐뚤어져서 그냥 식탁의자 씁니다. 수리받기 귀찮아서... AS가 별로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sukbu
IP 222.♡.243.205
02-09 2020-02-09 05:22:31
·
엄청 공감.. 1년 가량 사용 중인데 삐그덕 이제 좌우로 좀만 움직여도 의자가 엄청 흔들립니다 -_- 좋다는 평들 보고 산건데 얼마 써보고 좋다고 하시는건지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