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오키나와 여행에서 렌트를할지 버스투어를 할지 고민되네요 33

2018-07-26 11:40:19 211.♡.166.155
민들레청년

관광보다는 휴양을 목적으로 이번 여름휴가를 오키나와로 정하고 숙소랑 항공만 일단 잡은상태인데요 


본래는 하루정도 렌트를해서 돌아다니고 나머지는 완전 휴양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아는분이 버스투어로 하루정도 다녀왔는데 괜찮았다면서 그러길래 한번 알아보니


비교적 저렴한가격의 버스투어가 있네요 


북부를 둘러보는건데 소요시간이 거의 10시간 .... 가격은 6만2천원정도네요


잘 모르는곳에서 운전하기도 싫기도해서 와이프한테 슬쩍 물어보니 오히려 좋을꺼같다네요 


간단하게 맥주도 마실수도 있기도하구요  고민입니다 


렌트해서 하루 자유롭게 다녀올것인지 아무생각없이 버스타고 따라다닐지 ㅋ

민들레청년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3]
해요해요
IP 175.♡.20.44
07-26 2018-07-26 11:40:46
·
렌트가능하면 렌트추천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새웃깡
IP 210.♡.46.129
07-26 2018-07-26 11:41:50
·
렌트 좋아요 일본 운전하기 복잡하지않더라구요

우핸들+차선반대 만 익히시면 돼요
New댜넬
IP 182.♡.254.141
07-26 2018-07-26 11:47:29
·
비보호까지
라버니블루
IP 121.♡.211.69
07-26 2018-07-26 11:42:10
·
렌트가 보는 폭이 훨씬 낫다던데요.. 물론 방향이 달라서 그게 좀 성가시겠지만요
구라는이제그만
IP 61.♡.84.197
07-26 2018-07-26 11:42:16
·
옥히는 렌트가 갑이죠.
리안
IP 211.♡.70.234
07-26 2018-07-26 11:42:27
·
오키나와 처음 가고 갈 곳이 뻔하면 버스투어도 괜찮아보이네요.
2번 다녀왔는데... 갈만한 곳이 많지 않아서... 코우리 대교 뷰 보고 싶다면 렌트 그게 아니고 아메리칸 빌리지 / 츄미우리 이정도만 간다면 버스 좋아보이네요. 운전이 최대 시속이 낮아서 좀 답답합니다;
파쉐호
IP 61.♡.204.58
07-26 2018-07-26 11:42:28
·
저 오키나와 갔을때 북부버스투어 했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북부에 왠만한데는 전부 다 다닐수 있고 시간도 충분했습니다!
엄청 편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휴이넘
IP 222.♡.243.92
07-26 2018-07-26 11:42:47
·
전 버스투어 할때 버스 이동할때마다 죽은듯이 잤는데 그건 확실히 좋더군요..
PENTAX
IP 211.♡.8.179
07-26 2018-07-26 11:42:49
·
오키나와는 빠르게 달리는 차가 거의 없어서 쉬엄쉬엄 다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렌트 하시는게 좋습니다.
지나가다 좋은곳있으면 다음일정 그냥 미루거나 취소하고 그 풍경을 그대로 눈에 담으세요..
ElasticSearch
IP 106.♡.255.238
07-26 2018-07-26 11:43:16
·
렌트 추천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ktfreetel
IP 106.♡.194.46
07-26 2018-07-26 11:43:39
·
성수기 버스투어 비추에요. 버스가 넓지도 않은데 인원은 꽉차서 다니고...렌트 고고고~
미노신
IP 175.♡.3.36
07-26 2018-07-26 11:43:49 / 수정일: 2018-07-26 11:44:03
·
렌트요...아쿠아 빌리면됩니다 연비30이상나오더라구요
ddakji
IP 110.♡.14.207
07-26 2018-07-26 11:44:06
·
오키나와는 5번 정도 다녀왔습니다.
렌트하세요.
렌트도 얼리버드로 하면 하루 3만원 안되요.
맥주를 원하신다면 와이프분 국제 면허증 발급해서 운전 시키시는것도 ㅎㅎㅎ
kawaidante
IP 49.♡.12.104
07-26 2018-07-26 11:44:36
·
오키나와는 렌트에요.
via F.I.L.
swnoh92
IP 118.♡.0.229
07-26 2018-07-26 11:44:52 / 수정일: 2018-07-26 11:45:56
·
오키나와는 렌트입니다...제주도랑 비슷하다고 보심 됩니다.
나하 시내만 있는거라면 안해도 되지만요.
그시절그때
IP 118.♡.130.22
07-26 2018-07-26 11:45:55
·
오키나와는 렌트!!

