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숙대 대자보에 화룡점정 한 경인중 그 학생 센스있는거 같아요 60

99
2018-12-05 01:09:51 121.♡.181.29
쿠인휴주주

한명인지 여러명인지는 몰라도


1. ㅇㅈ...인정을  ㅇㅈㄹ..이지랄로..단지 ㄹ 하나를 붙여서 누구도 쉽게 뜻을 유추하고 의미를 180도 바꾸는 기술.


2. 응 A 라는 간결한 답변으로 가슴 신경 안쓴다는 상대에게 가슴 컴플렉스 일침, 

이것도 응 넌 작아라고 했으면 덜 분할텐데, A라는 간단한 알파벳으로 분노 극대화.


3. 한국남자 못생겼다는 말에 응 니도 못생김이란 미러링 구사로 탈코르셋으로 외모에 관심없다던 페미들 떡실신 시킴.


뭔가 글쓰는데 자질있는 친구 같아요.

쿠인휴주주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쿠콘, 인터로조, 휴켐스 가즈아~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60]
쿠쿠리
IP 14.♡.101.99
12-05 2018-12-05 01:11:36
·
듣고보니 그렇군요
definitely
IP 116.♡.73.122
12-05 2018-12-05 01:11:51
·
센스갑
불멸자
IP 58.♡.209.153
12-05 2018-12-05 01:12:00
·
인간은 중학교 2학년때 가장 지능이 뛰어납니다
흑곰성
IP 222.♡.144.7
12-05 2018-12-05 11:05:50
·
26땐가... 중2 한테 발린적 있지요

후후... 이젠 그놈도 나이들어서
같이 늙어가는 처지라 놀려먹기 딱 좋은 상태가 되었고요 ㅋㅋ
Bias
IP 58.♡.225.69
12-05 2018-12-05 01:12:06
·
게임에서도 학생들이 하는 채팅 한마디 한마디가 어그로를 잘 끌죠ㅋㅋㅋ
니파
IP 121.♡.196.31
12-05 2018-12-05 01:12:08
·
중학생을 무시하지 마라!
쿠인휴주주
IP 121.♡.181.29
12-05 2018-12-05 01:12:55
·
그것도 견학 중간에 시간도 많지 않았을텐데 중간중간 몇개에 댓글식으로 바로 달았다는건 상당한 촌철살인의 수준인거 같아요 ㅋ
버트
IP 220.♡.245.93
12-05 2018-12-05 01:16:18
·
장원이죠. 그 찰나의 순간에 촌철살인의 어그로를 끌다니!!!
soulianh
IP 223.♡.140.127
12-05 2018-12-05 01:18:15 / 수정일: 2018-12-05 01:31:15
·
사실 거기에 낚인 숙대생들이 정말 모자란거죠. 중2한테 ㅂㄷㅂㄷ하는게 사실 본인들 수준이 그것도 못 된다는 인증이라는거 본인들만 모르나봐요 ㅋㅋㅋ
하얀둥이
IP 118.♡.134.93
12-05 2018-12-05 01:20:36
·
ㅇㅈㄹ에 빵터졌어요 ㅋㅋㅋ
어이아이
IP 125.♡.190.121
12-05 2018-12-05 01:27:01
·
ㅇㅈㄹㅋㅋㅋ
Myayu
IP 121.♡.89.40
12-05 2018-12-05 01:27:57
·
문자 가성비가 좋네요.
데저트애플
IP 39.♡.18.132
12-05 2018-12-05 01:31:39
·
다시는 중2를 무시하지 말라..
kimjuncher
IP 122.♡.197.124
12-05 2018-12-05 01:36:14
·
게임 많이하면 그렇게 됩니다
특히 롤 같은..
클스웨버
IP 211.♡.196.1
12-05 2018-12-05 08:19:27
·
1번은.. 여학생이 아닐까 합니다..

