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임금이 157만원인데 자차로 일하는 일이 160에 차 유지비 안주면 일 때려 쳐야죠 ㄷㄷ
양택주
IP 221.♡.187.227
03-07
2019-03-07 17:01:18
·
사회 초년생에 차는 있어야겠어서 차도 지르고
마통은 학자금 대출로 생각하면
저기서 베그PC 할부만 빼면 3년전 제모습이네요
절대 욜로는 아니고.... 아껴 살아도 저정도는 나오게 되어 있는것 같아요.....
애초에 무슨일을 하든 한달 만기로 일하는데 160을 주는게 너무 적게 주는거라 생각합니다
gwanak
IP 223.♡.10.196
03-07
2019-03-07 17:01:20
·
할거 다 하고 2만원 남네요.
내갈께하와이
IP 223.♡.145.250
03-07
2019-03-07 17:01:47
·
행복하게 사시네요
제리아스
IP 59.♡.70.239
03-07
2019-03-07 17:01:48
·
300받는 월급으로도 저러고 살면 저축이 거의 안될거 같은데 말이죠
orange8899
IP 59.♡.252.247
03-07
2019-03-07 17:01:58
·
식비30에 외식비20은 뭐지; 엄청 잘먹고사는거같은데요
IP 203.♡.212.21
03-07
2019-03-07 17:02:38
·
차할부....만 보고 스크롤 내립니다.
수입이 적고 이동수단이 꼭 필요하면 저렴히 년식있는 중고차로 가야지
할부??
160 벌면서 밥에 50 차에 50쓰면 욜로 맞는 듯...
무슨일을 하길래 월급이 160일까요 ㄷㄷ
100 만원 받던 초년에 저런건 꿈이었는데. ㅋㅋ
마이너스통장이 폭탄이네요
마통은 학자금 대출로 생각하면
저기서 베그PC 할부만 빼면 3년전 제모습이네요
절대 욜로는 아니고.... 아껴 살아도 저정도는 나오게 되어 있는것 같아요.....
애초에 무슨일을 하든 한달 만기로 일하는데 160을 주는게 너무 적게 주는거라 생각합니다
수입이 적고 이동수단이 꼭 필요하면 저렴히 년식있는 중고차로 가야지
할부??
160받는 환경은 충분히 비관할만 하지만
소비가 저러면 마이너스 아닐수가 없죠
/Vollago
차가 꼭 필요한 사람일 수도 있으니...
저도 차 없으면 출퇴근 불가능합니다. 새벽 더 일찍 일어날 자신도 없고..
이 두개를 좀 더 조정할수밖에 없겠네요. 자동차야 이미 들어간 돈이니까 어쩔수가 없으니까요.
/Vollago
욜로하다 골로간다.
월급 160에 차도사고 술마마시고 정말 돈 잘쓰네요..근데 하는게 없다구요? 하는게 없는데 유지비가 왜나갈까...
취미 컴퓨터+술은 제외하더라고도
집 35 식비 30 차 28 유지비 20.,,,
113만원...
저 수입이 최저시급 수입이라면 돈 모으려면 본가 옆 편의점에서 일하고 식대하고 차비 집월세 줄여야겠네요 허허
"욜로"가 아니라 "골로"를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