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사자님 말이 맞는데 이게 뭐라고 어그로 끌리는지 모르겠네요....
남성경찰이 여성주취자 터치하려면 사진이나 영상으로 채증해야해서 한명의 촬영자가 필요하고 서에 와서 그 자료를 따로 보관해야하다보니 귀찮아서 여경 필요하다고 무전때라고 대기타요
물론 채증없이 터치할때도 있긴한데 해당 경찰관이 임의로 하는거라 만약에 민원들어오면 많이 귀찮아져서 잘 안합니다
낭만고래
IP 58.♡.188.147
11-07
2018-11-07 11:20:52
·
암사자님이 무조건 안건드린다고 한것도 아니고, 뉘앙스가 직접경험하신 바를 적으신듯 한데 어그로니 뭐니 반응들이 너무 격하네요.
제 지인 중에도 경찰이 있는데 여성주취자는 왠만해선 손 안댄다는 얘기를 들은지 몇년 된거 같습니다.
물론 법으로 지정된 건 아니니 사람마다 다를 순 있겠죠.
10년전에 서울 기동대에서 군생활했는데 그때도 진짜 웬만해서는 여자 주취자들은 남경들이 잘 안 건드렸습니다.
정 안되겠다 싶으면 전의경한테 시키고요. 그래도 안되겠다 싶으면 본인들이 하려 하죠.
IP 61.♡.189.1
11-07
2018-11-07 07:56:00
·
여경 몇이 와야 해결할 수 있을까요?
IP 39.♡.50.204
11-07
2018-11-07 07:56:19
·
저 의경일때는 의경보고 시켰습니다. 20년 전이네요.
IP 175.♡.30.50
11-07
2018-11-07 07:56:58
·
택시 기사님들도 택시에서 술 많이 마신 여자가 잠들면 건드린지 않고 파출소로 간다고 하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cuirassier
IP 60.♡.197.205
11-07
2018-11-07 08:00:25
·
진짜 저게 뭐야;;;;;
앤디보가드
IP 42.♡.22.98
11-07
2018-11-07 08:01:09
·
술집에서도 건들지않고 바로 신고하더군요
SuhSquad
IP 211.♡.109.210
11-07
2018-11-07 08:05:04
·
근데 술취한 사람을 왜 경찰이 건사해야할까요???
사고를 치는 것도 아니고 누워 자는거면...
돌마루™
IP 175.♡.45.217
11-07
2018-11-07 08:10:23
·
SuhSquad님// 사고예방이죠...
cuirassier
IP 60.♡.197.205
11-07
2018-11-07 08:11:12
·
길바닥이라 차에 치일수도 있으니까요. 피해자는 차주가 되겠죠.
삭제 되었습니다.
182.**.24.14
IP 112.♡.187.4
11-07
2018-11-07 10:51:54
·
강도 강간 등 범죄에도 노출되어 있는 상태죠
boy1120
IP 39.♡.46.232
11-07
2018-11-07 10:55:59
·
경찰의 주 업무는 범죄자 체포가 아니라 예방이고 거기에 더해 범죄로부터 시민보호죠.
그러다보니 범죄에 노출된 사람을 보호하는건 당연히 경찰의 업무구요.
저기서 생명이 위험하면 119가 오죠.
도도
IP 112.♡.6.72
11-07
2018-11-07 08:06:45
·
거기 답글은 방송이고 증거가 될 수 있는 든든한(?) 무기가 있기 때문인거죠 ㅋㅋ
Life_on_Mars
IP 108.♡.201.56
11-07
2018-11-07 08:08:13
·
아스팔트나 시멘트 한기가 엄청난데;;... -ㅅ-);;
입돌아가는건 순식간..
흐르뚜뜨뜨
IP 168.♡.248.21
11-07
2018-11-07 08:10:54
·
지몸 못가눌 정도로 술마시고 길거리에 쓰러지는 사람들은 뭔 생각으로 사는건지...
