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한국 나와서 일요일 오후 시간을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책 읽고 있는데....
세상에 한국 스벅은 리필 자체가 없네요. 아메리카노 한잔 이상 마시는 사람은 또 구매를 해야 되는건가요? 더군다나 스벅 텀블러는 그란데 사이즈 이상은 들어가지도 않는데..
카운터에서 텀블러 내밀면서 '리필 되나요?' 물었더니 이상한 아저씨네 라는 눈빛으로 쳐다 보더군요. ㅎㅎㅎㅎ 결국 미국 촌놈 티를 내고 말았네요. 여기서 한 2시간은 시간 더 보내야 하는데 리필도 안되는거, 이왕이면 다른 거나 마셔야 겠네요. ㅎㅎ
미쿡에서.. 스벅 가서 한번도 안해봤는데..
미국이 더 합니다 그러나 미국은 그것도 서비스기 때문에 용인하는거죠
스벅은 안되나보네요
물은 리필되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