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식으로 말함 -> 다들 웃어 넘김 -> 그 중 한명이 너 왜 말을 그렇게 해? 라고 막 공격해옴 -> 기분나빴다면 미안하다 그렇게 심각할 줄 몰랐다고 사과 -> 사과를 받아들이지 않고 계속 물어뜯.... -> 몇번 반복 하다가 사과하던 사람도 터짐
......
으아ㅏㅏ 자기맘에 안들면 다 ㄱ꺼져 이건가 ㅜ_ㅜ
평소에는 되게 활발한 사람이ㄷㄷ
이런사람 있으면 분위기 순식간에 헬되는듯.. 위태위태하네요;;근데 살다보니까 이사람 거르고 저사람 거르고 이러고 살다보면 주변에 사람 아무도 없는거 같아서..
정답이 뭔지 이제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