BIGBOSS
IP 110.♡.59.28
11-07
2018-11-07 08:13:22
·
흐르뚜뜨뜨님// 뇌가 우동사리죠
우헹-ㅁ-
IP 112.♡.56.98
11-07
2018-11-07 08:41:47
·
아니 뭐 각자의 사정이 있으니깐 몸을 못가눌 경우가 있을 순 있는데, 그거 도와줬더니 성추행으로 엿먹이는 행태가 만든 모습이죠
돈노마인드
IP 223.♡.28.177
11-07
2018-11-07 11:57:32
·
알콜 흡수가 안되서 멀쩡하다가 다 헤어지고 취기가 확 올라오는 경우죠...
hooroo
IP 175.♡.35.106
11-07
2018-11-07 16:26:29
·
세상살이 다 자기맘대로 되는거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
cloud
IP 58.♡.166.252
11-07
2018-11-07 08:13:07
·
사회분위기가 여자분들은 더조심해야..가족이 아니고서는 이제아무도 안도와 줄듯...
What_the_Hell!!!
IP 211.♡.142.44
11-07
2018-11-07 08:23:35
·
자승자박이죠
Kibi
IP 210.♡.182.101
11-07
2018-11-07 13:45:12
·
여자가 더 조심해야 한다는 사회분위기가 문제라든데요... 왜 더 조심해야 하냐고...
KeiGun
IP 61.♡.148.130
11-07
2018-11-07 14:18:22
·
남자도 조심해야 되죠.. 술먹고 쓰러지면 남자는 가만 둔답니까? 주머니 다 털어가고 잠깨서 막을라고 했다가 칼이나 돌이라도 안 맞으면 다행이지.. 여자들은 지킬 몸이 있으니 더 조심해야 하는 것 뿐이고요..
kissing
IP 61.♡.206.45
11-07
2018-11-07 08:13:27
·
굿 ㅋㅋㅋ
떢뽂이
IP 39.♡.28.141
11-07
2018-11-07 08:19:27
·
여경 증원을 해야겠군요!
taori
IP 124.♡.246.75
11-07
2018-11-07 08:21:02
·
아뇨..그냥 여경의 현장업무 비율을 높이면 됩니다. 내근직 비율이 비 정상적으로 높아요.
JerryJelly
IP 152.♡.152.134
11-07
2018-11-07 13:16:34
·
@taori님 내근직 비율 높으면 남녀차별이라고 하고, 외근으로 돌리면 일도 못 하는데 외근한다고 하고. 그냥 까기 위해 까는군요.
ililiillilli
IP 39.♡.18.166
11-07
2018-11-07 08:25:04
·
화면에 남자경찰만 4명인게 문제죠.
처음부터 남자경찰 둘, 여자경찰 둘이 출동했으면 됩니다.
우헹-ㅁ-
IP 112.♡.56.98
11-07
2018-11-07 08:34:12
·
저기 대전 용전동 지구대 앞...(소곤소곤)
bigegg
IP 223.♡.17.176
11-07
2018-11-07 08:36:20
·
뭔 말도 안되는...
여경이 전국에 몇명있다고 그런말을 그리 쉽게 하나요..
IP 220.♡.61.80
11-07
2018-11-07 08:54:1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당제 하면 되겠네요?ㅎ
전국INFP협회
IP 175.♡.92.8
11-07
2018-11-07 08:54:19
·
엌ㅋㅋㅋ 닉이 비슷하시네요
광개토일
IP 211.♡.104.137
11-07
2018-11-07 08:54:26
·
애초에 출동을 남경 둘 여경 둘 했으면 된다구요?
말하는건 참 쉽죠
인력자체가 그렇게 안되요~~~~
Ahin
IP 125.♡.206.1
11-07
2018-11-07 09:21:30
·
이게 완전 틀린말은 아닌데 현재 그렇게 짜기 힘들겠죠.
현장직이든 내근직이든 여성 절반 남성 절반으로 팀 짜면 민원은 획기적으로 줄기는 하겠죠
삭제 되었습니다.
Neyo
IP 223.♡.173.138
11-07
2018-11-07 10:07:13
·
여경들 지구대 근무 잘 안하려고 합니다.
의경생활할때 지구대에 있는 여경들도 방범근무 잘 안나갔어요.
대부분 서류업무 위주만 했습니다..
물로 제가 있던 경찰서만 그랬을수 있지만...
그럴가능성은 별로 없어보이네요..
korulrul
IP 222.♡.115.176
11-07
2018-11-07 11:01:21
·
wow ~
삭제 되었습니다.
