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이런 가습기는 정말 없는겁니까??? 28

2018-12-11 13:19:56 119.♡.79.103
xenoglosian

청소는 거의 필요 없고(해도 1달에 1번 가량)

석회질 안 생기고 (사실 석회질은 호흡기로 들어오는 건 아니니까 사실 딱히 상관은 없지만요..)

물 보충 간편하고

원룸 정도는 습도 50% 정도 계속 유지해주고

전기 덜 먹고(200W 이내).....



사실 제일 중요한 건 청소.

저것만 자주 안해도 되는 거면 아주 좋을텐데 말이죠...ㅋㅋ

지금 쓰는 가습기도 물보충 쉽고 간편한데 청소가 너무 귀찮아요.

청소할 때마다 코드 빼서 들고가서 솔로 닦고 와서 다시 꼬드 꼽고...ㅜㅜ


청소도 꼭 수돗가 안가고 그 자리에서 간편히 할 수 있을 정도만 되어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xenoglosian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2018.03 ~ 2020.06 아반떼 AD
2020.06 ~ 그랜저IG Hybrid
2022.02 ~ 2024.11 쏘렌토R
2024.03 ~ 머스탱GT 7th
2024.11 ~ 아반떼N

Turning and turning in the widening gyre
The falcon cannot hear the falconer;
Things fall apart; the center cannot hold;
Mere anarchy is loosed upon the world,
The blood-dimmed tide is loosed, and everywhere
The ceremony of innocence is drowned;
The best lack all conviction, while the worst
Are full of passionate intensity.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8]
삭제 되었습니다.
멋진상우
IP 27.♡.242.72
12-11 2018-12-11 13:22:01
·
빨레가 아니면 수건도 썩어요.
ADmoon
IP 211.♡.212.40
12-11 2018-12-11 13:21:53
·
샤오미 2세대 가습기 2대째 구입하고
한대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둥이2
IP 106.♡.46.42
12-11 2018-12-11 13:22:05
·
가정부를 들이시면 됩니다...
멋진상우
IP 27.♡.242.72
12-11 2018-12-11 13:22:18
·
물 = 세균 번식 입니다.
어쩔 수 없어요.
siphe
IP 70.♡.135.186
12-11 2018-12-11 13:22:20
·
없습니다
명품도시인천
IP 210.♡.88.240
12-11 2018-12-11 13:22:30
·
청소 한달 말고는 발뮤다가 제일 비슷하네요
로키
IP 175.♡.92.10
12-11 2018-12-11 13:22:40
·
넣어주는 물에 석회질이 있어서...증류수를 사다 넣으면 대부분 해결되는 문제네요
IIiNixII
IP 220.♡.46.131
12-11 2018-12-11 13:23:00
·
윤남텍 가습기??!
MR.VERTIGO
IP 211.♡.90.143
12-11 2018-12-11 13:23:09
·
발뮤다 레인 좋아요.
다만 청소는 2주에 한 번이고, 말씀하신대로 가습기는 이동 없이 가능하지만...
필터를 살균해야하는게 좀 귀찮죠.

기화 방식도 필터에 적신 물을 바람으로 증발시키는 방식이라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가격도 좀 단점이죠 ㅎㅎ
둥글레
IP 112.♡.51.191
12-11 2018-12-11 13:23:41
·
가이아모 가습기 어떠세요? 젖은 수건 걸어두는거랑 비슷해서 전기 필요없고 습도가 너무 높으면 필터 몇 장 빼면 되고 청소도 간편하고 저렴하고 다 좋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마음하늘
IP 175.♡.39.129
12-11 2018-12-11 13:24:25 / 수정일: 2018-12-11 13:24:49
·
가열식 가습기 + 정슈기물 + 가끔 구연산으로 세척.
가열식이라 세균 번식 문제에는 자유롭습니다; 다만 전기세가 ㄷㄷㄷ
칼쓰뎅
IP 210.♡.41.89
12-11 2018-12-11 13:24:41
·
발뮤다 진짜 괜찮습니다. 다른 가습기에 비하면요.
가습이라는거 자체가... 청소가 필수인지라.
근데 드릅게 비싼게 문제이긴합니다 쩝.

