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디아블로당 ·나스당 ·골프당 ·이륜차당 ·AI그림당 ·노젓는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육아당 ·냐옹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개판이당 ·스팀한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e북본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야구당 ·물고기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방탄소년단 너무 멋진듯 58

241
2018-11-12 09:49:11 203.♡.206.99
speedstar

1541983611499.jpg

1541983619031.jpg

응원합니다 ㅋㅋㅋ
speedstar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8]
biack0907
IP 221.♡.20.40
11-12 2018-11-12 09:49:58
·
팬은 아니지만 멋지네요
Life_on_Mars
IP 45.♡.41.239
11-12 2018-11-12 09:50:04
·
랩몬이라고 안적고 이젠 RM이라고 적네여 ㅎ
전 쩔어 떄가 제일 좋았어요 ㅎ 쩔어~
cloudx
IP 175.♡.27.14
11-12 2018-11-12 09:57:55
·
랩몬스터라는 이름이 힙합계에선 건방져 보인다길래 RM으로 표기하는거 같더군요.
talktalk1
IP 175.♡.34.204
11-12 2018-11-12 12:38:26 / 수정일: 2018-11-12 12:39:25
·
이름을 Real me로 변경했어요.
Rap monster (X) -> Real me (O)
카슈밀
IP 125.♡.36.114
11-12 2018-11-12 13:54:24
·
본인도 쪽팔리다고 숨기고 다닌게 랩몬인데요 뭐 ㅎ
삭제 되었습니다.
우주근원
IP 211.♡.31.251
11-12 2018-11-12 14:45:16
·
방시혁이 랩괴물이 돼라고 지어줬는데 정작 본인은 싫었고.ㅎ
MaimuttaAiga
IP 220.♡.228.75
11-12 2018-11-12 09:50:25
·
이 친구들 갈수록 호감
aodoena
IP 223.♡.179.26
11-12 2018-11-12 09:51:12
·
방탄 흥해라 흥해
삭제 되었습니다.
무지개우산
IP 211.♡.223.7
11-12 2018-11-12 09:55:41
·
응원합니다~~~
StillWithYou
IP 121.♡.32.181
11-12 2018-11-12 09:56:19
·
아우 멋져서 소름. 팬인걸 부끄럽지 않게 노력해줘서 한번 더 소름
sAmAchUn
IP 211.♡.133.165
11-12 2018-11-12 09:57:33
·
저 정도 위치에서 소신발언을 하는건 참 대단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J_d
IP 175.♡.44.145
11-12 2018-11-12 11:52:12
·
주말알바요(...)
수리눈
IP 203.♡.154.129
11-12 2018-11-12 13:32:36
·
우리나라 우익이라는 놈들은 죄다 친일 아닌가요?
PRS-lover
IP 14.♡.87.118
11-12 2018-11-12 10:05:07
·
방탄 파이팅!!!
animalboy
IP 170.♡.132.135
11-12 2018-11-12 10:05:14
·
근데 저 길은 윤동주문학관 바로 옆 시인의 언덕으로 가는 길목입니다. 인왕산 산책로와 연결되어 쭉 걸어가면 사직공원까지 이어집니다. 제가 자주 다니는 산책길이라..
거룩한황제
IP 118.♡.40.170
11-12 2018-11-12 10:20:09
·
저도 작년에는 행촌동에 살아서 저쪽으로 산책겸 운동가고 그랬는데 말이죠.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wooyaggo
IP 211.♡.70.70
11-12 2018-11-12 10:12:3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it
IP 211.♡.146.212
11-12 2018-11-12 10:12:59
·
아재 개그 환영합니다~
똑똑-
IP 211.♡.68.154
11-12 2018-11-12 10:14:08
·
/ 추가해주세요
으잉을줄이면읭
IP 175.♡.3.31
11-12 2018-11-12 10:15:51
·
sudo입니다
wnwoaks
IP 211.♡.225.243
11-12 2018-11-12 10:22:50
·
*
추론과검증
IP 117.♡.5.54
11-12 2018-11-12 12:49:28 / 수정일: 2018-11-12 12:49:40
·
그렇죠 댓글을 보니 R 이 F를 쓴걸로 보아
REF~~가 있었죠 ㄷㄷㄷ
멘붕모드
IP 110.♡.52.113
11-12 2018-11-12 13:07:10
·
웃어서 존심상하는 개그 오랜만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다유리안
IP 110.♡.55.177
11-12 2018-11-12 14:19:44
·

