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후레시 햄
동네마트에서 1캔에 1000원~1500원 왔다갔다 합니다.
가격대는 닭고기 섞은 런천미트급인데, 돼지고기 함량은 스팸급이라서 처음에 가격 잘못 찍힌 줄 알았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돈육 함량이 기존에는 사진처럼 94%가 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최근 나오는건 함량이 좀 줄었더군요. 그래도 높은 편.

오뚜기 후레시 햄
동네마트에서 1캔에 1000원~1500원 왔다갔다 합니다.
가격대는 닭고기 섞은 런천미트급인데, 돼지고기 함량은 스팸급이라서 처음에 가격 잘못 찍힌 줄 알았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돈육 함량이 기존에는 사진처럼 94%가 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최근 나오는건 함량이 좀 줄었더군요. 그래도 높은 편.
포장만 보면 고기 9.46% 일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가격도 비슷해요