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1994년 더위 기억나시는 분... 39

2018-07-17 17:35:45 121.♡.213.214
포에버그린

그때 38도까지 올랐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정말 그때 폭염이 최고로 견디기 힘들었었네요.


그 이후 아직 그때만한 폭염이 오지않은걸로

기억하는데...


그때 기억하시나요?

포에버그린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9]
6미리
IP 106.♡.105.210
07-17 2018-07-17 17:36:49
·
그 당시 중학생이었어요.... 덥다 하는데
뭐 주변에 에어컨 있는 친구들도 없고 학교도 에어컨이 없어서 그냥 그런갑다 하고 지나갔던 기억이 나네요
복스렌치
IP 110.♡.14.204
07-17 2018-07-17 17:36:58
·
무더운 여름이었죠

울산도 39정도로 기억합니다

숨이 턱턱

때마침 월드컵 시즌
hink
IP 211.♡.70.229
07-17 2018-07-17 17:37:06
·
제가 그때 고3이었....
별도헤리
IP 175.♡.132.172
07-17 2018-07-17 17:41:36
·
동갑이시네요^^
독서실이 그당시는 24시간이라 집에 안가고 독서실에서 매일 잤던 기억이 나네요~
율자만세
IP 125.♡.93.143
07-17 2018-07-17 17:43:35
·
저도 그때 고3 이었습니다..
방학 자율학습(?) 하다가 점심때 집에 가라고 했던게 그때가 첨이었습니다..
ishaed
IP 223.♡.216.143
07-17 2018-07-17 18:36:24
·
그때 3월 말에 눈이 왔었지요
42.195km
IP 223.♡.131.73
07-17 2018-07-17 17:37:12
·
덥긴 했는데 그게 역대급으로 더웠던 것 같진 않은데... 찾아보면 역대급이었더라고요.
삭제 되었습니다.
파키케팔로
IP 125.♡.204.33
07-17 2018-07-17 17:37:36
·
막 대낮에 뛰댕기고 농구하고 그랬었는데 그때....
욘니멋쟁이ㅡㅡv
IP 112.♡.237.162
07-17 2018-07-17 17:37:37
·
볼리비아전이 생각나네요.
덥고 지루했던 기억이...
izzian
IP 211.♡.159.75
07-17 2018-07-17 17:37:47 / 수정일: 2018-07-17 17:38:38
·
김일성 사망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대학가 분신도 그맘때였나요?
라떼는말야
IP 222.♡.187.162
07-17 2018-07-17 17:38:05
·
그깢까지 에어컨의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처음으로 에어컨 사고 싶더군요
bohemia
IP 125.♡.165.151
07-17 2018-07-17 17:38:08
·
지금처럼 더웠던 때가 기억나지 않네요; 지금은 견디기 힘들정도로 뜨거워요
`詵
IP 61.♡.113.7
07-17 2018-07-17 17:38:17
·
기념일이 있어서 기억은 하는데... 그래도 항상 지금 더운게 힘들어요. 회사는 또 춥고...
네모난물
IP 121.♡.201.48
07-17 2018-07-17 17:38:25
·
대전에서 첫 엑스포가 열렸던 해였죠.
전국 전산과들 다모여서(당시엔 전산과가 희귀과 였지만) 엄청난 엑스포 인파랑 더위 콤보를
욘니멋쟁이ㅡㅡv
IP 112.♡.237.162
07-17 2018-07-17 17:41:00 / 수정일: 2018-07-17 17:41:27
·
그건 전년도에요.~
삼촌께서 기아 변신 로봇 보려다 긴 줄에 기겁하고 홀로그램관 갔던 기억이 난다고 하시네요ㅎㅎㅎ
별도헤리
IP 175.♡.132.172
07-17 2018-07-17 17:42:05
·
대전엑스포는 93년도^^
네모난물
IP 121.♡.201.48
07-17 2018-07-17 17:43:27
·

