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구성은 한솥도시락 중에서 고가라인과 비슷
2) 반찬이 전반적으로 느끼한 편인데 김치가 없어서 아쉽 (브로컬리절임이라도 있어서 다행)
3) 1만원이라는 가격대에서는 상당히 애매 (가격이 고급도시락 수준도 아니고 저렴이도 아니고, 구성도 그래서 그런지 애매)
가격과 구성을 봤을 때 창렬까지는 아닌데 혜자는 당연히 아니고, 뭔가 애매한 느낌이에요.
맛은 평범 또는 평범 이하이고, 다음에 굳이 또 사먹고 싶냐고 하면 굳이 그러고 싶지 않은 정도입니다. 저라면 한솥 먹겠네요.
창렬하지는 않은데 혜자스럽지도 않은 것을 뜻함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