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이소에서 사온 2종의 온습도계를 비교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http://www.clien.net/service/board/park/12954114CLIEN
오늘 샤오미 제품이 와서 같은 위치에 놓고 값이 어떻게 나오나 비교를 해봤습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온도는 비교적 비슷한 값을, 습도는 왼쪽 제품이 다소 낮게 표시되고 오른쪽 제품과 샤오미 것이 엇비슷한 값을 내주네요.
그냥 저냥 쓰기엔 다이소 제품도 딱히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값도 싸고...
그나저나 샤오미 제품은 상당히 작네요. 박스보고 깜짝 놀랐다는...
근데 가격은 다이소 제품의 6배쯤 되네요;;
샤오미꺼는 웃는 표정이 뜨는 걸로 봐서 습도가 40% 이상은 되야 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