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Shot님 그거 하려다 현행법상 허가가 안되서 현행법상 가능한 카풀을 우선 시행하는 것이긴 하죠.
근데 출장다니며 보면 우버 있다고 택시 망한 나라는 별로 본적이.... 그보다 우리나라는.. 아니 서울 기준
택시가 너무 많아요. 그리고 서비스 교육이 거의 안되어있죠. 택시 회사들과 기사님들 계약 방식에도 큰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뭐 택시 부를때 쓰는 카카오택시 조차도 기사님들이 이런저런 이유나 핑계로 잘 안들어주는 상태라..
나중에 자율주행 나올때 되면 어쩌려는지....
heartplace
IP 211.♡.150.147
12-11
2018-12-11 14:38:45
·
택시놈들 싹 다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도로의 암덩어리들.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방은 다른가 보군요
물론 주말 및 공휴일 운행도 불가이고요.
국토부도 택시측도 카카오측도 전부 안받아들이는거 같네요.
근데 출장다니며 보면 우버 있다고 택시 망한 나라는 별로 본적이.... 그보다 우리나라는.. 아니 서울 기준
택시가 너무 많아요. 그리고 서비스 교육이 거의 안되어있죠. 택시 회사들과 기사님들 계약 방식에도 큰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뭐 택시 부를때 쓰는 카카오택시 조차도 기사님들이 이런저런 이유나 핑계로 잘 안들어주는 상태라..
나중에 자율주행 나올때 되면 어쩌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