가다가 날씨 좋으면 코우리대교 건너기 전 까페에서 시원한거 한잔 시켜서 바다 구경도 좀 하시고요~~
민들레청년
IP 211.♡.166.155
07-26 2018-07-26 11:46:02
·
와;;; 렌트가 압도적이네요 ^^;;;
도라에몽쿤
IP 106.♡.6.41
07-26 2018-07-26 11:46:16
·
버스투어로 다니셔도 됩니다
도라에몽쿤
IP 106.♡.6.41
07-26 2018-07-26 11:46:43
·
가면 뭐 코스 3개인가 4개인가 코스로 매일 운행되고 있고 운전하는게 피곤하고 어렵다면 버스투어로 다니셔도 됩니다
Ceco
IP 175.♡.15.144
07-26 2018-07-26 11:46:28
·
렌트 아쿠아 추천드립니다. 오키나와는 렌트죠!
순진한뉴비
IP 122.♡.143.241
07-26 2018-07-26 11:48:31 / 수정일: 2018-07-26 11:48:52
·
술좋아하시면 렌트 하지 마세요~ 낮에도 맥주 한캔 하기 좋은 곳이 너무 많아서
민들레청년
IP 211.♡.166.155
07-26 2018-07-26 11:49:17
·
가지도 않았는데 벌서 맥주가 땡기네요...
토토츠
IP 223.♡.175.69
07-26 2018-07-26 11:49:52
·
옥희나와에서는 렌트죠
또사니
IP 223.♡.22.216
07-26 2018-07-26 11:50:30
·
오키나와 처음 갔을때 렌트했는데 운전 할만하더라구요. 시내주행이 거의4-50킬로 수준이고 현지인들 운전을 점잖게 하는편이라 어려운것도 없었구요. 비교적 주차할곳도 여유있었습니다. 쇼핑하고 물건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되도록이면 렌트를 추천해요.
DUMMY
IP 175.♡.163.129
07-26 2018-07-26 11:51:30
·
더워요....렌트추천드립니다.
알랑방9
IP 94.♡.125.194
07-26 2018-07-26 11:53:01
·
오키나와는 무조건 렌트입니다. 가격도 싸서 부담도 안 되구요. 소형으로 렌트하면 72시간 기준으로 두 분의 버스 투어비와 비슷하게 나올 겁니다.
Concept_man
IP 117.♡.2.31
07-26 2018-07-26 11:55:03
·
정말 관광지만 가겠다 - 버스투어

의식의 흐름대로 가겠다(feat.맛집) - 렌트


저도 렌트 했는데 점심식사하려고 대충 섬으로 들어갔다 만났던 아주작은 이태리 피자집이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판치
IP 121.♡.195.71
07-26 2018-07-26 11:55:29
·
저도 렌트로 다녀왔지만 .. 북부지역은 버스 투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수족관 이외의 멋진 해변을 보고자 한다면 무조건 렌트죠!
민들레청년
IP 211.♡.166.155
07-26 2018-07-26 11:57:02
·
다시 렌트카 검색하러 떠나겠습니다.....
FastBuy
IP 223.♡.219.219
07-26 2018-07-26 12:05:07
·
오키나와믄 뭘로보나 랜트를 추천
godivA
IP 223.♡.216.164
07-26 2018-07-26 12:11:42
·
해안도로 운전하고 올라갈때 풍경이 정말 이쁩니다
레이니즈
IP 175.♡.48.199
07-26 2018-07-26 12:33:06
·
깜빡이 할려고 했는데 자꾸 와이퍼 돌리는거랑 우회전할때 크게 돌아야 한다는걸 까먹는거 두가지만 주의하시면 운전은 편합니다 차량들 매너도 좋구요
주노주노
IP 106.♡.1.245
07-26 2018-07-26 12:55:05
·
오키나와는 렌트 했었는데 전 투어를 할껄 하고 좀 후회했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