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맛 - 첫맛은 아세톤향 밑에 달짝치근한 맛이 느껴지는데 입안에 머금고 있으면 따끔한 느낌이 납니다. 삼키면 목구멍속으로 내려가는게 느껴지고 화한 느낌이 올라옵니다. 거기에 굵은소금 한톨 먹으니 딱 가라앉히고 괜찮네요. 나중에는 블루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레드에서...sta....y
블루를 면세점에서 세일할때 12.5에 750ml + 250ml 미니어쳐줄때 샀는데
개이득이더라구요..
조니 러너
조니 크라울러... 죄송합니다
스트레이트로는 조금 .. 별루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