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백돌이님 그 앞차도 앞에 선행차가 있었나요? 운전해보면 아시겠지만 선행차 있는 상황과 없는 상황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장애물 피하는건 아예 다른 상황입니다.
뤼팽3세
IP 118.♡.130.69
03-18
2019-03-18 12:03:31
·
그 도로에 누워있었던것은 피해자의 잘못이 거의 100프로고
밤이라 매우 어둡고 차도 없긴 했는데
어쩄건 대성 앞에 가던 차는 그 사람을 보고 피했어요. 대성은 못피했구요
그리고 대성이 그 사람을 칠 당시에 그 사람이 이미 그전의 차량에 의해 죽었는지
아니면 대성이 칠떄 살아있었는지는 불명확하다더군요
한마디로 죽은 사람 자신의 잘못이 90프로 이상이지만 그사람의 죽음에 대성이 관여된건 맞습니다
말씀대로 "피해자의 잘못이 거의 100프로"에 유가족도 선처를 바란 일에 대성의 책임을 얼마나 물어야 하는 건가요.
님 본인의 말씀으로 치인 인물의 당시 생사 여부가 불명확하다고 하시면서 "그 사람의 죽음에 대성이 관여된 건 맞다는 게 맞"다는 말씀의 근거는 무엇인가요.
음주운전하다 혼자 부딫혀서 생사를 모르는채로 쓰러져있던 사람한테 부딫힌거지 대성이 음주운전한게 아닌데...
이상하게 소문이 잘못나있더라구요. 솔직히 10-20km 수준 과속은 안하는 사람 아무도 없으니까 과실 비율 문제일 뿐이고, 고의로 도망쳐야 뺑소니인데, 누워있는 사람 친 줄도 모르고 있다가 다른차(택시기사)가 사람쳤다고 알려서 뒤돌아가서 신고하고 구호조치 취했지만 이미 사망한 사건이다보니 뺑소니도 아니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John D
IP 175.♡.178.231
03-18
2019-03-18 12:16:27
·
과속도 엄밀히 말하면 교통상황과 교통흐름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무조건 위법이라 할 수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 사고를 피하기 위해 과속을 할 수도 있어요. 대성의 케이스는 솔직히 억울한 면이 있죠
고구미세트
IP 211.♡.236.233
03-18
2019-03-18 12:19:57
·
나는 그런 사고 백퍼 이백퍼 피할거라는 자만심을 볼수있는 사건이죠....
대성 비난하는 사람들 그 같은 상황에서 진짜 정말로 피할수있는 사람...몇이나 될련지.....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과속범 O
인거죠
저걸 대체 어떻게 피해?? 같은.
다리 위에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고로 누워 있었던거였죠?
도로에 누워있었던 운전자.
네 상황은 어느정도 이해하는데..
그사람도 사고나서 누워있었고..
그앞에 주행하던 차는 피해갔죠..
본인 전방 주시태만도 원인이죠
밤길에 피한사람이 대단한겁니다
밤이라 매우 어둡고 차도 없긴 했는데
어쩄건 대성 앞에 가던 차는 그 사람을 보고 피했어요. 대성은 못피했구요
그리고 대성이 그 사람을 칠 당시에 그 사람이 이미 그전의 차량에 의해 죽었는지
아니면 대성이 칠떄 살아있었는지는 불명확하다더군요
한마디로 죽은 사람 자신의 잘못이 90프로 이상이지만 그사람의 죽음에 대성이 관여된건 맞습니다
님 본인의 말씀으로 치인 인물의 당시 생사 여부가 불명확하다고 하시면서 "그 사람의 죽음에 대성이 관여된 건 맞다는 게 맞"다는 말씀의 근거는 무엇인가요.
과속 + 인사사고죠. 좀 억울할수도 있지만 말이죠.
결론까지 찾아보는가 처음 알게 된 정보만 보고 마는가,
이 두 가지 정도의 차이죠.
이상하게 소문이 잘못나있더라구요. 솔직히 10-20km 수준 과속은 안하는 사람 아무도 없으니까 과실 비율 문제일 뿐이고, 고의로 도망쳐야 뺑소니인데, 누워있는 사람 친 줄도 모르고 있다가 다른차(택시기사)가 사람쳤다고 알려서 뒤돌아가서 신고하고 구호조치 취했지만 이미 사망한 사건이다보니 뺑소니도 아니구요.
대성 비난하는 사람들 그 같은 상황에서 진짜 정말로 피할수있는 사람...몇이나 될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