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전기교육원은 외선 위주 교육 하는곳이고요
http://kee.or.kr/2_edu/edu14.htm
한국전기교육원은 내선 교육도 하는데 여기도 외선 위주 교육합니다.
대부분 전기교육원쪽은 외선 알려주고 직업교육원쪽 알아보시면 내선공사 알려줍니다.
https://www.ktechedu.com:5009/combine/course1/allcourse.php
대원하고 한국전기는 제가 가봤느데 강사도 좋고 6개월 장기 교육인원도 많고요.
대원전기는 그리고 기차도 근처에 있어서 움직일만 합니다.
허리도 아프고 손목도 붓고 전봇대도 높고 근데 여자분들도 하시니까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