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친구나 지인들 아는 여동생들 봐도..
확실히 살찌니까 못생긴애는 완전 추남이 되고..
이뻤던 애들은 확실히 미모가 줄어들고..
반대로 돼지수준으로 비만이었다가 30키로 이상 감량한 친구도 훈남이 되버리더군요..
어지간한 성형수준으로 달라보이는 이유가 궁금하더군요..
얼굴 윤곽은 엇비슷한데 말이죠
일단 친구나 지인들 아는 여동생들 봐도..
확실히 살찌니까 못생긴애는 완전 추남이 되고..
이뻤던 애들은 확실히 미모가 줄어들고..
반대로 돼지수준으로 비만이었다가 30키로 이상 감량한 친구도 훈남이 되버리더군요..
어지간한 성형수준으로 달라보이는 이유가 궁금하더군요..
얼굴 윤곽은 엇비슷한데 말이죠
나의 그녀는...
그 때부터 였던거 같아요. 머리가 빠지기 시작한게... ㅠㅠ
추하니까 밀어내고 그룹에서 배척을 하는데
이는 그룹의 평균적인 건강도를 높여서 생존을 도모하려는 수단이겠죠.
TV 방송처럼 동영상에서는 광각렌즈 특성상 얼굴이 퍼지게 나오므로 빼빼 마른 사람이 보기 좋게 나오는 탓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