저같은경우는 중학교 다닐때 컵의 개념이 없었어요. -_-;;
지하철승객
IP 183.♡.19.213
12-05 2018-12-05 08:54:23
·
저도 그러긴 했는데, 요즘은 온라인으로 유통되는 정보와
A컵에 대한 밈 때문에 중학생도 알만한 애들은 다 알 것 같네요.
데저트애플
IP 106.♡.128.34
12-05 2018-12-05 09:45:20
·
저 초등학교 댕길때도 있었..
세시반
IP 211.♡.203.132
12-05 2018-12-05 08:39:15
·
이글을 보고 "응A"의 깊은뜻을 알고 갑니다.
아라미스
IP 218.♡.77.151
12-05 2018-12-05 08:44:46
·
말대답 싸움으로 우리집 중2병녀석 한테 이겨본적이 없습니다
gorbachyov1
IP 182.♡.188.85
12-05 2018-12-05 08:47:15
·
극딜이란 이런 것...
크롬의전차
IP 223.♡.180.47
12-05 2018-12-05 08:51:57 / 수정일: 2018-12-05 08:58:33
·
롤에서 단련된 꿈나무인가요....
시대착오적인 페미니즘을 이용해서 능력보다는 생식기 형태로 한자리 차지하고 세력 형성하려는 집단도 문제지만, 중학생한테도 밀리는 논리력으로 그 페미니즘에 휘둘리는게 대학생 수준이라니...
기성 정치인이야 성차별로 인한 수혜세대라서 부채의식이 있어서 이상한 행동을 하는거라 쳐도 대학생 세대가 무슨 성차별을 겪어봤다고 저런 피해의식에 찌들어 사는건지 궁금합니다
엄마들이 겪은건 엄마들에게 갚아야지 왜 지들이 공짜 만찬을 즐기려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0두랄루민0
IP 119.♡.245.23
12-05 2018-12-05 08:53:07
·
ㄹ 한개가 이리 강력한줄 몰랐었네요 ㅋㅋ
은유주유
IP 219.♡.150.212
12-05 2018-12-05 08:58:18
·
중2의 감성과 지성
중2병은 질병이 아니라 각성이닷!
moonluna
IP 175.♡.187.115
12-05 2018-12-05 08:59:51
·
중2의 전투력은......

bookworm
IP 112.♡.85.162
12-05 2018-12-05 09:13:17
·
오버워치도 중2들의 드립이 제일 찰지죠. 제일 빡치기도 하구.
퐁팡핑요
IP 117.♡.1.138
12-05 2018-12-05 09:14:01
·
세종머왕님도 이번 만큼은 칭찬해주실겁니다.
월화수목금금
IP 165.♡.5.20
12-05 2018-12-05 09:15:54
·
예전에 롤에서 중딩이랑 싸우는데,
"님은 말린 고사리 닮았을거 같아요." ㄷㄷㄷ
욕 없이도 그렇게 빡칠수 있다는걸 그때 알았죠 ㅎㅎㅎ
콰지모토
IP 211.♡.146.32
12-05 2018-12-05 09:20:53
·
고향후배님들이군여
의기를 높이 삽니다 너희들은 잘못이 없다고 말해주고 싶군여.. 저런 정신나가 대자보에 저정도 풍자도 못한다면 이게 무슨 사회인가 싶네여
seanj
IP 203.♡.126.214
12-05 2018-12-05 09:30:03
·
한국판 기네스북이 있다면 중학생 초성놀이 종목으로 뭔가 하나 올려도 될 듯 ㅎㅎ
사춘기 애들 사소한 장난에 다 큰 대학생들이 난리를 치는 게 참 안쓰러워 보입니다.
블라스트
IP 125.♡.69.248
12-05 2018-12-05 09:47:30 / 수정일: 2018-12-10 17:58:49
·
어른들이 중학생의 철없는 행동 칭찬해주는 것 참 ...
삭제 되었습니다.
블라스트
IP 39.♡.55.205
12-05 2018-12-05 10:21:17
·
@hyukzoon님 희한한 기준이군요. 대자보에 뭐가 쓰여있든, 저렴한 표현을 적어넣고 낄낄대는 건 철없는 거죠. 아닌가요?

자기 마음에 들면 중학생이 철없는 짓 해도 으쌰으쌰 해주고,
자기 마음에 안 들면 대통령이 페미니즘 지지한다 해도 부아앙 거리는 건 미성숙한 거죠.
Diki
IP 131.♡.251.61
12-05 2018-12-05 10:33:57 / 수정일: 2018-12-05 10:34:44
·
@블라스트님 미러링은 무조건 칭찬해주어야 하는 것이 페미니스트들의 기본 논조 아닌가요?

