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사 오면서 인테리어 할 때 새로 한 건데...ㅅㅅ 꺼입니다.(sht-3527xm)
'비상입니다'라고 뜨면서 사이렌 소리같은 걸 겁나 크게 울려요-_-;;
어제 저녁에 한 번 울리더니 새벽에 두 번 울려서 절 두번이나 깨웠는데 오늘 출근했는데 또 울렸다고 하더라구요;
메뉴얼 찾아보니까 센서 연동해서 침입 같은 거 감지되면 경보 울리는 기능인 모양인데 정작 센서를 달지도 않았기 때문에 동작할 이유가 없어요...;
아무리 봐도 고장 같은데 와이프가 설치 한 곳에 문의했더니 그런 기능이 없다고 했다고 하드라구요=_=;
다음에 또 울리면 영상 찍어서 보내라길래 방금 또 울려서 영상찍어서 보냈네요...화딱지 나네요.
고객 과실입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