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 액티브 스킬은 왼쪽 위쪽으로, 패시브 스킬은 나머지 공간에 - 스킬 깔맞춤 하기 위해서
스킬카드 같은 걸로 쓰잘데기 없는 더미 스킬먼저 넣은 다음에
페르소나 교수형으로 원하는 스킬을 원하는 자리에 덮어 씌우는 방식으로 스킬 깔맞춤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오른쪽 아래 스킬변경....전 지금까지 저게 스킬 순서 바꾸는 용도란걸 몰랐습니다..ㅠㅜ
3회차하면서 우연히 알았네요 하하하하하(......)
참고로 동료들 페르소나도 스킬 순서 바꾸기가 되더군요.
이거 재밌나요 - _ -??
페르소나를 즐기는 방법은
1회차는 공략이고 뭐고 하나도 안보고 그냥 꼬라박으면서 하고싶은대로 다 한 후에
2회차는 풀코옵을 노려보고 가능하면 플래티넘까지.
3회차는 취향.
이렇게 생각합니다.
딱 1회차. 두 번은 못할 듯. ㅎㅎ
그래도 여주들 보는 맛이 있죠. 120시간은 금새 갑니다.
4도 한 70시간은 한 듯해요. 5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 학교 추억은 4가 더 새록새록 나더군요
페르소나4G를 말씀하시는 듯 한데(4는 비타가 아니라 플2)
4G같은 경우 전 4회차 하다가 질려서 접었습니다.
학교추억은 4가 확실히 더 낫죠
5의 주인공은 학교에서 겉도는 처지라...
갖고있는거 팔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ㅎㅎ
어떤내용일지 궁금하네요
영겁 코옵이 새로 생기는건 확실할테고
히후미를 동료로 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