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동감합니다.
의도적으로 올린것일수도 있지만 본인이 대놓고 윤동주문학관을 찍어올린건 아닌데
또 친절히 저길이 그런길이야라는글이 온싸이트에 보이네요.
약간 다르지만 이승우 세레머니 또한 마찬가지..
의도없이 올라갔을꺼라 생각했는데.. 소니라서 일부러 올라갔다...
역시 일본잡는덴 이승우라며 한동안 난리였죠.. 나중에 본인이 전혀 몰랐다라고 말했지만 믿지도않는듯한
지금까지 세계에 포장하는건 일본만 노력해왔고 우리는 해둔것도 없는데
한국과 일본은 언제나 싸운다는식으로 진짜 적의를 가지고한 행동처럼
울나라 언론또한 그런 활동이 반일활동이 아니다란 설명을 해주는 언론 또한 단 한곳도 없죠.
일본혐한은 지금도 온갖 과거사 다 캐서 세계에 방탄을 이간질하기위해 난리들인데..
그냥 무시해. 그런거 왜 신경써? 일부일뿐이야
이번에 전세계가 일본의 만행을 다 알게 되었을꺼야..쉽게만 생각하네요.
냐옹이냐옹
IP 175.♡.3.240
11-12
2018-11-12 15:31:22
·
저도 동감입니다.
다시만난날
IP 121.♡.129.69
11-12
2018-11-12 15:42:38
·
저도 여기에 공감합니다. 아이돌은 아이돌이고 음악가는 음악가일 뿐이에요. 티셔츠에서 무슨 의도를 나타내려 한 것도 아니고, 이 사진에도 의도를 내비치려 한 건지 알 수 없는데. 직접 입으로 말하는 게 아닌 이상에야 과도한 의미 부여를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게 이 친구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본인은 별생각없이 올린거 같은데 아재들 눈으로 보면 별게 다 엮이는군요. 자꾸 정치랑 엮여서 좋을거 하나도 없습니다. 지금 논란 역시 본질보다는 우익들의 혐한이 원인이고 여기에 애꿎은 어린가수들이 이용되고 있는 상황이구요. 여기 방탄팬 하나라도 계신가요? 팬들은 방탄이 그저 따뜻한 마음을 갖고 음악을 사랑하는 청년일뿐이란 걸 알고 있습니다. 그들을 무슨 대단한 애국자라도 되는냥 혹은 그래야만 하는냥 몰아가지 마세요. 지금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린 청년들일뿐입니다. 클량 유저들이 조금이나마 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있다면 이런글에 제발 동조하지 마시고 묵묵히 응원만해주세요.
writer
IP 220.♡.55.20
11-13
2018-11-13 03:30:15
·
대단할진 몰라도 애국자는 맞습니다.
위안부 할머니들 후원도 공식적으 해오고 있고,
광복절도 챙겨왔죠. 세월호 사건이 한창 정치쟁점화 될 때 유족들을 찾아가기도 했었고요.
본네트님 생각과 달리 bts는 단순히 음악만 하는 친구들이 아니에요.
속 깊고 행동력을 갖춘, 젊은이들의 롤모델입니다.
슈가는 국가대표의 심정으로 일에 임하겠다는 멘트를 치기도 했죠.
애국한다는 게 부끄러운 일이 아닌데 왜 이런 반응을 보이는지 저는 모르겠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전 쩔어 떄가 제일 좋았어요 ㅎ 쩔어~
Rap monster (X) -> Real me (O)
REF~~가 있었죠 ㄷㄷㄷ
자주치시나요? 건강하시네요 ㅍㅎㅎ
쩝.. 심심하기도 하고..
서울 성곽 순례를 여러번했는데 그 길 중에 윤동주 시인 기념관이 있습니다..
계절중에 가을이 좋음@@
인터뷰 내용을 보면 과거 랩몬스터라고 이름 지은 것을 후회하더라구요
투어도 돔투어로 돌기에 해외투어 관객 절반은 일본이고 굳즈판매도 사람이 너무 몰려서 추첨으로 뽑는 지경이라..ㅎ
일본정부는 싫어도 일본아미를 버릴 수 없는 이유죠.
콘서트 및 굿즈 판매 수익이 어마어마 합니다.
의도적으로 올린것일수도 있지만 본인이 대놓고 윤동주문학관을 찍어올린건 아닌데
또 친절히 저길이 그런길이야라는글이 온싸이트에 보이네요.
약간 다르지만 이승우 세레머니 또한 마찬가지..
의도없이 올라갔을꺼라 생각했는데.. 소니라서 일부러 올라갔다...
역시 일본잡는덴 이승우라며 한동안 난리였죠.. 나중에 본인이 전혀 몰랐다라고 말했지만 믿지도않는듯한
지금까지 세계에 포장하는건 일본만 노력해왔고 우리는 해둔것도 없는데
한국과 일본은 언제나 싸운다는식으로 진짜 적의를 가지고한 행동처럼
울나라 언론또한 그런 활동이 반일활동이 아니다란 설명을 해주는 언론 또한 단 한곳도 없죠.
일본혐한은 지금도 온갖 과거사 다 캐서 세계에 방탄을 이간질하기위해 난리들인데..
그냥 무시해. 그런거 왜 신경써? 일부일뿐이야
이번에 전세계가 일본의 만행을 다 알게 되었을꺼야..쉽게만 생각하네요.
소속사에서 시켜서 하는 그런게 아니라 본인들의 생각이 정말 발휘되는게 대단하네요
위안부 할머니들 후원도 공식적으 해오고 있고,
광복절도 챙겨왔죠. 세월호 사건이 한창 정치쟁점화 될 때 유족들을 찾아가기도 했었고요.
본네트님 생각과 달리 bts는 단순히 음악만 하는 친구들이 아니에요.
속 깊고 행동력을 갖춘, 젊은이들의 롤모델입니다.
슈가는 국가대표의 심정으로 일에 임하겠다는 멘트를 치기도 했죠.
애국한다는 게 부끄러운 일이 아닌데 왜 이런 반응을 보이는지 저는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