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게시물 보니 아재급인데 모르겠다는 분들이
계셔서 설명 들어갑니다.
--------------------------------------------------------------------------
동네 마다 로컬룰도 있고...
하는 동네.. 안 하는 동네 있었던걸로 압니다.
길에 황금색 마티즈가 보이면..
황마! 외치면서 옆사람 등짝 한대 때립니다.
-설명 끝-
밑에 게시물 보니 아재급인데 모르겠다는 분들이
계셔서 설명 들어갑니다.
--------------------------------------------------------------------------
동네 마다 로컬룰도 있고...
하는 동네.. 안 하는 동네 있었던걸로 압니다.
길에 황금색 마티즈가 보이면..
황마! 외치면서 옆사람 등짝 한대 때립니다.
-설명 끝-
인생은 너클볼
주황색 택시..
아... 황색 스파크가 안나오지...
은색/흰색 소나타 이랬으면 안 했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