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이니 아고다니 하는데들을 보통 먼저보시는데, 사실 그 호텔/리조트 공식홈페이지 할인가랑 별로 차이 안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속소예약때 써드파티 업체를 끼면 저런게 힘들어요.
차라리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저런건 이메일로 잘 이야기하면 봐주기도 하거든요.
일단 호텔쪽에 연락해서 이러저러한데 좀 해결방법 없냐고 문의해보세요.
bigegg
IP 223.♡.169.15
05-15
2019-05-15 18:03:54
·
항공 호텔 환불규정을 봐야합니다..
그리고 국내법상 몇칠이전에는 환불되요.
수수료가 있구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환불해달라 하세요
IP 117.♡.13.41
05-15
2019-05-15 18:07:13
·
저거 해외직구한거랑 똑같아서 국내법 적용 안 됩니다
bigegg
IP 223.♡.169.15
05-15
2019-05-15 18:13:58
·
hinagiku님 //
호텔스 닷컴이 국내법인이 있기 때문에 한번 해볼수 있어요. 제 뇌피셜이지만 시스템이 막혀있다고 무조건 안되는건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환불 불가 상품을 환불 받은 경험이 있는데 정말 큰 금액이 아니라면 포기하시는게 이롭습니다.
저는 같은 이름의 같은 지역의 호텔이 2개가 있어 잘못예약한 건을 취소한적 있는데.. 미국과 해당국가의 호텔 포함해서 전화만 10통은 했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우리말 대응은 안됩니다...
단위가 100만 단위라... 어떻게든 했지만..
그게 아니시라면 ㅠ 아깝지만 포기하심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추가로 호텔에 전화하면 익스피디아에 연락해라.. 익스피디아는 그거 환불 불가 상품이다 이 말만 도돌이표입니다..
환불불가라고 써 있었는데 취소를 누르시다니... 이건 포기하는 게 편할 것 같아요. 호텔에서 환불 불가라고 하면 실수로 취소했으니 다른 날 숙박하는 방향으로 할 수 없냐고 잘 얘기해 보세요.
저도 잘못 예약한 적 있는데 취소는 안 했고, 고객센터에 연락하니까 호텔이랑 얘기해 보겠다며 이후 취소해 준 적은 있어요. 그러면서 예외적으로 한번만 해준다고 ㅋㅋㅋㅋ 또 한번은 체인 호텔 지역을 착각하고 예약한 적 있는데 호텔에 직접 전화했더니 다른 지역으로 변경해 줬어요.
제가 호텔스닷컴 안 쓰는 이유는 리워드 평균가 40만원 정도로 9개 적립했는데 유효기간 지났다고 사라졌어요. 유효기간 있는지도 몰랐네요. 소멸된다고 이메일이라도 보내주지
호텔 : 환불불가 조건으로 확정 판매, 댓가로 할인
개인 : 환불불가 조건으로 할인된 가격에 예약
이렇게 상호이득인 계약이기 때문에, 불공정 거래도 아닙니다
개인은 할인은 받고 싶은데 환불도 되게 해달라는 얘기가 되요.
물론 정말 몰라서 그런 경우도 많으니 가끔 호텔들이 취소를 받아주긴 하는데, 계약적으로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그 보다 비싼 방을 환불 가능 조건으로 팔거든요.
환불불가를 눈에 안 띄게 파는게 불공정 거래죠
참고로 비슷했던 항공권의 경우 국내 판매자(항공사)는 무조건 환불해주게 법이 바뀌면서 할인 항공권 값이 올라갔습니다.
왜냐, 확정이 아니니까 항공사가 확정조건부로 싸게 팔 필요가 없어졌거든요.
삭제 되었습니다.
소진
IP 61.♡.150.59
05-15
2019-05-15 18:36:44
·
이 건은 지인분과 같은 호텔에 중복의 예약건이 아니라
지인분은 A , 글쓴이는 B의 호텔을 예약 ( 중복예약) 이라 표현하신것 같은데
제가 적은 위 내용이 맞다면 환불 어렵습니다. 호텔측에서 강경히 환불 불가의사를 펼칠겁니다.
본인께서 직접 예약 취소까지 했으니 더더욱이요 .
혹시 저도 환불불가 잘모르고 베트남 붕따우 카오호텔 날짜입력 오류(시스템도 불편)로 예약- 취소해서 호텔닷x 전화,메일문의 결과 환불안됨. 호텔에 직접방문해서 억울하다 따지니 룸은 줘서(아까워서 친구 다보내고 혼자 하루 더 머물고 있어요.) 호텔방안에서 이글 적고 있지만 정말 놀러와서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스닷컴 뿐만 아니라 딴 사이트들도 마찬가지예요.
안타깝긴한데 유의사항을 잘 읽어볼 수 밖에 없습니다.
근데 전화 한번 해보세요. 잘 이야기하면 환불 되는 경우도 있어요.
거기 가격대에 환불 불가 옵션 뜨지 않나요?
방값 비싼건 환불 가능 옵션 있는 방도 있고
이건 해외 호텔 예약하는 시스템 대부분 비슷합니다 여기만 그런게 아니에요
취소된 계약은 거기서 끝.
계약적으로 아무 문제 없어요.