자주치시나요? 건강하시네요 ㅍㅎㅎ

쩝.. 심심하기도 하고..
삭제 되었습니다.
dagi
IP 211.♡.173.87
11-12 2018-11-12 15:14:04
·
@님 클량에서만 공감 가능한 이 친숙한 내용 ㅋ
사탕수수
IP 112.♡.18.234
11-12 2018-11-12 10:17:44
·
이놈들 ㅋㅋ 멋진데요?
sAmAchUn
IP 211.♡.133.165
11-12 2018-11-12 10:21:23
·
친일파 후손들에 눌려지내던 민족주의 우파의 모습을 오랫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이장똘
IP 223.♡.173.12
11-12 2018-11-12 10:31:33
·
와 ........
자우자
IP 175.♡.3.162
11-12 2018-11-12 10:37:21 / 수정일: 2018-11-12 10:37:36
·
일본과의 트러블은 그래도 나름 큰 수익을 포기하는건데 소신있게 행하는게 더 멋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소신있고 멋있는 아이돌인 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muuu
IP 220.♡.48.191
11-12 2018-11-12 11:00:20
·
bts도 손해는 보겠지만 일본이 전세계 대중문화 트렌드를 못따라간다는 이미지가 생기는건 측정할 수 없는 더 큰 손해가 아닐런지.. 우리나라에서 저런 보이그룹이 탄생한건 큰 축복인거 같습니다~ 방탄 안무영상 많이 봤는데 넘 멋있어요~
Karv48
IP 220.♡.174.51
11-12 2018-11-12 11:12:53
·
인왕산에서 내려와서 창의문 건너편에 있죠.

서울 성곽 순례를 여러번했는데 그 길 중에 윤동주 시인 기념관이 있습니다..
ARobin
IP 211.♡.164.155
11-12 2018-11-12 11:15:30
·
일본 우익이 건드릴수록 세계가 일본의 만행을 알게되는 계기가 되겠죠.
neestyle
IP 175.♡.49.225
11-12 2018-11-12 11:15:57
·
멋있네요.
계절중에 가을이 좋음@@
늑돌이
IP 119.♡.103.40
11-12 2018-11-12 11:29:21
·
세월호 사건을 노래한 봄날도 그렇고 생각이 있는 친구들 같습니다.
xakart
IP 222.♡.216.214
11-12 2018-11-12 11:33:48
·
rm이 랩몬스터였는데 요즘 방탄 앨범들의 love yourself 운동의 일환인지, 스스로의 각성인지 real me의 뜻으로 바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후자가 더 좋네요.
펀드라이빙
IP 61.♡.43.56
11-12 2018-11-12 11:53:01 / 수정일: 2018-11-12 11:53:31
·
저도 지금의 RM 이름이 더 좋네요
인터뷰 내용을 보면 과거 랩몬스터라고 이름 지은 것을 후회하더라구요
SUPERLINE
IP 49.♡.198.50
11-12 2018-11-12 11:46:48
·
팬은 아닙니다만,일본활동 포기하면 손해가 많을까요??
맥킨
IP 59.♡.201.249
11-12 2018-11-12 11:52:09 / 수정일: 2018-11-12 11:56:01
·
아무래도 금전적인 손해는 꽤 크죠..미국 다음으로 큰 시장이고 이번 투어만 해도 미국에서 22만명인데 일본에서만 38만 동원한다고 하네요..물론 앞으로도 일본에서 방송출연은 막을수 있지만 음반내고 공연하는거까지 막을수 있을까 싶긴 합니다만
우주근원
IP 211.♡.31.251
11-12 2018-11-12 14:47:36 / 수정일: 2018-11-12 14:48:31
·
일본활동으로 벌어들이는 돈이 절반은 되는걸로 알아요.
투어도 돔투어로 돌기에 해외투어 관객 절반은 일본이고 굳즈판매도 사람이 너무 몰려서 추첨으로 뽑는 지경이라..ㅎ
아홉이
IP 182.♡.184.21
11-12 2018-11-12 22:29:01
·
그리고 방탄 한국에서 인기가 높지 않고 이런 저런 시상식에 상도 못받을때 일본팬들이 많이 좋아해줬어요.
일본정부는 싫어도 일본아미를 버릴 수 없는 이유죠.
콘서트 및 굿즈 판매 수익이 어마어마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볕든다
IP 211.♡.141.186
11-12 2018-11-12 12:29:40
·
진짜 물건이네요
검찰기자단
IP 175.♡.49.148
11-12 2018-11-12 13:05:21
·
멋지네요ㄷ
elskersukker
IP 125.♡.65.79
11-12 2018-11-12 13:24:14
·
역시.. 멋집니다~~
-양파양파-
IP 106.♡.166.64
11-12 2018-11-12 13:33:35
·
크으으~~
rhrbqja88
IP 123.♡.56.78
11-12 2018-11-12 13:42:53
·
확실히 정체성과 철학이있군요 이러기 힘든데 응원하고싶어져요!
leonsain
IP 175.♡.142.136
11-12 2018-11-12 14:00:16
·
으음..그냥 산책로만 올린 걸수도 잇는데... 가수에게 좀 너무 과도한 상징성을 부여하는게 아닌가하는 우려도 되네요. 알게 모르게 활동 입지는 좁아질 거 같은데..
snsajs777
IP 58.♡.94.108
11-12 2018-11-12 14:46:44 / 수정일: 2018-11-12 15:09:16
·
저도 동감합니다.
의도적으로 올린것일수도 있지만 본인이 대놓고 윤동주문학관을 찍어올린건 아닌데
또 친절히 저길이 그런길이야라는글이 온싸이트에 보이네요.
약간 다르지만 이승우 세레머니 또한 마찬가지..
의도없이 올라갔을꺼라 생각했는데.. 소니라서 일부러 올라갔다...
역시 일본잡는덴 이승우라며 한동안 난리였죠.. 나중에 본인이 전혀 몰랐다라고 말했지만 믿지도않는듯한