Flomix
IP 128.♡.207.85
11-07
2018-11-07 12:50:47
·
여경이 적은게 아니라, 지구대나 파출소에 적어서 문제 아닌가요?
대부분 내근직이나 sns관리나 하지 현장 선호도는 바닥인데...마치 여성을 안뽑아서 인력이 없는것처럼 얘기하는건 좀;
달명
IP 165.♡.130.114
11-07
2018-11-07 08:43:48
·
성별을 떠나 주취자 보호에 경찰력 동원되는 게 낭비 같아요.
어쩔 수 없이 보호는 해야한다면, 과태료라도 부과했으면 싶어요.
진짜 저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네요.
순찰차 두대에 남자 경찰관 4명이 술취해서 정신나간 여자
들러리 서 있다니..
우리가 낸 세금이 저리 쓰이는군요.
앞으로 신고들어 오면 남자인지 여자인지 먼저 확인하고
거기에 맞게 보내야죠.
모든 범죄대상이 여자면 여자경찰들 보내야 합니다.
그게 저들이 원하는 거 아닐까 합니다.
IP 210.♡.41.89
11-07
2018-11-07 11:58:09
·
위에 댓글 보면 지구대 앞인가봐요 그래서 경찰차랑 경찰분들이 많은 듯...
저 처자는 왜 저기서 저러고 있는지;;;
애고 으른이고 여자고 남자고 술쳐먹고 인사불성 된 놈들은 똑같이 짐짝처럼 다뤄야 합니다. 필요하면 테이저도 좀 쏴주고. 테이저 = 최고의 해장
좋빠가굥카카
IP 218.♡.122.110
11-07
2018-11-07 11:26:13
·
그냥 여성형 로보캅이 빨리 개발되길 바랍니다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d4rw1n
IP 106.♡.202.165
11-07
2018-11-07 11:53:40
·
저기 혹시 대전 복터 파출소 앞인가요?
mk18dream
IP 110.♡.55.231
11-07
2018-11-07 11:54:07
·
술을 혼자 마셨나요? 이게 모두 순수한 여성에게 음흉한 목적으로 술을 먹인 삼자탓이라구욧 이라고 할 것 같네요 그분들은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mk18dream
IP 121.♡.250.225
11-07
2018-11-07 20:29:13
·
그분이시군요 ㅋ
mesinzer
IP 58.♡.189.17
11-07
2018-11-07 12:16:50
·
술취해서 저렇게 있는 사람들 범칙금 내게 법을 바꿔야함~
뭐야 할일 없이 인력낭비~
IP 175.♡.189.29
11-07
2018-11-07 12:34:24
·
왜곡된 인터넷 여론입니다꽈아이이아아악~ ㅋㅋ
고서적
IP 121.♡.113.152
11-07
2018-11-07 12:34:33
·
진짜 저게 무슨 국가적인 낭비인지..
rimn
IP 223.♡.11.108
11-07
2018-11-07 12:38:27
·
의경하던 시절 파출소 근무 하던 중 여자분이 취해서 길에 쓰러져있다해서 출동했었죠
몸을 못가누길래 팔다리를 잡고 순찰차에 태우려는데
팔이 옷과 분리가 되서 상의가 탈의 되었어요.. 게다가 속옷도 말려 올라가버려서 ...다행히 주변분들이 도와줘서 탈 없이 넘어갔지만 지금 그랬다면 난 이미 콩밥신세
JerryJelly
IP 152.♡.152.134
11-07
2018-11-07 13:21:43
·
이런 상황이라면 여경이 조취하는 게 맞는 거 같네요.
반대로 남자 주취자가 속옷이 내려간 상태로 쓰러져 있다면 남경이 처리하는 게 더 좋듯.
여경 출동할때까지 옆에만 보통 서있었습니다. 주취자 신고 동안내내 그랬습니다.
델꼬가거나 사진처럼 채증하거나 옆에 여경이 있거나 ㅇㅅㅇ 안건듭니다 남경이... 저런걸로 예전부터도 문제 많았습니다.
촬영이나 여경 대동시에만요.
