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녀가;; 서울사는줄 알았는데 정리하고 고향내려가서 다른일 하고 있어서 서울에서 보고 2주전에 내려갔습니다. 서울에서 보자고 하고 카톡은 간간히 하고 있는데. 언제보냐고 하면 잘 지내고 계세요 ㅎㅎㅎ 로 마무리 하네요 ㅠ.ㅠ 까인거겠죠 ㅋㅋㅋ
잘 지내고 계세요. 는 여운이 남네요 ㅋㅋㅋ 어장에 묵히는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