철없는 대학생의 무지를 미러링이라는 방법을 통해서 일깨워주고,
그것도 성년과 미성년자라는 위력관계를 넘어서서 보인 그 모습은
숙명여대를 비롯해서 모든 여성단체들이 앞장서서 표창장이라도 수여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블라스트
IP 39.♡.55.205
12-05 2018-12-05 10:35:06
·
@Diki님 그게 무슨 미러링이예요. ^^
Diki
IP 131.♡.251.61
12-05 2018-12-05 10:37:32 / 수정일: 2018-12-05 10:39:47
·
@블라스트님 미러링 모르시나보네요.
공부 좀 더 하고 오세요. ^^
민군이닷
IP 59.♡.233.219
12-05 2018-12-05 10:38:56
·
대자보에 저렴한 표현을 적어놓고 먼저 낄낄댄건 여대 아닌가요? ^^;;
블라스트
IP 39.♡.55.205
12-05 2018-12-05 10:41:42
·
@민군이닷님 우선 "여대"는 인격체가 아니니까 주어가 되긴 힘들구요. 위에도 말했지만, 대자보에 어떤 글이 적혀있든 한 중학생이 철없는 행동을 한 것에 대해 "잘했어, 센스쨩"이러면서 부추겨주는 건 어른이 할 행동은 아니지 않나요? 님의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을 다른 사람이 패주면 옆에서 박수 쳐야 하나요?
블라스트
IP 39.♡.55.205
12-05 2018-12-05 10:43:50
·
@Diki님 성년과 미성년자라는 위력관계라니요. 정말 맥락 못 짚으시네요.
남자 중학생이 여자 대학생도 우습게 보니까 이런 행동을 했죠. (덤으로 남초 커뮤니티에서 칭찬도 받고)
여자 중학생이 남자 대학생을 우습게 보고 저런 행동을 감히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사회적 권력관계의 불균형이 배경에 깔려 있는 거예요.
80ted
IP 125.♡.82.231
12-05 2018-12-05 10:47:37 / 수정일: 2018-12-05 10:48:04
·
이맛클이긴 한데
이 글은 중학생들을 창찬한다기 보다는
숙대 메갈들을 까는 거라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너무 정색하지 마세요;;;
블라스트
IP 39.♡.55.205
12-05 2018-12-05 10:48:00
·
@Diki님 미러링에 대해서는 강연할 기회를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님의 무지에 무례가 더해진 댓글은 신고하는 걸로 마무리할게요.
블라스트
IP 39.♡.55.205
12-05 2018-12-05 10:49:10
·
@나도아저씨 저도 이맛클이예요. 매우 단순한 글인데도 오독들을 많이들 하시니, 그걸 해제 하는 것도 재미예요.
산이가 자기 랩을 왜 해제했는지가 일부 이해는 됩니다.
웃기긴 했지만요.
삭제 되었습니다.
Vengeance
IP 121.♡.205.19
12-05 2018-12-05 10:51:11 / 수정일: 2018-12-05 10:53:55
·
이맛클
Diki
IP 131.♡.251.61
12-05 2018-12-05 10:51:28
·
@블라스트님 여자 대학생이 남자들을 우습게 보니까 대자보에 공개적으로 한남 죽인다는 이야기를 하죠.
남자 대학생이 여자들을 우습게 보고 저런 행동을 감히 공개적으로 할 수 있을까요?

이런 사회적 권력관계의 불균형도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Vengeance
IP 121.♡.205.19
12-05 2018-12-05 10:52:35 / 수정일: 2018-12-05 10:53:08
·
정작 본인은 어그로

