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반전에 거금 20만원을 들여 브라운 시르즈9 전기면도기를 구매했었어요. 근데 며칠전에 갑자기 전원버튼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고 충전기에 꽂아봐도 아무런 반응이 없길래 부랴부랴 구매내역 확인하고 a/s센터 전화했어요.
a/s센터에 전화해서 모델과 현재 고장증상을 이야기 주저리 주저리 이야기 했습니다. 근데.... 근처 a/s센터로 가져가라고 합니다. 저는 지방이라 힘들다 하니 근처 a/s센터 전화해서 택배로 보내라고 했습니다. 자기는 그냥 a/s센터 소개만 하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한 번 빠직...
근처 a/s센터로 다시 전화해서 모델과 고장증상 이야기 하니 기사분이 찾아오던지 택배를 보내야 증상을 알 수 있다네요.(a/s센터 전화하기 이전에 이 모델(9240s)은 완전 방수로 모조건 교체... 그리고 새로 사는 것만큼 비용이 나온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 대략 비용만 어느정도 나오냐..? 본체 교체하는데 얼마정도 나오냐? 물어봐도 무조건 보내봐야 안다고 하네요.
택배 보내면 왕복 택배비만 들테고 본체 교체하라고 하면 차라리 하나 새로 장만하는 것이 더 좋을것 같네요. 진짜 a/s 안 좋은 것 같아요.
아..... 진짜 20만원짜리 면도기가 1년반도 사용못하고 고장나다니... ㅠㅠ 고민스럽네요.
얼마전 어머니한테 이제 괜찮을꺼라고 말씀드렸었는데.... 취소해야겠네요
그냥 정기적으로 충전기에 올려두는게 답일 듯 합니다.
20만원 넘게 주고 센소터치 3D 샀는데 1년반만에 켜지지 않는 문제로 고장. 다행인 것은 제품 등록을 하면 제품보증을 1년 연장해줘서 2년까지 해줘서 무상교체했는데요. 그리고 또 1년반만에 고장...
방수제품이라 수리는 안되고 보상판매 매입만 되는데, 판매는 정가(40여만원)에서 몇만원 빼주는 수준이라 그냥 인터넷 최저가 사는게 더 쌈..
전 직장 근처라 용산AS갔다 왔는데, 거기 아이코스 전담 AS도 같이 하는 곳이더군요..
암튼, 일단 현재 상황에서 그냥 충전기에 하룻 밤 정도 그냥 꽂아 둬 보시면 충전되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충전 한참 안하고 그냥 뒀더니 방전 되서 그런지 충전기 꽂아도 바로 반응없고 그렇더군요..
하룻 밤 정도 그냥 꽂아두니 충전 되서 작동 되길레 그냥 사용하다가 하루 정도 꽂아 둬도 안되길레 서비스 센터 가서 베터리 교체 받았습니다.
1년 이내라 무료로 수리 받았구요.
수리 받고 난 이후에도 방전되서 같은 증상 보인 적 있는데, 그냥 하룻밤 충전기에 두니 정상작동 했습니다.
그리고 1년이 넘어 유상수리라 뜯으면 무조건 다 교체해야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