지금까지 세계에 포장하는건 일본만 노력해왔고 우리는 해둔것도 없는데
한국과 일본은 언제나 싸운다는식으로 진짜 적의를 가지고한 행동처럼
울나라 언론또한 그런 활동이 반일활동이 아니다란 설명을 해주는 언론 또한 단 한곳도 없죠.
일본혐한은 지금도 온갖 과거사 다 캐서 세계에 방탄을 이간질하기위해 난리들인데..
그냥 무시해. 그런거 왜 신경써? 일부일뿐이야
이번에 전세계가 일본의 만행을 다 알게 되었을꺼야..쉽게만 생각하네요.
냐옹이냐옹
IP 175.♡.3.240
11-12 2018-11-12 15:31:22
·
저도 동감입니다.
다시만난날
IP 121.♡.129.69
11-12 2018-11-12 15:42:38
·
저도 여기에 공감합니다. 아이돌은 아이돌이고 음악가는 음악가일 뿐이에요. 티셔츠에서 무슨 의도를 나타내려 한 것도 아니고, 이 사진에도 의도를 내비치려 한 건지 알 수 없는데. 직접 입으로 말하는 게 아닌 이상에야 과도한 의미 부여를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게 이 친구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조지6세
IP 27.♡.128.187
11-12 2018-11-12 16:09:45 / 수정일: 2018-11-12 16:10:46
·
저도 공감합니다.

엔마
IP 121.♡.49.8
11-12 2018-11-12 20:16:14
·
정치병 환자들 많아요
빵이좋아
IP 211.♡.17.125
11-12 2018-11-12 14:04:36
·
멋지다!
janggoda
IP 211.♡.11.104
11-12 2018-11-12 14:20:49
·
역시 최고~~~~
씨없는수박
IP 210.♡.126.131
11-12 2018-11-12 14:36:24
·
팬.아.저
TNSmortersLove
IP 218.♡.50.171
11-12 2018-11-12 20:52:35
·
저도.... 처음에 방탄 글 많이 올라왔을때 거부감이 많았는데...

소속사에서 시켜서 하는 그런게 아니라 본인들의 생각이 정말 발휘되는게 대단하네요
아제로써
IP 218.♡.203.233
11-12 2018-11-12 21:41:02
·
아놔 뒷끝 작렬... 근데 웰케 좋죠? ㅎㅎㅎ
본네트
IP 223.♡.165.123
11-12 2018-11-12 22:00:58
·
본인은 별생각없이 올린거 같은데 아재들 눈으로 보면 별게 다 엮이는군요. 자꾸 정치랑 엮여서 좋을거 하나도 없습니다. 지금 논란 역시 본질보다는 우익들의 혐한이 원인이고 여기에 애꿎은 어린가수들이 이용되고 있는 상황이구요. 여기 방탄팬 하나라도 계신가요? 팬들은 방탄이 그저 따뜻한 마음을 갖고 음악을 사랑하는 청년일뿐이란 걸 알고 있습니다. 그들을 무슨 대단한 애국자라도 되는냥 혹은 그래야만 하는냥 몰아가지 마세요. 지금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린 청년들일뿐입니다. 클량 유저들이 조금이나마 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있다면 이런글에 제발 동조하지 마시고 묵묵히 응원만해주세요.
writer
IP 220.♡.55.20
11-13 2018-11-13 03:30:15
·
대단할진 몰라도 애국자는 맞습니다.
위안부 할머니들 후원도 공식적으 해오고 있고,
광복절도 챙겨왔죠. 세월호 사건이 한창 정치쟁점화 될 때 유족들을 찾아가기도 했었고요.

본네트님 생각과 달리 bts는 단순히 음악만 하는 친구들이 아니에요.
속 깊고 행동력을 갖춘, 젊은이들의 롤모델입니다.
슈가는 국가대표의 심정으로 일에 임하겠다는 멘트를 치기도 했죠.
애국한다는 게 부끄러운 일이 아닌데 왜 이런 반응을 보이는지 저는 모르겠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