보네이도 것도 필터 교체식으로 나름 괜찮다고 하더군요.
soom
IP 125.♡.153.158
12-11 2018-12-11 13:24:51
·
자연식이 그나마 낫지 않나요? 세균이 번식하더라도 공기중으로 확산되기 어렵다고 해서요.
단바람
IP 223.♡.59.163
12-11 2018-12-11 13:25:35
·
그쵸 대신 제품에 따라 곰팡이 냄새 같은게 나서 강제 청소를 하게 되지요
단바람
IP 223.♡.59.163
12-11 2018-12-11 13:25:02
·
모든 가습기는 물을 쓰기 때문에 물때가 생길 수 있어 세척을 자주 해야하죠..전 혼자 살때 자주 빨래하고 침실에 실내 건조 했어요

난방비가 문제지만 오래된 난로 위 커다란 물주전자의 스팀도 가습은 되던데 전기를 많이 먹을테니 안되겠네요
레드현
IP 221.♡.203.1
12-11 2018-12-11 13:25:37
·
발뮤다 (구)레인 찾아보세요. 지금 말씀하신거 대부분 해당되네요.
GENIUS
IP 210.♡.98.22
12-11 2018-12-11 13:25:59
·
발뮤다 레인은 디자인에 좀 호불호가 강하게 들겠더군요.
도자기 같은 느낌인데...제 취향은 아니라...
JHwan
IP 210.♡.125.129
12-11 2018-12-11 13:26:01
·
물을 미네랄 없는 물 찾아 쓰셔야 할 거 같긴 한데요.
증류수 쓰시면 해결 될 듯 합니다 ㅋ
왓어데이
IP 175.♡.62.74
12-11 2018-12-11 13:26:24
·
발뮤다 레인이 그나마 자연기화방식이라 석회질면에서 좀 나은 거 같고요. 자동으로 습도 유지해주고
2주일에 한 번 청소해주면 되는 거 같고 소비전력량면에서도 크게 부족하지 않은 거 같은데요.
푸르른나무
IP 125.♡.161.77
12-11 2018-12-11 13:28:55
·
가이아모 아니면 발뮤다가 해당될 것 같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GENIUS
IP 210.♡.98.22
12-11 2018-12-11 13:30:49
·
이런 것도 있네요. ㅋㅋㅋㅋ
그그
IP 112.♡.219.178
12-11 2018-12-11 13:31:24
·
저같은 귀차니스트에겐 샤오미 2세대 진짜 좋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공작왕
IP 175.♡.131.36
12-11 2018-12-11 13:38:07
·
한일 에어미스트 촉촉 인가.
물 많이 들어가고, 보충 편하고 청소 편한거 찾다가 산건데요.
확실히 청소는 편합니다.
물통 부분만 들고가서 청소하면 돼요.
전 청소 따로 안하고 아침마다 물 버리고 창가에 두고 일광건조 합니다
RRL
IP 58.♡.63.236
12-11 2018-12-11 14:53:50
·
저도 이거쓰는데 만족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eNBe
IP 211.♡.125.234
12-11 2018-12-11 13:46:38
·
샤오미 2세대가...
궁궁
IP 210.♡.41.89
12-11 2018-12-11 13:50:29
·
삼성 자연가습공기청정기, 즉 6000시리즈인데, 물통의 물을 자동으로 소독해줘서 6개월에 한 번만 청소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물통에 물때도 없고, 한 1년 썼는데, 그 점은 무척 마음에 듭니다.
킁킁~!!
IP 117.♡.12.201
12-11 2018-12-11 14:56:42
·
저도 삼성 공기청정기 6000 시리즈 추천요. 전기분해 방식으로 살균해서 청소 정말 1달에 한반 정도만 하면 됩니다. 물때가 정말 안 생김.
Crispday
IP 220.♡.26.77
01-10 2019-01-10 16:53:15
·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는군요. ㅎㅎㅎㅎ 매일 청소 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그래서 전 만들어 보려고 고민중입니다. 꼭 연내에 만들어서 다음 겨울에는 직접 써볼랍니다.
없으면.. 만들어야죠 뭐..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