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람은 북방계 얼굴(키 크고 어깨 넓고 무쌍)
일본 사람은 남방계 얼굴(키 작고 어깨 좁고 쌍꺼풀)
한국 사람은 중간이라고 들었는데요.
흰 티에 청바지 입히면 못 알아보겠죠?
못 알아본다 에 천원 겁니다.
아! 일본 사람들은 눈썹정리는 확실하더군요.
근데 체취로는 알거 같기도 해요.
일본 가니 간장 냄새가 나더라고요.
유럽에 가봤는데 몸에서 남성 향수 냄새가 어우~
중국 사람은 북방계 얼굴(키 크고 어깨 넓고 무쌍)
일본 사람은 남방계 얼굴(키 작고 어깨 좁고 쌍꺼풀)
한국 사람은 중간이라고 들었는데요.
흰 티에 청바지 입히면 못 알아보겠죠?
못 알아본다 에 천원 겁니다.
아! 일본 사람들은 눈썹정리는 확실하더군요.
근데 체취로는 알거 같기도 해요.
일본 가니 간장 냄새가 나더라고요.
유럽에 가봤는데 몸에서 남성 향수 냄새가 어우~
가면을 쓴 채 세상을 비웃는 자 자신의 진실을 감추고 세상에 거짓된 자신의 모습을 비추는 자 세상에서 가장 거짓이 많고 비밀이 많은 자이지만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 자이기도 한 존재 세상이 자신을 비웃는다면 자신 또한 세상을 비웃는다. 익살꾼, 어릿광대 그것이 그의 호칭이지만 그는 단지 거울일 뿐이다. - 빌헬름 폰 라이샌더에 대한 어떤 이의 회고
영국애들도 스페인 프랑스 영국 다 알아보더군요 ㄷㄷ
일본은 어느정도 가능
오히려 베트남이랑 북한이 구분 더 안가던데요
중국은 요즘 한국애들 많이 따라해서
머리냄새 맡아보면 압니다
일본에서 근무할때 회사에 일본인,한국인 7:3 정도로 섞여 있는 식당에 일본인 친구 데려가서 아무 정보 안주고 한국인 맞춰보라 했더니 잘 못맞추더군요.... 식당에 다들 앉아 있어서 패션이나 체격등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였거든요..
일본 - 남:아직도 구렛나루 남김, 여자는 언제나 보던 그녀들의 화장
한국 - 남:블럭컷,
중국 - 남:그냥 빡빡 또는 옆머리 없는 장모. 여: 요즘은 한국과 비슷해서 구분하기 어렵더군요.
말을 하지 않으면....
구분 불가능 합니다....
한중일 10명씩 똑 같이 입히고 머리 똑 같이 해서 섞어 놓고 구분하라면 구분 안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