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형이 수술을 해서 대전에 왔는데 카드를 올리니 오류가 나서 옆에 물어보니 서울 카드는 안 되고 토큰을 사야한다네요. 토큰 구매하려니 현금만 되는 것도 신기하고요. 성심당 소보루 빵 사라고 광고도 나오고 정겨운 동네네요.
신한카드, 카카오뱅크카드 사용가능합니다.
가끔 카드 IC 인식 안되는 경우 있어요. (지하철 기계 문제 가끔 있어요. 옆에거 하면 잘되는...)
문제 있는 개찰구가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