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빼서 바꿔 꽂으면 그대로 동작한다고 하네요.
본체가 바닥에 있는데 전원 버튼이 안쪽에 있어서 항상 허리 숙이고 손가락 기어들어가는게 힘들었습니다.
문제는 그동안 전원 버튼을 눌러도 잘 안 켜지길래 전원 버튼 불량인가 했더니.. 파워 서플라이가 나간것 같네요.
오늘 파워 서플라이 오면 파워 바꿔서 동작 확인하고 나서 버튼 바꿔 꽂아야겠습니다.
서로 빼서 바꿔 꽂으면 그대로 동작한다고 하네요.
본체가 바닥에 있는데 전원 버튼이 안쪽에 있어서 항상 허리 숙이고 손가락 기어들어가는게 힘들었습니다.
문제는 그동안 전원 버튼을 눌러도 잘 안 켜지길래 전원 버튼 불량인가 했더니.. 파워 서플라이가 나간것 같네요.
오늘 파워 서플라이 오면 파워 바꿔서 동작 확인하고 나서 버튼 바꿔 꽂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