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출발했는데 이제 인천도착했어요 ㅠㅠ 피곤 피곤.. 라밧에서 있었는데 참 풍경도 아름답고 좋았어요~~^^ 이제 행복하게 살아야겠어요~~ 메인으로 갔다니 놀랐어요..;; ㅎㅎ 행복하게 잘살게요^^ 무슬림 차별 댓글을 걱정해서 무슬림은 언급을 안했었는데 ㅎㅎ 다행히 없어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월요일에 출발했는데 이제 인천도착했어요 ㅠㅠ 피곤 피곤.. 라밧에서 있었는데 참 풍경도 아름답고 좋았어요~~^^ 이제 행복하게 살아야겠어요~~ 메인으로 갔다니 놀랐어요..;; ㅎㅎ 행복하게 잘살게요^^ 무슬림 차별 댓글을 걱정해서 무슬림은 언급을 안했었는데 ㅎㅎ 다행히 없어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노총각에서품절 님 죄송 ㅠ.ㅜ;;
그래도 웬지 그러고 싶은... 부러움~^^*
/Vollago
여봐라 이자를 거꾸로 매 달아라!!!~
모로코 여행간 지인이 한국사람이라고 하니까 여자들이 그렇게 들러붙었다고..ㅋ
모로코 여행 생각중이예요
아 허락을 받아야하는거군요ㅋ
행복하세욧
보통은 그것을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은 여러 여성과 결혼은 거의 힘듭니다.
아침부터 너무 흥분 했네요 다시 태어나서 잘못 갈뻔 했네요 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생은 모나코... 그 후생에 모로코~^^*
축하드립니다.
와이프분 정말 이뻐요 미모 부럽ㅠㅡㅠㅋㅋㅋ
행복하세요~
흠. 흠.
이런 축하를 먼저 드려야 하는데.. 미안했습니다.
대신 곤장을...
부럽습니다...
저도 모로코 가고싶어요 ㅠ
12살연하!! 전생에 뭐 하셨어요!?
그리고.............로또 당첨되게 해주세요~~
모든 유부남들이 그렇듯 등짝 스메싱 주의하시고, 비자금 인터넷뱅킹 안되는 곳에 잘 보관하시구요.
축하드립니다^^
…졌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메모: 모로코 사위
영어로 대화하시죠?
부럽기도하구요^^
비가 많이 와서 홍수 났었는데 말이죠.
우리나라에서도 겪어보지 않은 물난리를 신혼여행때 겪었었어요.
쉐프샤우엔가는 버스 속에 빗물이 뚝뚝 떨어지고.. ㅋㅋ
날씨 좋을 때 쉐프샤우엔의 도시색을 정말 경험해보고 싶은데 덕분에 한번 추억해보게 되네요.
그 땐 이주 여행하는 동안 우리말 한번도 못들었는데 지금은 우리나라 여행객들 많겠죠?
결혼 축하드립니다~
아, 난 유부구나....ㅠ.ㅠ
축하합니다...라고말하는 내 속이 영....ㅋㅋㅋ
단, 국제결혼이 쉬운 게 아니니 슬기롭게 잘 극복하시면서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축하드려요. ^^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가정되세요.^^
자랑하실만하네요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 발바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