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 주인한테 전화해보니 머릿수로 1/n가 아니라 세대수도 그냥 나눈답니다 여기 원룸치고 좀 큰편이라 세명까지도 살만하거든요.. 고지서보니 주인이 삥땅치는것도 아닌거같은데.. 열불납니다 하하 어디 물 팔만한곳 없을까요 빨래방이라도 차릴까...
전 양반이었네요..
지지난달하고 지난달에는 얼마 나왔는지 확인해보세요.
저희도 세대별로 나눠서 내는데 평소에 1만원씩 내다가 3만원 내는달이 있어서 확인해보니
수도관이 터져서 그걸 각 세대한테 부담한 거였어요.
수도관 터진거 사진찍어서 수도공사에 연락하면 그만큼 공제해주는데 말이에요.
완전 덤탱이 각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