http://www.clien.net/service/board/park/11056761CLIEN
이러기야
IP 110.♡.55.4
12-05 2018-12-05 10:55:21
·
irume
IP 119.♡.103.144
12-05 2018-12-05 11:02:34
·
@블라스트님
메모값하시네
아이행복해
IP 110.♡.58.144
12-05 2018-12-05 11:23:08
·
여대생들의 철없는 행동을 언론과 대학교, 정치인 등이 오냐 오냐 해 주는 건 더 우습죠
예송
IP 125.♡.153.232
12-05 2018-12-05 11:47:07 / 수정일: 2018-12-05 12:44:50
·
@블라스트님‍ 대자보를 작성한 여대는 인격체가 아니라 주어가 되기 힘들고 댓글을 작성한 중학생은 주어가 된다라. 대자보는 학교가 작성합니까? 그리고 마음에 안드는 사람을 패는게 아니라, 먼저 불특정 다수를 향해 무차별적인 언어폭력을 자행하는 자에 대한 비판이라고 보는게 맞지 않아요?
본인 스스로 선입견을 가지고 판단하시는거 아녀요?
저도 중학생이 잘못했다 생각하는데 숙대는 잘한게 있어요? 그리고 사건 질질 끌면서 여론 만들고 일 키우는게 중학생입니까? 숙대입니까? 이런 상황에 멀쩡한 성인이라면 누구편에 들까요? 본인 글이나 어그로 끌지 마세요.

- 태그를 잘못 입력하여 hyukzoon님을 오해하게 하여 수정합니다.
뀨잉쀼잉
IP 210.♡.44.75
12-05 2018-12-05 11:50:01
·
중학생보다 지능이 떨어지는 사람도 많은데요 멀 ㅋㅋ
탈출은 지능순이라는 말이 정말 정확하네요.
SPECTACLE
IP 59.♡.44.254
12-05 2018-12-05 12:01:47
·
역시 메모는 ㅋㅋㅋㅋㅋㅋㅋ
댕장꾹
IP 222.♡.190.225
12-05 2018-12-05 12:18:05
·
그 중학생이 철없는게 아니구요...
철없는 성인여성을 꾸짖은것 뿐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심난
IP 2.♡.135.132
12-05 2018-12-05 12:38:44 / 수정일: 2018-12-05 12:41:25
·
'철없는 행동'이라고 전제를 딱! 박고 시작한다면 어떤 경우라도 님의 승.

근데 요지는 그게 아니잖아요.
예송
IP 125.♡.153.232
12-05 2018-12-05 12:43:00
·
@hyukzoon님 엌 저 블라스트님에게 댓글 단거에어 ㅋㅋㅋ 지송합니다. 전 hyukzoo 님과 같은 의견입니다.
쿠리앙
IP 211.♡.68.91
12-05 2018-12-05 13:20:15
·
블라스트님 // 강연이라.. ㅋㅋㅋ
지금은 중학생을 뭐라고 할 때가 아니고 대자보에 저질스런 글을 적은 '일부' 숙대생들을 먼저 나무랄 때입니다.
지성인이라는 표현이 아까운 것들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jaeilcho
IP 121.♡.99.24
12-05 2018-12-05 10:20:52
·
대자보를 훼손했다거나 하면 모를까 참여형 게시판 형식의 대자보에 취지에 맞지 않는 비속어를 몇마디 썻다고 어린학생들에게 강한 처벌을 요구하는 비인간성이 너무 실망스럽네요 .페미니즘에 휴머니즘이란 없는건가요?
민군이닷
IP 59.♡.233.219
12-05 2018-12-05 10:37:09
·
감히 중2를 건드리다니...
patfenguin
IP 223.♡.29.248
12-05 2018-12-05 10:43:46 / 수정일: 2018-12-05 10:43:57
·
오덕이면 응72 나 응45 라고 했을텐데

라고 옆에서 그러네요
둥이둥이
IP 211.♡.178.33
12-05 2018-12-05 10:55:42
·
사리분별 할 줄 아는 중학생이 안그런 대학생 보다 100배 낫네요.
idwnty
IP 147.♡.202.16
12-05 2018-12-05 11:19:24
·
원래 아이들이 순수하고 직관 통찰력이 좋아요. 어른들이 겸손하게 아이들 부끄럽지 않게 배워야합니다.
hyinclien
IP 121.♡.18.126
12-05 2018-12-05 12:02:11
·
포트나이트 광고에서 괜히 중2를 언급한게 아니었군요
밀키아빠
IP 110.♡.46.182
12-05 2018-12-05 12:51:06
·
A를 a로 썼으면 더 좋았겠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