억울하게 느껴지시겠지만, 밑에분들 말씀처럼 호텔 연락해보고 되면 좋구요
안되면 방법이 없습니다. 괜히 계약은 잘 읽어봐야 되는게 아니에요 ㅠㅠ
캡쳐해둔거 있으면 확인해보세요
차라리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저런건 이메일로 잘 이야기하면 봐주기도 하거든요.
일단 호텔쪽에 연락해서 이러저러한데 좀 해결방법 없냐고 문의해보세요.
그리고 국내법상 몇칠이전에는 환불되요.
수수료가 있구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환불해달라 하세요
호텔스 닷컴이 국내법인이 있기 때문에 한번 해볼수 있어요. 제 뇌피셜이지만 시스템이 막혀있다고 무조건 안되는건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아고다에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 같은 호텔 예약하신거면 호텔에 전화 한 번 해보세요. 상황 설명하면 처리해줄거예요.
사이트보단 호텔로 바로 연락하시는게 좋습니다.
취소 불가한 숙소는 취소불가가격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취소버튼 눌렀더니 예약은 날아가고 ‘니가 취소한거 아니냐 니실수니 모르겠다’ 시전하네요. ㅠㅠ
날짜를 잘못예약해서 현지에서 아고다에 변경 요청해본적이 있는데 절차도 까다롭고 호텔에서도 승인해야 된다고 하더군요. 비용도 꽤 나오고요.
호텔스 닷컴 뿐만아니라 다른 곳도 마찬가지입니다.
아고다에서 예약을 잘못해서 그렇게 취소한적 있습니다.
호텔스닷컴뿐만 아니라 어디든 동일합니다.
위 건은 어려우실겁니다.;;
저는 같은 이름의 같은 지역의 호텔이 2개가 있어 잘못예약한 건을 취소한적 있는데.. 미국과 해당국가의 호텔 포함해서 전화만 10통은 했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우리말 대응은 안됩니다...
단위가 100만 단위라... 어떻게든 했지만..
그게 아니시라면 ㅠ 아깝지만 포기하심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추가로 호텔에 전화하면 익스피디아에 연락해라.. 익스피디아는 그거 환불 불가 상품이다 이 말만 도돌이표입니다..
저도 잘못 예약한 적 있는데 취소는 안 했고, 고객센터에 연락하니까 호텔이랑 얘기해 보겠다며 이후 취소해 준 적은 있어요. 그러면서 예외적으로 한번만 해준다고 ㅋㅋㅋㅋ 또 한번은 체인 호텔 지역을 착각하고 예약한 적 있는데 호텔에 직접 전화했더니 다른 지역으로 변경해 줬어요.
제가 호텔스닷컴 안 쓰는 이유는 리워드 평균가 40만원 정도로 9개 적립했는데 유효기간 지났다고 사라졌어요. 유효기간 있는지도 몰랐네요. 소멸된다고 이메일이라도 보내주지
돈도 이용권리도 다 날아가는군요
계약 조건(환불불가) 무시하는 건 이 경우에는 취소한것을 원복해달라는 쪽입니다.
시스템상 불가능합니다 . 재 예약해야되요 ;;;;
/Vollago
먼저 호텔에서 환불해준다는 이메일을 확정적으로 받은뒤에 호텔스 닷컴에 문의를 하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인 : 환불불가 조건으로 할인된 가격에 예약
이렇게 상호이득인 계약이기 때문에, 불공정 거래도 아닙니다
개인은 할인은 받고 싶은데 환불도 되게 해달라는 얘기가 되요.
물론 정말 몰라서 그런 경우도 많으니 가끔 호텔들이 취소를 받아주긴 하는데, 계약적으로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그 보다 비싼 방을 환불 가능 조건으로 팔거든요.
환불불가를 눈에 안 띄게 파는게 불공정 거래죠
참고로 비슷했던 항공권의 경우 국내 판매자(항공사)는 무조건 환불해주게 법이 바뀌면서 할인 항공권 값이 올라갔습니다.
왜냐, 확정이 아니니까 항공사가 확정조건부로 싸게 팔 필요가 없어졌거든요.
지인분은 A , 글쓴이는 B의 호텔을 예약 ( 중복예약) 이라 표현하신것 같은데
제가 적은 위 내용이 맞다면 환불 어렵습니다. 호텔측에서 강경히 환불 불가의사를 펼칠겁니다.
본인께서 직접 예약 취소까지 했으니 더더욱이요 .
취소를 할 이유가...
업체에서도 애초에 이 상품은
취소불가라고 해놔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억울하시겠네요
그러니까 돈을 못돌려받는데
뭐하러 취소를 하냐구요
어차피 돈도 안돌려주는데
못가게되더라도
취소는 안하고 안가면 그만이죠
사용자 입장에서는
환불불가나 취소불가나
결과는 똑같은 상황인겁니다
이러나 저러나 같은 상황인데
오해하지나 않게끔
취소불가로 통일하는게 더 낫겠다는 얘기죠
호텔에 직접 전화를 합니다.
호텔에서 전액 환불 ok라고 하면
호텔스 닷컴에 연락해서 호텔에선 전액 환불해주겠다고 한다고 말하면 처리 진행 도와줍니다.
호텔스닷컴과 호텔이 서로 연락해서 확인 후 환불되는 구조입니다.
저도 이런식으로 홍콩호텔 하나 전액 환불 받았었습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