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꺼 쓰다가 첨 엘지로 넘어왔는데 다른건 다 만족해도 통화품질이 넘 안좋네용.. 스피커폰으로는 그나마 들리는데 귀에다 대고 통화하면 이게 뭔소린가 싶을 정도입니다. 자급제폰인데 이게 무슨 옛날폰도 아니고 진짜 너무하네요 ㅠㅠ as센터라도 가봐야 할 판입니당.. ㅠㅠ 참고로 망은 유플 알뜰폰망이고 폰은 자급제 g8입니당
자급제도 저 메뉴 있습니다. 다이얼 화면에서 설정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아무이상 없다는 답변만 듣고 왔음
녹음해서 들고 가야 할듯
그러면 서비스센터직원이 이렇게 말하겠지요
그지역 통신망 품질에. 문제라고
아직 많이 남았는데. ..
LG.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