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랑 아이폰 간에 간단하게 주고 받을게 있으면 카톡 나와의 채팅을 썼는데 언제부턴가 아이폰에서는 나와의 채팅방 나가기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PC에서 delete 눌러서 지웠는데 PC카톡 업데이트 한 다음부터는 PC에서도 지울 수가 없네요 ㅋㅋ
이런거 결벽증 좀 있어서 단톡방도 정말 어쩔 수 없이 못 나가는 단톡방 두어개 빼고는 대화 끝나면 다 나가고 그러는데 환장하겠네요
앱스토어 카톡 리뷰 보면 왜 나와의 채팅 없앴냐고 난리도 아닌데 PC에서마저 못 나가게 막아버렸군요
도대체 이유가...?
대화내용 - 대화내용 전체 삭제
이거 업데이트 하면 안되나보군요;
[나와의 채팅방 > 더보기 > 대화 내용 > 대화 내용 모두 삭제]
감옥에 갇힌 기분입니다 불결하네요 카카오톡;;
업데이트 하겠냐고 물어서 취소 누르고 로그인 하니까 삭제 되긴 합니다. 구버전 PC카톡 깔려있는 컴퓨터 찾아서 한번 해보세요 ㄷㄷ
저는 이 시간부로 두번 다시 나와의 채팅창 안 씁니다. 진짜 x같네요 ㅋㅋ
채팅방 실수로(?) 나가서 내용 날려먹고선
복구해달라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들었습니다.
뭔 소린진 모르겠지만 전 이제 못쓰겠네요 ㅋㅋ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