남성경찰이 여성주취자 터치하려면 사진이나 영상으로 채증해야해서 한명의 촬영자가 필요하고 서에 와서 그 자료를 따로 보관해야하다보니 귀찮아서 여경 필요하다고 무전때라고 대기타요
물론 채증없이 터치할때도 있긴한데 해당 경찰관이 임의로 하는거라 만약에 민원들어오면 많이 귀찮아져서 잘 안합니다
제 지인 중에도 경찰이 있는데 여성주취자는 왠만해선 손 안댄다는 얘기를 들은지 몇년 된거 같습니다.
물론 법으로 지정된 건 아니니 사람마다 다를 순 있겠죠.
경관 임으로 가능한 사안이었습니다.
사람하나 바보 만들어놓고 아니면 말고식.
본인이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고 했습니다.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길...
암사자님에게 쓴 댓글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10년전에 서울 기동대에서 군생활했는데 그때도 진짜 웬만해서는 여자 주취자들은 남경들이 잘 안 건드렸습니다.
정 안되겠다 싶으면 전의경한테 시키고요. 그래도 안되겠다 싶으면 본인들이 하려 하죠.
사고를 치는 것도 아니고 누워 자는거면...
그러다보니 범죄에 노출된 사람을 보호하는건 당연히 경찰의 업무구요.
저기서 생명이 위험하면 119가 오죠.
입돌아가는건 순식간..
남자도 조심해야 되죠.. 술먹고 쓰러지면 남자는 가만 둔답니까? 주머니 다 털어가고 잠깨서 막을라고 했다가 칼이나 돌이라도 안 맞으면 다행이지.. 여자들은 지킬 몸이 있으니 더 조심해야 하는 것 뿐이고요..
처음부터 남자경찰 둘, 여자경찰 둘이 출동했으면 됩니다.
여경이 전국에 몇명있다고 그런말을 그리 쉽게 하나요..
말하는건 참 쉽죠
인력자체가 그렇게 안되요~~~~
현장직이든 내근직이든 여성 절반 남성 절반으로 팀 짜면 민원은 획기적으로 줄기는 하겠죠
의경생활할때 지구대에 있는 여경들도 방범근무 잘 안나갔어요.
대부분 서류업무 위주만 했습니다..
물로 제가 있던 경찰서만 그랬을수 있지만...
그럴가능성은 별로 없어보이네요..
대부분 내근직이나 sns관리나 하지 현장 선호도는 바닥인데...마치 여성을 안뽑아서 인력이 없는것처럼 얘기하는건 좀;
어쩔 수 없이 보호는 해야한다면, 과태료라도 부과했으면 싶어요.
술값에 세금을 좍좍 올리면 되겠지만
최소한 술마시고 일으키는 범죄는
혹독하게 가중처벌부터 했으면 좋겠습니다.
내 세금이 저런 꽐라들 보호하는데 쓰이고 있다니 아까워요.
밤에 경찰이 하는일 대부분은 술취한사람이 행패부리는거랑, 널부러져 있는거 해결하는겁니다.
요즘은 여경 까는 게 클리앙 댓글 유행인가봐요.
여경을 야간 순찰에 동행하는 것 역시 남경들에게 불필요한 부담을 주는 일이 될 겁니다.
자기 몸 지키기도 바쁜데 여경까지 챙겨야 하게 될 걸요.
잘못된 행동이란 의식이 없으니까 많은 거죠.
제대로 처벌하면 줄어들겁니다. 외국처럼요.
순찰차 두대에 남자 경찰관 4명이 술취해서 정신나간 여자
들러리 서 있다니..
우리가 낸 세금이 저리 쓰이는군요.
앞으로 신고들어 오면 남자인지 여자인지 먼저 확인하고
거기에 맞게 보내야죠.
모든 범죄대상이 여자면 여자경찰들 보내야 합니다.
그게 저들이 원하는 거 아닐까 합니다.
저 처자는 왜 저기서 저러고 있는지;;;
뭐야 할일 없이 인력낭비~
몸을 못가누길래 팔다리를 잡고 순찰차에 태우려는데
팔이 옷과 분리가 되서 상의가 탈의 되었어요.. 게다가 속옷도 말려 올라가버려서 ...다행히 주변분들이 도와줘서 탈 없이 넘어갔지만 지금 그랬다면 난 이미 콩밥신세
반대로 남자 주취자가 속옷이 내려간 상태로 쓰러져 있다면 남경이 처리하는 게 더 좋듯.
두꺼운 벙어리장갑을 보급하면 될까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