아 93년이었군요. 엄청 더웠던 기억인데
네모난물
IP 121.♡.201.48
07-17 2018-07-17 17:44:25
·

줄서는거 장난 아니었죠.
욘니멋쟁이ㅡㅡv
IP 112.♡.237.162
07-17 2018-07-17 17:47:18
·
네모난물님 // 저는 몰라요. 삼촌께서 그러셨어요...~_~
money
IP 175.♡.216.32
07-17 2018-07-17 17:38:31
·
당시 스무살이었는데 그만큼 느끼지 못했습니다...나이먹으니 더위가 팍팍 느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길버트
IP 121.♡.38.102
07-17 2018-07-17 17:39:21
·
군대에서 이등병이었습니다. 아 정말 어마무지한 여름이었지요. 비 두세번 오더니 장마 끝났다고 하고 모 부대에서는 행군하다가 일사병으로 사망사고가 발생해서 전군 훈련 중단 명령이 떨어졌습니다. 한 낮에는 오침 시간도 있었는데 8월에 부대 한쪽이 폭우로 무너져서 한달내내 삽질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솔민아빠
IP 221.♡.75.1
07-17 2018-07-17 17:39:26
·
군대 시절이고 훈련이 많았던 해라 잊을래야 잊을 수가 없습니다.
HotCrispy
IP 211.♡.191.109
07-17 2018-07-17 17:39:34
·
저 그때 집에서 에어컨 쐬면서 파판6 하는데

한달만에 몸무게40이 빠졌어요 ㅋㅋ
ginoyaa
IP 121.♡.60.7
07-17 2018-07-17 17:39:54
·
고삼 시절이었고 다들 교실에서 반 벗고 있었던 기억이 나요.
황새쫓는뱁새
IP 211.♡.16.129
07-17 2018-07-17 17:40:12
·
부모님 말씀에 의하면 그해 여름에 유독 칭얼 거렸다고 하더라구요...
인간의욕심
IP 164.♡.137.34
07-17 2018-07-17 17:40:41
·
이상 아재목록이었읍니다.
/Vollago
폰더씨의하루
IP 223.♡.11.101
07-17 2018-07-17 17:40:43
·
군사훈련 받을때 였는데, 그때 더위가 아직도 기억나네요.
아침에 훈련장 도착하면 땀냄새 흠뻑밴 모락모락 아지랑이 나오고...
Narcian
IP 124.♡.13.201
07-17 2018-07-17 17:41:26
·
전 그 때 대구서 중학교 다닐 때 였는데 휴교했었습니다. -_-
포에버그린
IP 121.♡.213.214
07-17 2018-07-17 17:43:06
·
대구도 거의 39도씩 올랐다고 하니 엄청났죠..뭐 서울은 최고 38도 였고.....
허니
IP 203.♡.149.91
07-17 2018-07-17 17:42:13
·
중학생이었는데 어마어마하게 더웠습니다.
taori
IP 183.♡.29.161
07-17 2018-07-17 17:44:07
·
그 더위에 월드컵은 보겠다고 우르르 모여서...
방학때인데, 샤워하고 5분정도 있으면 또 샤워생각나고...
당시엔 에어컨도 요즘처럼 많이 보급되지 않았어요.
포에버그린
IP 121.♡.213.214
07-17 2018-07-17 17:46:28
·
월드컵한다고 우르르 모여들던거 저도 기억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bellocq
IP 112.♡.153.198
07-17 2018-07-17 17:44:14
·
그때 완주로 농활을 갔었드랬죠. ㅜㅜ
살다살다 그렇게 더운 날씨는 첨이었고 비닐하우스 안에서 죽을 수도 있구나 생각했지요.
SecretSquare
IP 117.♡.11.235
07-17 2018-07-17 17:47:45
·
전 그때 엄마 뱃속에 있었습니다^^
안단테
IP 175.♡.22.211
07-17 2018-07-17 17:48:33
·
94년8월에 군입대 했습니다. 훈련소가 전주35사단염. 정말로 더웠습니다.
류넨아이스
IP 58.♡.27.172
07-17 2018-07-17 17:51:56
·
94년이면 고3이고...전 공부안하고 딴거 했던때였네요...
알바로 신문배달도 했었는데...여름에 뭔 깡으로 했나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참... 대구입니다.
iceboy
IP 175.♡.30.87
07-17 2018-07-17 17:59:04 / 수정일: 2018-07-17 18:00:16
·
그때 제대휴가였어요. 김일성 사망으로 제대 못하는 줄 알았음
전국 최고 기온을 다 경험.
밀양 대구 기타... 그 동네 갈때마다 연일 전국 최고 갱신.
내 인생에 가장 뜨거웠던 여름으로 기억함

삭제 되었습니다.
11월5일
IP 119.♡.180.84
07-17 2018-07-17 18:00:48
·
대학교 1학년이었습니다
등록비 보태겠다고
그 더위에! 방진마스크 쓰고!
여름내내 일했습니다...
어디에도
IP 223.♡.202.127
07-17 2018-07-17 18:06:51
·
논산에 있었습니다. 23연대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