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과에 다른 팀 소속인 나보다 나이 많은 아재 직원이 있는데요
언젠가부터 마주쳤을 때 인사해도 무시하고 지나가네요
약간 무뚝뚝한 성격이긴 해도 인사는 잘 받았던거 같은데요
물론 뭔가 제가 마음에 안 들어서 그런거겠죠.
우리 팀원 중 누군가가 내가 일안하고 뺀질댄다고 험담을 했든가
과 회식 자리에서 뭔가 실수를 했을지도 모르구요
그렇더라도 대놓고 싸운게 아닌 이상 아랫사람이 인사하는데 인사는 받지 않아요?
짜증나는데 이제 마주쳐도 같이 쌩까야 하는건지
그래도 윗사람이고 나중에 같은 팀이 될지도 모르는데 인사는 계속 해야 하는건지 의문입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는 다행인지 불행인지 인사하는 문화가 잘 없어요. ㅎㅎㅎ
아주 친한 사이 아니면 인사 잘 안하는 분위기입니다. 근데 이게 편해요 은근..
굳이 인사 안받아주는 상대면 고민할 거 있나요? 하지 마세요 그냥.
가끔 껄끄러운 사람이 인사 안받고 하는 경우 있는데
4번 지나면.. 그 다음 부터는 그 사람 앞 지나갈때 눈 마주치면서 그냥 지나갑니다.
인사는 개뿔..뭐라고 하면 받아 버린다는 마음으로..
직속이면 대부분 먼저 인사 하더라고요. 제가 먼저 보면 제가 인사 먼저 하고요.
무시하는놈한테 인사 할 이유가 없죠.
그런 애덜 있긴 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